커뮤니티

건의게시판

[일반]사장되다시피한 아이템 활용처,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작성자
환격
캐릭터
김철수
등급
그림자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2.06.17
  • view10210
※ 답변 대기/ 완료 카테고리에서 건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게임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의 게시글 작성 시 하나의 게시글 당 하나의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기재사항] 누락 시 답변 대기 게시글로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성 양식을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사용 활용도가 낮은 아이템을 하다못해 트리거 연료로 사용하는 방안이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6/16 패치로 트리거 연료 게이지는 2만으로 총량이 늘어난 상태입니다. 이는 현재 트리거 시스템에 불편함이 있어서 개선한것이겠지요.
허나 꾸준히 언급되던 트리거 연료 항목 추가에 관한 내용은 차일 피일 미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백야 지역의 불사의 열풍 세트로 인해 센텀시티는 이제 지나가는 지역이 되었고, 그로 인해 블루 인페르노 세트를 만들때나 겨우 사용되던 해풍의 정수는 이제 거의 그 쓸모를 잃었습니다. 
신규 유저들은 해풍의 정수가 필요한 경우도 드물게 있지만, 대부분의 유저들은 해풍의 정수 사용처가 없어 창고에 쌓여가고만있습니다.



해풍의 정수를 예시로 들었을뿐 유저가 사용할곳이 막막하여 하염없이 창고에 쌓이는 재화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동기화 인자, 멍울진 해수.. 디바인 배틀이 아니고서야 공급에 비해 터무니없이 수요가 낮습니다. 낮다라고도 표현하기 어렵죠. 없다고 봐도 무방하네요.
멍울진 해수는 자애와 함께 트리거 연소제로 사용할 수도 있다지만, 일 2개 제한이라 크게 도움은 안됩니다. 이 또한 과공급이죠.

하다못해 트리거 연료로 사용할 수 있다면 유저들의 숨도 조금 더 트이지 않겠습니까? 


연료를 제외하고도 사장된 재화를, 수요가 많은 재화로 변환하는 것 또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신규 아이템은 늘고, 초월이 생겼지만 그곳에 사용되는 재화들의 공급처는 여전합니다. 오히려 이쪽에선 과수요 현상이 일어나고있습니다.
가령 예를 들자면, 동기화 인자를 일정 비율로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 혹은 확고한 차원의 균열 등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만으로도 유저들의 숨통은 트입니다.

과수요인 재화가 있고 과공급인 재화가 있는데, 이를 조정해서 균등하게 맞출 수 있다면 모두가 좋아지는 일이 아니겠습니까?



이러한 건의를 올린것은 비단 저 뿐만이 아니지요. 간담회때도 분명히 사용처를 늘려주신다 하였으나 믿고 기다려도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방향에선 비록 여론은 갈릴지언정 유저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발전하려는 노력도 보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유저들의 간곡한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2) 건의 사유 :

활용처가 없는 재화들이 창고에 쌓여가고있는 과공급 사태 해결 방안이 필요해보입니다. 
 

3) 개선 방안:

동기화인자, 해풍의정수, 멍울진 해수 등 활용처가 적은 재화들을 트리거 연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또한 활용처가 적은 재화들을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 확고한 차원의 균열 등 소모처가 많은 재화로 변환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