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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각 캐릭터의 궁극기 컨셉 강화

작성자
Knives룡아
캐릭터
은하
등급
그림자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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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3.05.29
  • view76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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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궁극기에 특색을 추가 겸 특정캐릭만 받는 강화효과를 전체 캐릭으로 확대

2) 건의 사유 :
리바운드같은거 없애고 각 캐릭터의 특색에 맞는 버프 혹은 특수효과 추가
현재 있는 특수효과의 예시 : 루시의 네르갈 5스택 중첩, 애리의 맹독5스택, 하피의 우라노스, 미래의 사망시 버프 활성화
현재 있는 특색에 맞는 버프 : 나타의 강화염마, 하피의 우라노스 퀸, 애리의 악마화, 소마의 절대무적 및 팀버프

까놓고 말해서 없는 캐릭도 버프해줘인거긴한데 애리의 백치피200퍼(패시브 포함 230퍼) 하피의 합치피 240퍼 등등 조건부라곤 해도 저정도로 강력한 버프를 주는데 어떤캐릭은 그저 20~30만퍼 딜링기 끝~ 인경우가 태반임.
심지어 미스틸의 경우 그냥 자기가 마창스고 그거 그냥 해방한다는 스킬이고 강화마창과도 연관없고 서포터로써 버프를 쓰는거도 아님. 캐릭컨셉에서 창 딱하나만 가져왔을뿐이고 이정도면 수습결전기인 라그나로크랑 다른게 뭔가 싶음. 
결국 특정 캐릭과의 성능격차 같은거랑도 연관되니까 밸패할때 상향할 겸 저런 캐릭터의 특징이 되는 특색,컨셉을 강화시키는게 있으면 좋겠음.


예시) 
유리 : 버프 추가. 검격계열 스킬을 강화시키는 버프 획득. 버프 지속시간동안 검격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추가피해 (고정피해,3조건부, 퍼뎀은 크지않게)
제이 : 버프 추가. 강화된 다만전 획득. 사용 후 극점피해량이 일시적으로 증가.
미스틸 : 강화마창 설치 또는 궁극기의 해방 공격을 할때 릴리즈도 같이 사용( 근데 이건 진짜 뭘하든 라그나로크랑 큰차이가 없네)
레비아 : 버프 추가. 총공 마치피를 올려주는 버프 추가 (깨어나는 알 같은 설정의 컨셉 유지)
바이올렛 : 버프 추가. 강화된 익시드 획득. 기존 익시드와 버프 중첩은 가능하게 하거나 우라노스처럼 패시브형 버프로 추가.
세트 : 버프 추가. 야성해방을 시전할 때 마다 스택형 버프가 누적되는 패시브를 궁극기에 추가
은하 : 스킬 종료후 강화평타 2스택 추가. 하피의 우라노스와 비슷한 컨셉의 강화코팅버프 추가


3) 개선 방안: 그냥 컨셉질 할거면 전캐릭에 해줘. 특정캐릭만 해서 성능격차 더 크게 하지말고.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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