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건의게시판

[답변완료]초심 잃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윤재
캐릭터
나타
등급
결사대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3.05.03
  • view7165
※ 답변 대기/ 완료 카테고리에서 건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게임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의 게시글 작성 시 하나의 게시글 당 하나의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기재사항] 누락 시 답변 대기 게시글로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성 양식을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취임 당시 인벤에 올라왔던 인터뷰의 일부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퇴색되고 있었던 "액션성을 살리겠다"는 부분이었는데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2) 건의 사유 :


클로저스는 고속 액션 게임입니다

스킬 후딜을 캔슬하며 난사하는 재미에 매료되어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결전기 각성으로 스킬 사이클에 변화를 주신다고 하셨었는데 
그 변화로 재미를 얻는 게 아니라 불쾌함을 얻는다면 그건 패치가 잘못된 겁니다

이번에 버그 수정 당한 스킬들 건으로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버그로 규정하셨으니 이 부분은 백보양보해서 이해한다 쳐도

각성 큐브가 표기 계수만 높고 유틸 혹은 채널링으로 인해 실전 성능은 오히려 감소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최신 컨텐츠인 컨퀘스트에서 불리함으로 작용하게 되는 요소이며 이번 코멘트에 적으신 내용과 모순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PV영상에서 언급한 강해진 힘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각성 큐브가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기에 건의합니다

3) 개선 방안:

메타에 맞지 않는 결전기 각성 큐브들의 상향

그 어떤 경우에도 캐릭터의 재미를 해치는 패치는 지양해주셨으면 합니다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클로저님.

클로저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지난 개발자 노트를 통해 말씀드린 바와 같이
개발팀에서는 8월까지 지속적인 밸런싱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불편하지 않는 전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의 건의 의견을 꼼꼼히 확인하고,
지속적인 개선으로 클로저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전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운영자
  • 2023-06-16 11:21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