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클럭 재료 칩을 오리진 칩으로 만들경우 T1 컬러칩이 무조건 이득입니다.
컬러칩 오버클럭시
같은색 컬러칩 T1 = 경험치 2 (동일 색상이 아닐경우 1)
같은색 컬러칩 T2 = 경험치 8 (동일 색상이 아닐경우 4)
오리진 칩으로 제작시
T1 컬러칩 10개 = T2 컬러칩 1개 입니다.
같은 오리진 칩 1개를 소모하고
T1 컬러칩은 경험치 20, T2 컬러칩은 경험치 8을 얻습니다.
플래티넘 칩 오버클럭시
컬러칩 T1 = 경험치 1
플래칩 T1 = 경험치 60 (동일 색상이 아닐경우 30)
오리진 칩으로 제작시
T1 컬러칩 200개 = T1 플래칩 1개입니다.
같은 오리진 칩 20개를 소모하고
T1 경험치는 200, T1플래칩은 경험치 60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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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4 수정
초기형 플래티넘 칩이 생기면서
초기형 플래칩 = 경험치 30 (동일 색상이 아닐경우 15)
오리진 칩으로 제작시
초기형 플레칩 1개 = T1 컬러칩 20개로
같은 오리진 칩 2개를 소모하고
초기형 플레칩 경험치는 30, T1 컬러칩은 20입니다.
그러므로 초기형 플레칩이 이득입니다.
플래티넘 칩 오버클럭시
컬러칩 T1 = 경험치 1
플래칩 T1 = 경험치 60 (동일 색상이 아닐경우 30)
오리진 칩으로 제작시
T1 컬러칩 200개 = T1 플래칩 1개입니다.
같은 오리진 칩 20개를 소모하고
T1 경험치는 200, T1플래칩은 경험치 60을 얻습니다.
컬러칩을 오버클럭할때는 같은 컬러 T1 칩이 이득입니다.
플래칩을 오버클럭 할때는 초기형 플레칩이 이득입니다.
파리왕, T2, T3 오버클럭 시 필요한 동일 T1 컬러칩 개수 표입니다.
해당 강화에 도달하기 위한 누적 개수를 표시해둔겁니다.
ex) 파리왕 칩 0에서 10강 오버클럭 하기 위해 필요한 동일 색상 컬러칩은 39개
파리칩과 T3컬러칩의 코어에서의 수치 차이입니다.
레드칩은 17강인데 파리왕 레드와 30차이도 안납니다.
옐로칩은 17강의 경우 T3가 6% 이상 높습니다.
T3의 경우 오버클럭시 칩들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깡공칩의 경우에는 파리왕을 쓰는게 더 나은거 같습니다.
치피 칩의 경우에는 파리왕 15강 = T3 치피 칩 10강 정도이기 때문에 본캐로 키울 캐릭이라면 리시버 전용 티어메트 칩 제작 후 T3 하나 만들어 코어에 쓰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T1, T2 플래칩의 오버클럭에 필요한 T1 칩 개수 표입니다. 위 표와 마찬가지로 해당 오버클럭 레벨에 도달하기 위한 누적 개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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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4 수정
초기형 플레칩 제작으로 T1 컬러칩이 아닌 초기형 플레칩을 재료로 쓰는게 이득입니다. 표는 그냥 필요한 경험치로 봐주시면 됩니다. 플레칩 업글시 초기형 플레칩의 경험치는 30입니다.
코어에서 T1, T2 플래칩에 경험치를 1000 이상 넣었을때 오버클럭 수치입니다.
T1의 경우 1040 경험치를 먹이고 공 387, 조건부 치피 23.4%가 되었고
T2의 경우 1100 경험치를 먹이고 공 432, 조건부 치피 25.65%가 되었습니다.
이 둘의 능력치 차이는 공 45, 치피 2.25% 차이입니다.
T1과 T2의 오버클럭 0강의 차이가 공 60, 치피 3%에 비해 오히려 간격이 좁혀졌습니다.
11강 이상 오버클럭 할 경우 요구치가 말도 안되게 늘어납니다
상위 칩일 수록 오버클럭 필요 경험치가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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