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략게시판

[기타]스킬피증 중첩 실험 (수정)

작성자
토츠카
캐릭터
미스틸테인
등급
특수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17.09.08
  • view11948
이번 정화작전 모듈의 스킬피증 중첩시의 연산방식 혼동이 많이 일어나서

간단하게 스킬피증 중첩실험을 진행해 봤습니다



1. 먼저 단일로 실험





2. 이번엔 이미 검증되었던 방식인 스킬큐브간 중첩으로 한번더 확인




3. 정화작전 모듈을 착용하고 1번에서 썼던 피증큐브를 적용해서 실험



4. 모두 적용되는 경우로 실험




5. 실측값과 계산값 중에 가장 근접하는 쪽을 찾음



-결론-
1. A스킬의 스킬피증 큐브와 A스킬을 강화하는 모듈의 스킬피증은 곱연산
2. B스킬에 있는 A스킬피증 큐브와 A스킬에 있는 스킬피증 큐브는 복리
3. 강화모듈의 A스킬피증과 B스킬에 있는 A스킬의 스킬피증 큐브는 복리



##추가 조사 결과

 이번 조사의 결과가 계수 증가처럼 보인것은 우연히 실험 캐릭터의
 에피증과의 비율이 계수 곱연산 가정시의 비율과 맞아떨어졌던것으로 보이고
 실제로는 새로운 조건부 피해증가의 한종류와 같은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1. 스킬 피해증가는 에피증이나 백피증처럼 피해량증가와 같이 작동한다.
2. 같은 피해량증가가 곱연산되듯이 같은 스킬피해증가 항목은 곱연산된다.
3. 스킬큐브에 있는 스킬피증의 경우는 완전 별개로 복리 적용된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