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우르크의 처형자] 관련 버그 픽스가 있었고 수정했습니다(당시 패치는 데미지 관련) 그 때 5/3일 수정한 문제를 버그라고 인식했다면 같이 고쳤어야죠. 결각 큐브가 나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멀쩡하게 사용하던 스킬을 버그 수정 목적으로 고친다는건 결각 큐브의 채용률을 높이려는 의도가 바로 보이는데 유저를 바보로 아시는건가요?
이건 해당 캐릭터를 플레이 하는 유저를 기만하는 행위이고 잘 모르는 유저분들은 "버그를 수정한거 아니냐?" 라고 당연하게 반응하실거고 루시 유저들은 그게 아니라고 이야기하면서 분쟁도 일어날 수 있겠죠 운영팀은 버그를 수정했다는 걸로 발을 뺄 수 있는거구요. 이것도 명백한 유저 기만입니다.
당장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패치를 아무렇지도 않게 앞뒤 맥락도 없는 이상한 근거로 버그 수정이라고 들이미는 밸런스 패치가 유저들의 신뢰를 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결각 큐브를 쓰게 만들고 싶으면 기존 스킬을 말도 안되는 근거로 죽이지 말고 완성도를 높이세요.
https://youtu.be/ub9PcigdUoc : 우르크의 처형자 패치와 관련한 작성자의 의견을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상에 5/3일 패치 이전 우르크 + 아카드 연계도 있습니다.
3) 개선 방안: [우르크의 처형자]를 롤백하던지 다른 조치를 취해주세요. 캐릭터의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면 유저 기만하는 행동부터 버리고 시작하세요.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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