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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캐릭터의 궁극기에 대한 기획의도의 설명 및 밸런싱 요청

작성자
Knives룡아
캐릭터
은하
등급
그림자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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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3.03.29
  • view66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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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각 캐릭터의 궁극기에 대한 기획의도와 어느정도 평준화가 되게끔 궁극기에 대한 소규모 밸런싱요청

2) 건의 사유 : 현재 캐릭터들의 궁극기를 보면 성능도 천차만별이고 부가효과도 천차만별입니다. 
루시,보라 등 일부 캐릭터의 경우 작년 10월 밸패 [링크] 궁극기에 대한 밸런싱과 함께 코멘트를 진행했었죠. 
하지만 그 코멘트도 해당 캐릭터의 일부 사항에 대한 설명과 그것을 해소한다는 설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제가 희망하는건 각 캐릭터의 궁극기가 왜 그렇게 제작되었으며(기획의도) 그래서 계수선정이 이러하며, 저러한 부가효과가 있다 등 궁극기에 대한 설명을 요청합니다.

참고로 부가효과에 집착하는 이유는 별거없습니다. 누구는 트루뎀이고 누구는 트루뎀이 아니다? 이건 별 상관이 없어요. 기획의도만 맞으면 그럴수 있죠.
세하의 트루뎀이 그렇고 보라의 익시드, 나타의 강화염마등 각 캐릭터에게 중요한 컨셉을 유지하면서 추가적인 강화가 이루어지니깐요.

다만 모든캐릭터들이 그런것도 아니죠. 
루시는 계수하나만큼은 전캐릭죽에서 상위권이나 마나(...)이슈로 중요버프가 꺼질 위험과 그 이후 연계를 위해 네르갈 5스택을 제공하나 타 캐릭터에 비해 높은 시전시간 및 연속 타격시간이라는 구조적인 하자가 있으며, 티나 ,세트,유리 등 깡계수뿐인 캐릭터도 있습니다. 왜 이런 차별점이 있는지 설명을 요청합니다

물론 병휘가 있을때부터 시작한 5차승급인만큼 전부다 승헌PD 본인이 만든것이 아니지만 총괄 PD로써 답변해주셨으면 합니다. 
추후 밸런싱을 할때 이런것을 알아야 밸런싱하기 쉬우실테니 말이죠.


3) 개선 방안: 기획의도에 대한 설명.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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