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수정)4/7(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4.05
  • view 29455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푸릇푸릇 잎새와 예쁜 봄꽃이 피는 4월이에요~! (✿◡‿◡)

치요는 따스한 봄이 오래가길 바라며 식목일을 기념해 산불 피해 지역에 나무 심기 후원을 했어요~! 🌳

 

오늘은 또 어떤 싱그러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지 치요가 소개해 드릴게요!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사대원 바이올렛

- 일러스트

결사대원 바이올렛 일러스트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신규 승급 전용 코스튬 모델링

 


승급 방법

센텀시티 지역 미니휠 NPC로부터 승급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받으실 수 있어요~!

 

‘결사대원’ 승급 완료 시 궁극기를 포함해 각각 신규 액티브 스킬 3종과 패시브 스킬 1종을 획득하며

보상으로 [승급 코스튬 풀세트][승급 전용 데미지 폰트], [승급 스킬컷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0^@)/

 

그리고 신규 승급 출시 기념으로 바이올렛 캐릭터만을 위한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EV]탭을 꼭 확인해 주세요~!

 


녹터널 엑스 코스튬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남성 캐릭터들만을 위한 새로운 블랙 캐주얼 수트! 녹터널 엑스 코스튬이 출시되었어요~!

우와~ 멋진 수트핏에 치요, 감동했어요~! (˃o˂)

 

개나리 발자국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봄 느낌이 물씬~ 새로운 발자국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어요~!

걸음마다 예쁜 개나리가 피어나는 <개나리 발자국> 코스튬은 봄꽃놀이 연쇄할인을 통해 만나실 수 있답니다~!

 


봄꽃놀이 이벤트

봄꽃이 활짝 피는 따스한 봄처럼 <봄꽃놀이 선물 상자>를 활짝 열면 대박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 드려요!


매일 접속만 해도 접속한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2개의 <봄꽃놀이 선물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봄꽃놀이 선물 상자>를 열어 각 확률에 따라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

[스킬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각성 캡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총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봄꽃놀이 선물 상자>3개 추가 지급받으실 수 있으니 [Ev]탭을 꼭꼭 확인해 주세요~

 

봄꽃놀이 유니온 패스

간단한 미션만으로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니온 패스가 돌아왔어요!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알파 이퀄라이저], [강화기 백신]

게임 플레이만 열심히 해도 획득하실 수 있는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리고 <스페셜 보상>에서는 새로운 베로니카 일러스트 완장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베로니카 일러스트 완장 TYPE.B




서유리&나타 솔로몬의 예복 일러스트 리뉴얼




많은 선배님들이 원하셨던 서유리와 나타의 솔로몬의 예복 일러스트가 리뉴얼 되었어요!

 

UI 초상화에서, PVP와 던전 진입 로딩 시 그리고 결전기 스킬 사용 시에 새로워진 일러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1. 던전 입장기에서 현재 장착한 펫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UI가 추가됩니다.

2. 파티 상태로머슬 스트리트퀘스트 던전에 입장이 가능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3. ‘명예 폭스키퍼 뱃지이벤트 재료 아이템의 삭제 기간이 4 21()으로 설정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트러블슈터 통돌이 [바로가기]

 2) 플로럴 피크닉 통돌이 [바로가기]

 3) 봄나들이 패키지 [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풀 스펙업 점핑 3차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사용한 일부 아이템 및 상자,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2) 화이트데이 사탕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교환 재료 '롤리팝' 아이템 및 관련 교환 상점은 2022 4 7()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사용한 일부 아이템 및 상자,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3) 세트 신규 승급 기념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사용한 일부 아이템 및 상자,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세요!

1. 기간 : 202245() ~ 2022411()

2. 참여 방법 : 가장 마음에 드는 업데이트 소식을 말머리 [업데이트]와 함께 아래 댓글로 적어주세요!

3. 보상 : 넥슨캐시 1천원 (추첨 100)

4. 당첨자 발표 : 2022412()

 

- 말머리 [업데이트]를 포함하여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 중복으로 댓글을 남기신 경우가장 마지막에 남긴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됩니다.

- 운영정책에 어긋나거나 이벤트 내용과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 만나요~!!♡♡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