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개발팀의 현 상황을 반영한 캐릭터같다.제대로 되어있는게 안느껴짐
심부름꾼 스킬은 쓸만함
0.네르갈
1.스킬 3번째 사용시 고정피해/네르갈로 쿨타임 초기화
2.준수하지만 얘매한 딜링이동기
3.확에체 잡몹청소 디벞기.
심부름꾼 결전기 = 좀 쌘 잡몹청소용 결전기...? 아니 그냥 무적 및 마나회복기 ㅇㅇ
토큰기
이건 좀 많이 좋음.
호밍/직접타격/넓은 범위/무적/준수한 데미지/에체백 확정
청부업자 스킬은...
4.루나 가드 하위호환 스킬. 단순한 무적이므로 긴회같은거 기대하면 죽음
5.무적은 아니지만 공중으로 바로 이동 가능하고 체력 30퍼 이하 몹한테 데미지를 추가로 주는 어쩌라고 필요없어 그냥 장판기로 주면 안되냐 시전동안 80딜감만 받으면서 타격방향으로 방향키 유지해야되는 왜 이거 각성스킬 안줌 해결사 스킬 열리면 쓸일도 없겠네 진짜
6.원거리 타격+디버프 or 즉시시전. 지상에서 원거리 후 디버프 꽃을때 공중으로 이동시켜줌.
청부업자 결전기 = 즉시시전시 딜 반절 미만으로 깎임. 계수를 좀 이상하게 줬음. [바빌론의 원한](즉시시전시 범위딜)에 몹에다가 디버프 붙여주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그냥 일반시전으로 꽃은다음에 다른 스킬로 연계하는게 딜 더 나옴
(6렙 기준
일반 시전시
쐐기바늘 4,687 %
즉시 시전시
특대형 쐐기바늘 2,812 + 바빌론의 원한 1,225 = 4,037%
단순 계산시 4687-4037=650 만큼 딜이 안들어감
일반 시전시 풀데미지 단순 계산 계수는 9,187 %
일반 시전과 즉시 시전 계수 단순 비교는 9187-4037= 5,150 / 일반 시전 풀딜의 약 44% 계수)
+길게 이어지는 스킬을 즉시 시전하면 데미지 계수가 줄어드는건 모든 캐릭 공통이다.
그런데...시전 후 1초간 데미지가 즉시시전보다 일반시전이 더 나은건 내 경험중 처음임
===2021.01.03 수정===
해결사
패시브 = 좋음
7. 쓸만함
8. 얘매함
9. 쓸만함
결전기 = 6렙 찍으면 데미지 2배
좀 길게 쓰려다가 짜증나서 지워버림
7번인가 9번 스킬 익스퍼트 찍으면 5번 스킬 총 계수 120% 즈음 상승시켜줌
8번 스킬은 못쓰겠다 싶으면 2렙만 찍고 무적+이탈기로 쓰면 됨
+ 괴수/악마 사냥꾼의 왕좌 모션 버그 패치되었는데...패치만 되었음. 퀄리티 버려짐
88렙 창고캐. 귀여워서 만렙만 찍어줌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