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호끙입니다. (게임플레이 수호끙)
(인벤에 있는 제글 옴겨왔습니다.)
- 각자 개인의 취향에 맞게 셋팅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전 오늘 이런저런 셋팅방식을 취하고
저에게 가장 알맞다고 생각되는 셋팅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덕분에 남은 게임돈은 200만... ㅠ 0ㅠ
- 저에게 가장 최적화된 상태라 이를 공개하고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연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었으면합니다.
이게 정답이다가 아니라 같이 고민해볼수있는 부분은 같이 고민해서 최적화 시켜보자는 목적에 ㅎㅎ
- 라이트닝 필드 뜬 후 축하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9->10 -> 9 -> 10 -> 11 역시 같은 방식으로 올라가네요... 먼가 있는건가;;)
(라필로 변경 후 초마공이 엄청 오르는군요... 역시 테인은 랜턴인가봅니다 ㅠㅠ)
셋팅된 내역과 관련 설명을 우선 드리고 스킬 설명을 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미지 정보는 마을 정보 입니다.]
1. 무기변경 : 11강화 데스 사이즈 -> 11강화 라이트닝 필드
2. 랜턴 사용목적 : 쿨감소 후 팔로우 미! 준 무한 사용 목표 + 에추피 증가 처리 (3초의 공백)
- 라이트닝 필드 옵션 : 에얼리얼 추가피해 + 10% , 사용시 마법치명타 발생률 15% 증가 -90초쿨탐, 15초유지)
3. 스킬 자원절약 13% 힘조절스킬 -> 릴리즈 전 사용 엠피 축소 / 릴리즈 후 반환 사이 소비율감소 목적
- 쿨감 적용 최고치를 통한 자원 소비율 감소를 통해 물약소비 감소
* 자원절약이 좀더 높다면 더 고효율을 보일것 같은데 옵션이 마음데로 안되는부분이다보니 아쉽네요...
[스킬]
[릴리즈회복] - 소악마님 오류수정해주심...
풀창시 584 -> 릴리즈 약 485 , 랜버 제외 기존 3창 기준 362 -> 릴리즈 약 390 (빠른3창 후 릴리즈시 무한사냥가능!?ㄷ)
(1.콜랜스 릴리즈) (2.니드호그 릴리즈) - 엠피회복기!? 킁킁
[쿨감 40% 기준 사용시간 확인] - 스킬은 조금변경하였습니다 하단글과 틀릴수있어요..^^;
// 일반 스킬 //
콜랜스 : 5.04초 (18레벨 1046% , 릴리즈 342%) . 마공20+스킬랩당10 추가
니드호크 : 10.80초 (20레벨 686% , 릴리즈 411%) , 적 마방감소 20%+스킬렙당2% 추가
묠니르 : 9.60초 (9레벨 553%/112% , 릴리즈 533% 타격시 적기절 효과)
비프로스트 : 11.82초 (7레벨 229%/1583% , 릴리즈 1132%)
랜스버스트 : 13.68초 (6레벨 1799%/검은창 생성 - 릴리즈 1027%)
팔로우미 : 18.00초 (6레벨 지속15초 치확5% , 치피 10% + 렙당3%)
- 테인전용 물,마 방어력 증가 5%+렙당1%)
랜스 크루징 8.52초 (18레벨 748% , 관통 748%)
// 결전기 //
궁니르 : 34.98초 (14레벨 물리 647% / 띄우기 647% , 폭팔 1136%)
라그나로크 : 44.52초 (11레벨 300%, / 후폭 4199% / 릴리즈 601% 타격시 적기절)
월 오브 발할라 : 45.00초 (4레벨 무적기, 공격력 증가)
// 사냥방식 //
--> 기본 팔로미를 부착(깔고) 시작
(연계하지 않으면 돌진기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에게 설치 밀어야 하는상황에는 연계하여 밀기)
--> 팔로미는 극확 극피를 증대시켜주기에 데미지 상승에 주요한 요인으로 자리 잡혔습니다.
이런 사유로 데스 사이즈에서 랜턴으로 넘어가게되었네요. 돌진 뎀지도 좋아요 ㅎ
0. 콤보 (릴리즈시 엠소비가 없음... 362소비 - 약 390 회복 (사랑한다니드호그) )
-> 기존 3창방식 콜랜스 니드호그 묠리르 (니도호그 콜랜스 묠리르)
1. 콤보 (릴리즈시 엠소비가 좀 있음.. 584소비 - 약 485 회복 (사랑한다니드호그) )
-> 콜랜스 -> 니드호크 -> 묠니르 -> 비프로스트 -> 릴리즈 (이때 창 2차는 니도호크는 모으기)만 사용)
2. 콤보(1콤보로 정리 가 다 안됬다 하면... 넘어가는 방식/여기서부터 엠소비 시작...)
1콤보 후 -> 랜스 버스트 (적이 공중에 잠시 뜨면서 고정됨) -> 랜스 크루징
--> 랜스버스트의 경우 자체 딜량으로 크루징과 썩어 릴리즈 후 남은 적 (보통 중보 또는 보스) 데미지를 줍니다.
3. 콤보 (약이... 약이 필요하다... 해당 연계 후 2차 콤보가 보통연계되기에 .. 슬퍼집니다)
-> 콜랜스 -> 랜스 쿠루징 (콜랜스범위로 자신도들어감) -> 니드호크 -> 콜랜스 -> 묠니르 -> 비프로스트 -> 릴리즈
4. 결전기 (약이... 약이 필요하다...)
-> 결전기야 뭐 창꼽고 발할라 라그 또는 발할라 창꼽고 라그 (도핑은 해주면 쒼나져 ㅎ)
* (오류) 콜랜은 항상 유지상태로 릴리즈가 되어야 합니다 콜랜 20레벨이라는 부분이 릴리즈 시
총mp 3% + 스킬랩당 0.25% 리턴되는 엠피는 스킬 레벨만 영향을 받는듯 합니다. 저의경우 콜랜과 니드호크가
각 20레벨로 엠피가 돌아오는게 눈에 보일좋도로 효율이좋더군요...
* (수정) 릴리즈시 땅에 꼽힌 창의 숫자만큼 회복되며 마나소비가 적은 창의 경우 도리어 회복기로 사용
- 니드호그 회복률이 좋은 부분은 창도 2개 회복력도 2배; 풀창이 꼽힌상태로 마나유동이 거의 없다고
보이던 부분이 니드호그덕분이였습니다 (창꼽는동안 엠회복되는 시간도 적지만 있을테고...)
* 비프로스트를후반에 사용하는 이유 콜랜스의 증가폭이 좀더 높은 상태로 확인 콜랜스의 장판효과를 먼저보는게
좋아 이런식으로 진행합니다.
* 모으는건 니도호크로 모은다고 보시면됩니다 랜턴만 쿨감이 적어 효율적일거라 보이네요
* 보스전이나 중간보스는 콤으로 안죽겠다 싶은 파란색 스캐빈져 이런류는 궁을 한방 넣습니다 주로 궁니르를 쓰네요
데미지도 데미지고 쿨도 짧습니다... 약 35초
* 랜스 버스트의 단점은 전환용도로 쓰지 않으니 그저 엠소비량이 문제가되져...되돌아 오는 엠피가 없습니다 ㅠㅠ)
해당 셋팅으로 용궁을 진행하면 단점이 하나 있는데 쫄몹 보으거나 할때가 좀 귀찮습니다; 니드로만 모아야되니
일반 맵도 좀 지져분한 형태면 토네로 모는게 가장 좋아보이네요...
다른분들도 셋팅 방식을 몇분 올려주신것 감사하게 잘 보았습니다.
모두 자신에게 맞는 셋팅방식을 찾아 건승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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