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생
이거 쓸 바엔 염마 없는 나타 하는게 더 타격감을 느낄 정도의 일반 규율의 칼날이 주딜기
태스크포스 긴급투입 문장 없어서 훈련생 - 특수요원 까지 절망적인 버스폭격 판정
-수습요원
EX 전하집속탄의 강화가 없어서 평소 알던 전자폭풍의 맛이 아님
EX 규율의칼날 의 쿨타임 감소 2초가 없어서 레일캐논의 쿨타임이
그대로인데다가 스킬 시전 선 딜레이가 공격속도 영향 받음
그나마 산소호홉기 붙여주는 중력장 + 자기장방출
-정식요원
엄청나게 뚜벅거리던 슬비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이동 스킬
웜홀생성, 하지만 이동 스킬 이라기엔 고계수 주력기라 애매함
추가된 결전기가 위성낙하, 하지만 시전 딜레이가
캐릭터 공격속도 영향 받음 + 지하철 전까지 쿨감 X
X값 판정만 후하고 Y하고 Z값은 절망적인 레일건
이건 태스크포스 전직 이후까지 끌어안고 가야됨
-특수요원
드디어 사람 다워진 EX규율의 칼날
MP 수급 + 고계수 주력기로 슬비의 메인 튜닝 스킬인 EX전하집속탄
기존 중력장보다 훨씬 넓어진 타격범위와 잡기 스킬 면역인 EX중력장
타격된 평지면보다 높이가 1m라도 낮으면
전기이펙트가 터져도 뎀지 0인 결전기 지하철 직격
-태스크포스 (전직 소모 기간 5일)
드디어 사람 다워진 태스크포스 문장이 적용 된 버스폭격
스킬 판정이 그동안의 슬비 스킬들 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후한 긴급 투입 포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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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줄 요약 하자면 [ 이슬비 캐릭터 공격속도가 1.2 이상 + 특수요원이 된다면 어려웠던
이슬비 육성과정이 재밌어진다! ] 인데, 예..일반적인 뉴비에게 스토리 진행중
지급되는 장비의 공격속도 현실로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운 재미 느끼는 공략법이죠
게임을 즐기려고 하는 것이지, 캐릭터의 고난과 역경 컨셉 그대로 반영한
스킬 판정 들을, 특수요원까지 억지로 견디라하면 재미를 붙이기도 힘들고요
게임에서 공략의 의미로는, 게임 요소를 정리 해놓은 것도 포함 됩니다.
공통적인 육성 지루함 문제점이라면 PNA 80레벨 강요 + 검 / 늑 / 사만 플레인 게이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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