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추가) 7/14(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7.12
  • view 31991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무더운 여름! 선배님들은 어떤 방법으로 더위를 이겨내시나요?

치요는 바다나 산으로 피서를 가는 것도 좋아하지만, 무엇보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클로저스를 하는 걸 제일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더위를 상큼하게 날려보낼 수 있는 서유리 & 루시 신규 승급 소식과 함께

2022 여름 수영복 <스파클링 오션> 코스튬과 신규 이벤트 [썸머 파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o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전요원 서유리 & 그림자 요원 루시

- 일러스트


시련을 이겨내고 더욱 멋진 모습으로 나타난 두 명의 요원! 서유리와 루시의 신규 승급 일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 신규 승급 전용 코스튬 모델링

 

승급 방법

센텀시티 지역 미니휠 NPC로부터 승급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받으실 수 있어요~!

 

‘결전요원’과 ‘그림자 요원’ 승급 완료 시 궁극기를 포함하여 각각 신규 액티브 스킬 3종과 패시브 스킬 1종을 획득하며

보상으로 [승급 코스튬 풀세트] [승급 전용 데미지 폰트], [승급 스킬 일러스트 컷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٩ˋ*)و

 

또 신규 승급 출시 기념으로 서유리와 루시 캐릭터만을 위한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Ev]탭을 꼭 확인해 주세요~!



<스파클링 오션> 코스튬

- 일러스트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일러스트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추가)



무더운 여름을 상큼하게 보내게 도와줄 <스파클링 오션> 코스튬을 소개합니다~!


<스파클링 오션> 코스튬은 의상 5파츠를 착용 시 썬베드 이모션이, 의상과 액세서리 6파츠를 착용 시 테마송 댄스 이모션이 활성화되어요!

, 의상 5파츠와 액세서리 2파츠를 보유하거나 착용하면 전용 스킬 컷인이 활성화된답니다~!

 

- 꿈고래 발자국 * <스파클링 오션 통돌이> 누적 구매 보상으로 획득 가능


걸음마다 꿈을 꾸는 듯, 고래가 퐁퐁 튀어오르는 귀여운 <꿈고래 발자국> 코스튬 파츠가 출시되었어요~



도움말 시스템 리뉴얼

이번 7/14() 업데이트로 도움말 시스템이 리뉴얼 되어요!



궁금한 내용을 이전보다 쉽고 편리하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메인 카테고리 / ⓑ 서브 카테고리 / ⓒ 페이지]UI 구성이 변경되고요~



도움말 내에 검색 기능이 추가되어 특정 키워드 입력 시

해당 검색어를 포함하고 있는 모든 서브 카테고리가 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어요!

검색 결과의 원하는 항목 클릭 시 해당 서브 카테고리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어 가이드 내용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도움말 가이드 내용도 최신화 되었어요~!

클로저스에 새로 오셨거나 복귀하신 선배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이벤트 타운 오픈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붉은 석양이 아름다운 썸머 파티 이벤트 타운 <클로저 전용 해변(노을)>이 오픈했어요!



타운 이동 UI를 통해 ‘클로저 전용 해변(노을)’로 이동이 가능하고요~

해당 이벤트 타운에서  <작전 구역 입장기 – 남국의 에드거> NPC를 통해 주요 던전 입장이 가능해요~

소영이가 만든 특제 드링크 소영의 남국 드링크로 지속시간 12시간의 이벤트 버프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캐릭터 스티커 수집 이벤트

스티커를 모아 최강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 수집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스티커 19, 울프팩 보스 스티커 5종은 이벤트 대상 던전 클리어를 통해 수집하실 수 있고요!

수집한 스티커를 소모품 인벤토리에서 우클릭으로 사용하면 스티커 수집 이벤트 UI’에 적용됩니다.

 

원하는 스티커가 부족하다면 남는 스티커를 조합하거나, 일일 누적 접속 이벤트로 획득한 비취 산호아이템으로 스티커 선택 상자를 교환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스티커를 모아 컬렉션을 완성해 <코스 원샷 +15>, <S 확정 D 컴포넌트 : 코스튬/기어>, <강화기 백신>등 최강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1. '몽환세계: 연무극장<<이면>>’ 타운에 그레모리 차원문 입장기가 다시 추가됩니다.

2. <던전 통합 입장기가스통> NPC의 플레인게이트 탭에서 그레모리 관련 던전이 제외됩니다.

3. 검은양 팀 캐릭터 생성 시 출력되는 오프닝 영상이 변경되었습니다.

4. 그랜드 점핑 캐릭터 전용 유니온 패스 미션 리스트 정렬이 수정되었습니다.

5. 6/30() 정기 점검 연장 보상이 지급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오피스 라이프 통돌이 [바로가기]

2) 그랜드 패키지 4 [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여름바람 유니온 패스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유니온 패스 보상은 7/14() 점검 전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 기한 내 수령해주세요.

- 유니온 패스의 일반 보상 아이템 중 미사용한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2) 신규/복귀 클저하기 좋은 날! 이벤트가 7/13() 1159분에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쿠폰번호는 2022720() 11 59분 까지만 확인 가능하며, 이후에는 확인이 불가하니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

- 수령하신 넥슨캐시 쿠폰은 20241231()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