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이 늘어난게 확 체감되서 써봐요 결론은 백귀야행 맞출 필요 X
부산 스토리 EP 5쯤까지 밀면 씨브리즈 단품 실드 3파츠를 각각 상자 하나씩 줍니다. 12강에 A튜닝 된 상태로 나오기때문에 튜닝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일 캐릭기준 실드 성능
깡공 550
총공 9%
치피55%
치명타 발생률 15%
에/체/백 피증 각각 5%
(세트옵션 곱연산적용) 에/체/백 피증 각각 15%
에/체/백 치피 각각 35%
자원절약 10%
(세트옵션 곱연산적용) 자원절약 10%
쿨감 10%
(세트옵션 곱연산적용)쿨감 10%
HP 3000
MP 500
관통력 5%
백귀야행 실드입니다. 실드 하나당 사서버그 10개, 광기버그 20개, 리애니메이터 75개, 확차균 40개, 무차정 20개, 동기화인자100개 그리고 750만 크레딧이 사용됩니다. 단순히 계산해도 실드 하나당 크레딧 2~3천 이상 사용됩니다.
단일 캐릭기준 실드 성능
깡공 700
총공 16%
치피 43%
치발 22.5%
에/체/백 피증 17.5%
(세트 옵션 곱연산 적용) 에/체/백/피증 12.5%
에/체/백 치피 55%
쿨감 5%
자원절약 10%
위뎀증 10%
HP증가 3200
훈/수/정 결전기 + 1
태포 결전기 + 1
씨브리즈 -> 백귀야행 코즈믹 변경시 스펙 변화
깡공 150
총공 7%
단일치피 -12%
치발 7.5%
에/체/백 피증 12.5%
(곱연산)에/체/백 피증 -2.5%
에/체/백 치피 20%
쿨감 - 5%
(곱연산)쿨감 - 10%
위뎀증 10%
관통력 - 5%
훈/수/정 결전기 +1
태포 결전기 +1
전체적인 스펙은 오르지만 튜닝까지 생각하면 정말 미미한 차이입니다. 하지만 결전기 +1레벨과 태포 결전기 +1레벨은 차이가 큽니다.
씨브리즈와 코즈믹은 기어레벨 차이도 1밖에 안나며 씨브리즈는 오히려 강화가 되어있어 기어레벨 부담을 덜어줍니다.
어차피 백귀야행 자리에 바다 실드를 끼워야하고 밑작실드3개가 튜닝, 칩작 안된 백귀야행 코즈믹보다 좋기때문에 굳이 백귀야행을 맞추고 넘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바다 기어레벨 맞추려면 백귀야행으로는 안채워지므로 맞출 필요가 더더욱 없습니다.
그러므로 네트워크에서 파는 금색 키카드도 당연히 살 필요 없습니다.
요약
성능 : 씨브리즈 < 백귀야행
하지만 씨브리즈는 스토리밀면 그냥 줌
백귀야행 오래 끼는 템도 아니고 거쳐가는 템이니 맞출 필요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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