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건의게시판

[일반]니토크리스의 문제점들

작성자
더듬더듬더듬이
캐릭터
소마
등급
결전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3.03.10
  • view7250
※ 답변 대기/ 완료 카테고리에서 건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게임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의 게시글 작성 시 하나의 게시글 당 하나의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기재사항] 누락 시 답변 대기 게시글로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성 양식을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니토크리스 거울놀이 패턴 개선 
 

2) 건의 사유 :

니토는 피가 50줄이 되기 전까지 공격을 맞지 않으면 강제로 다운이 되는 거울놀이라는 패턴이 있습니다.

공격을 한 번 할 때마다 맞지 않으면 계속 다운을 당해야 하는데, 그런 주제에 패턴의 판정도 이상하고 버그도 너무 많습니다.




니토가 붉은 구체를 사방으로 흩뿌리는 패턴입니다. 

니토가 본인 앞에 쓰는 경우도 있지만, 스샷처럼 여러 방향으로 멀리 날려버리기도 하는데, 방향부터 거리까지 아예 랜덤이라 이 경우는 사실상 강제로 다운입니다.

심지어 벽쪽에 붙어서 저 스킬을 쓰면 구체가 전부 맵 밖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니토의 표식 패턴입니다. 

원래라면 스샷처럼 표식이 박힌 철수를 공격해야 하지만, 아예 엉뚱한 곳을 내려찍는 일이 부지기수이며, 이 문제는 키텐한테도 있습니다.

거기에 니토는 강제 다운이라는 특징이 더해져서 키텐보다 짜증나는 버그입니다.




니토의 그로기 패턴의 경우는 발판이 불구덩이에 생성되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사실상 몇 초만 저 불에 닿아도 즉사기나 다름없는 딜이 들어오는데, 체감상 생성되는 발판의 30% 정도는 된다 싶을 정도로 자주 발생합니다. 

게이트웨이브 처음엔 니토 그로기 패턴을 실패해도 즉사가 아니었는데, 즉사기로 바뀌었죠? 그럴거면 최소한 이런 버그는 미리 고쳤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게이트웨이브 첫 날부터 많은 유저들의 짜증을 자아냈는데, 아직도 안 고친 버그입니다.

그로기 패턴 때 니토가 공중으로 증발하면서 그로기 타임을 그냥 날려버리는 버그인데, 거지같은 불구덩이 위치선정이랑 같이 발생하면 진짜..



스샷에는 없는데, 그로기 발판 자체가 안 나오는 버그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그냥 니토의 즉사기를 강제로 봐야하는 버그라서 증발 버그보다 심각합니다.




니토가 회전하는 칼을 투척하는 패턴은 판정이 이상합니다. 

스샷 보시면 칼이 회전하는 범위 내에 있음에도 다운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아예 풀타를 다 맞아야 하는건지는 몰라도 니토의 모든 패턴을 통틀어 판정이 제일 빡빡한데, 다른 패턴들과 달리 텀도 없이 연속으로 쓰기까지 합니다.

니토가 이 패턴만 연속으로 3~4번 쓰기라도 하면 은하처럼 기상 느린 캐릭터들은 일어나지도 못하고 계속 쳐 맞기만 해야합니다.





한동안 키텐이 욕을 많이 먹어서 키텐은 한 차례 개선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그건 키텐의 낙뢰 딜이 괴랄하다거나 타임스탑이 문제였던거지, 그때나 지금이나 짜증나는건 니토가 최고입니다.



3) 개선 방안:


니토의 패턴 판정 개선 및 버그 수정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