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더 즐거운 클로저스가 되기 위해

운영자
  • time 2017.07.04
  • view 30741

2017.07.04(화)

<182화> 즐거운 클로저스가 되기 위해 GM이 더 노력할게요!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가뭄에 단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지난 0519() ~ 0525()에 진행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기억하시나요?

선배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은 저희 GM 4인방에게 마치 단비처럼 느껴졌답니다.. ()

 

아래 설문조사 결과는 'GM 고객 서비스 활동' 영역에 대한 내용입니다.

 

 

█ GM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신 선배님들 중 52.4%가 고객 서비스에 만족한다를 선택해 주셨고,

14.5%의 선배님들께서 고객 서비스에 불만족한다를 선택해 주셨는데요.

 

 

2016년 상반기에 비해 더 많은 클로저님께서 만족한다고 응답해 주셨네요.

100% 만족하실 때까지 더욱 노력하는 GM 4인방이 되겠습니다~ (아자!)

 

█ 만족하시는 GM 서비스는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선배님들께서 클로저스에 가장 만족하시는 서비스는 공지와 GM 활동이었는데요!

 

1. 공지

201610월 안내해 드렸던 것처럼 업데이트 일정, 상세내역 공지가 정해진 시간에 등록되고,

업데이트 상세 내역 공지사항이 더욱 상세하게 안내되어 많이 만족하셨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201703월부터 게임 내 오류나 문제 사항 발견 즉시 공지사항을 등록하고자 하였으며,

고객센터 팝업 공지, 인게임 공지, 우편함, 넥슨 쪽지함, 커뮤니티 등을 활용하여 안내 채널을 다양화하였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내용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GM 활동

GM 활동과 GM 컨텐츠를 합친 GM 영역은 만족하는 서비스 중 무려 40%의 선택을 받았는데요.

특히, GM 4인방에게 애정이 담긴 코멘트들을 많이 남겨주셔서 정말 감동이었답니다..

 

인게임 GM 이벤트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선배님들께 다가가,

선배님들을 더욱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 불만족하시는 GM 서비스는 더욱 개선하겠습니다.

불만족 서비스에 없다!’를 선택해 주신 선배님들이 가장 많았지만,

조금이라도 불편을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개선이 이루어져야겠지요?

 

1. 해킹 복구 및 해킹 피해 지원 서비스

201611월에 해킹 복구 서비스가 도입된 이후 지난 번 설문에 비해 불만족한다는 선배님들은 크게 줄어들었으나,

아직 개선해야 할 부분들이 많이 남아있어 최우선 과제로 꼽히게 되었습니다.

 

0615() 업데이트를 통해 해킹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2차 비밀번호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U-OTP, 플레이패스와 같은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진행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여름방학이 다가오기 전! 클로저스에 복귀하시는 선배님들을 위해

보다 안정적인 해킹 복구 서비스가 정식으로 제공될 예정이오니 참고해 주세요!

 

2. 공지

공지는 만족 서비스 1위를 차지했지만, 불만족 서비스에서는 2위를 차지하였는데요.

신속한 안내는 이루어졌으나 선배님들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내용은 아니었기에, 불만족하셨던 것 같은데요.

 

선배님들과 서비스 방향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건의게시판 공지사항의 피드백을 더욱 강화하고,

클로저스가 조금 더 발전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위의 내용 뿐만 아니라 하나 하나 작성해 주신 모든 의견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처럼 GM 4인방과 클로저스를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복날에 온닭! 댓글달면 100% 날아 오른닭> .

 

 

그럼, 다음 편에 만나요~!!♡♡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