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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궁극기의 절대무적을 슈퍼아머 10레벨로 바꿔주세요

작성자
운철
캐릭터
김철수
등급
그림자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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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2.10.08
  • view1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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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절대무적을 슈퍼아머 10레벨로 바꿔주세요

2) 건의 사유 : 이번에  
궁극기 스킬이 몬스터의 공격으로 취소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써보니까 편합니다. 좋아요. 적의 공격에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고 공격할 수 있다는 거 좋습니다.
근데 취소되지 않는 것은 슈퍼아머 10레벨로 족합니다. 

적의 공격에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고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이 어떤 뜻인지 아시나요?
사실상 적대 몬스터가 유저를 죽이는 것이 불가능 해진다는 소리입니다.
이게 무슨 소리일까요? 레이드와 던전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그럼 어떤 패턴으로 플레이어를 죽여야 할지 또 고민하게 되겠죠.
답은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들의 궁극기 시전시간을 넘는 즉사기 컷씬, 혹은 무적무시를 무시하는 무적을 무시하는 즉사기.

현재 가장 시전시간이 긴 캐릭터의 궁극기가 10초가량입니다.
그럼 약 11초 가량을 키보드 마우스에서 손 떼고 가만히 있게 되겠네요.
클로저스가 그런 게임인가요? 쉴 새 없이 스킬 누르고, 패턴 피하고 그런 류의 액션 게임 아니었나요?

그리고 궁극기는 기본적으로 무적입니다. 일반적인 공격으론 궁극기를 쓰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타격을 줄 수 없습니다.

그럼 시간이 오래걸리는 대놓고 안피하면 죽는다고 경고하는 즉사기 패턴, 
혹은 데미지는 약하지만 유저의 무적을 끊을 수 있는 패턴에 궁극기가 끊기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대놓고 안피하면 죽는다고 경고하는 패턴에 궁극기를 쓰면 그걸 무시하고 궁극기를 쓰는 게 말이 됩니까?

사실상 패턴 만든 의미가 없죠 이러면?

최소한 적의 대놓고 죽는다고 경고하는 패턴에는 피하지 않거나, 기믹 수행을 하지 않으면 사망하게 해야합니다.

데미지는 약하지만 유저의 무적을 끊는 일부 패턴은 짧은 시전시간, 주기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걸 맞고 끊기면 불쾌합니다. 맞아요. 근데 이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은 슈퍼아머 10레벨로 충분하다는 뜻입니다.

저도 편하게 게임하면 좋습니다. 근데 궁극기의 절대 무적은 게임의 난이도를 말도 안되게 하락시킵니다.
그리고 이후에 나비 효과로 불러올 끔찍한 패턴들과 즉사기는 제가 원하는 바가 아닙니다.

3) 개선 방안: 궁극기의 절대무적을 슈퍼아머 10레벨로 바꿔주세요.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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