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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밸런스]파이 스킬 계수 개선 및 성능 개선

작성자
은파이
캐릭터
파이
등급
결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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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3.05.31
  • view4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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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파이 스킬 계수 개선안

2) 개선 방안 : 파이 스킬의 계수 상향

3) 건의 사유 : 파이 스킬은 얼어라 때문인지 다른 캐릭터에 너무 낮게 계수가 책정 되있습니다

현재 문제는 얼어라를 합해도 다른 캐릭터 계수를 따라가지 못 한다는 점에서 작성합니다

단일 계수 스킬을 물리/마법 계수로 변경을 작성 했는데

요점을 하면 파이의 단일 계수 스킬은
단일 캐릭터 대비 효율이 70% 밖에 나오질 않습니다
개선안으로 물리/마법 계수로 변경

훈련생 스킬인 일점을 뚫는다, 쐐기를 던진다, 다가가며 벤다

수습 요원 스킬인 찰나를 파고든다 특수요원 승급 전까지 이 스킬들은

각각 단일 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생명을 거둔다, 울어라 검이여, EX 일점을 뚫는다 일부가 단일 계수로, EX 쐐기를 던진다 단일 계수로 되있습니다
모든 단일 계수 스킬을 스킬 물리/마법 계수로 변경

일점을 뚫는다, 쐐기를 던진다, 다가가며 벤다
스킬 큐브 효과중 각각
물리와 마법 단일로 구성 된 효과를 물리/마법 효과로 변경

뽑았다면 벤다

계수 롤백

수습 요원 결전기 : 오의 - 허공과 춤춘다

전체 계수 1.3배

마스터 큐브 효과 변경
위상력 개방시 데미지 증가 20% 삭제→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20% 변경

달려들어 벤다

설월화 3스택 시 고정 피해로 변경 기능 추가

생명을 거둔다

물리/마법 통합계수로 변경
전체 계수 소폭 증가

울어라 검이여

물리/마법 통합계수로 변경
계수 소폭 증가

어드벤스 큐브 효과 변경
위상력 개방시 데미지 증가 10%
마법 치명타 피해량 20%→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20%

정식 요원 결전기 : 비오의 - 소리를 벤다

노각성 기준
전체 계수 1.2배 증가

어드벤스 큐브 효과 변경
에어리얼시 피해량 증가 10%→에어리얼시 치명타 피해량 10%
백어택시 피해량 증가 10%→백어택시 치명타 피해량 10%
체이스시 피해량 증가 10%→체이스시 치명타 피해량 10%

EX 익점을 뚫는다

전체 계수 소폭 증가 물리/마법 통합계수로 변경

익스퍼드 큐브 효과 변경
스킬 체인 5회 이상에서 사용 시 쿨타임이 1초 감소하고 물리 피해량이 증가한다. 주는 물리 피해량 20%
스킬 체인 5회 이상에서 사용 시 쿨타임이 1초 감소하고 물리/마법 피해량이 증가한다. 주는 물리/마법 피해량 20%

EX 쐐기를 던진다

물리/마법 통합계수로 변경 및 고정 피해로 변경

어드벤스 큐브 효과 변경
마법 치명타 피해량 20%→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20%
주는 마법 피해량 10%→주는 물리/마법 피해량 10%

EX 쐐기를 던진다 사용시 

지속시간 30초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10%
물리/마법 치명타 발생률 50%

쇄도 버프를 받는데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너무 수치가 낮습니다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10%→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30%
수치 상향
물리/마법 치명타 발생률 50%

특수 요원 결전기 : 절명오의 - 백설

절명오의 - 백설 사용시
공명, 1격, 2격 ,3격 사용시 지속시간 15초
에어리얼시 피해량 증가 11%
백어택시 피해량 증가 11%
체이스시 패해량 증가 11%

궁극 사용시 지속 시간 30초

에어리얼시 피해량 증가 11%
백어택시 피해량 증가 11%
체이스시 패해량 증가 11%

백설 버프를 받게 됩니다

특수 요원 결전기 버프 치고 지속 시간도 짧고
파이를 출시 했던 시기도 그렇지만 현재 조건부 수치 상 의미 없는 버프 입니다

변경 예시

공명,  1격, 2격 ,3격 사용시 지속시간 30초
에어리얼시 치명타 피해량 10%
백어택시 치명타 피해량 10%
체이스시 치명타 패해량 10%

궁극 사용시 지속 시간 40초

에어리얼시 치명타 피해량 10%
백어택시 치명타 피해량 10%
체이스시 치명타 패해량 10%

한쌍으로 끊는다

일부 공격 판정이 마법 공격력의 (같은 수치만큼의 물리 피해 추가)를 이렇게 설계가 되어있는데
다른 스킬처럼 물리/마법 공격력으로 판정 변경
참격 폭발 계수 소폭 상승

유구히 흐른다

채널링이지만 풀 시전이 너무 길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풀시전 시간을 줄이고 히트 수 감소 및
단타인 빙룡 계수 소폭 상승

궁극기 무아 - 극권에 고한다

간혹 일섬(물리 공격력)이나 무한의 비검(마법 공격력) 중 하나가 적중 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2타로 되있는 타격을 1타로 통합
초기 처럼 베기 타이밍으로 얼아라 표식 해방되게 변경
예외 적인 문제지만 놀림 받는 거대 파이 분신 삭제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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