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8/11(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8.09
  • view 20405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선배님들~ 그저께가 입추였다고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가을의 시작이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더운 곳도 있고, 또 어젯밤 폭우가 내린 곳도 있는데요~ 선배님들께 아무런 피해가 없으셨길 바랍니다!

 

이번 주에는 미스틸테인, 은하 두 캐릭터의 신규 승급 소식과 함께, 최상위 에픽 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야수왕 상위 던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치요가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전요원 미스틸테인 & 그림자 요원 은하

- 일러스트

 


시련을 이겨내고 더욱 멋진 모습으로 나타난 두 명의 요원! 미스틸테인과 은하의 신규 승급 일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 신규 승급 전용 코스튬 모델링



승급 방법

센텀시티 지역 미니휠 NPC로부터 승급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받으실 수 있어요~!

 

‘결전요원’과 ‘그림자 요원’ 승급 완료 시 궁극기를 포함하여 각각 신규 액티브 스킬 3종과 패시브 스킬 1종을 획득하며

보상으로 [승급 코스튬 풀세트] [승급 전용 데미지 폰트], [승급 스킬 일러스트 컷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또 신규 승급 출시 기념으로 미스틸테인과 은하, 두 캐릭터만을 위한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Ev]탭을 꼭 확인해 주세요~! (❁´◡`)



■ 야수왕 상위 던전 [야수왕의 왕좌] 미리 보기


최상위 에픽 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야수왕 상위 던전 4종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작전구역 입장 조건

- 캐릭터 입장 레벨 : Lv.90

- 권장 종합 전투력 : 4,500

- 보스 아머 타입 : 야생형

- 야수왕 조사대 퀘스트 클리어 캐릭터로 입장 가능합니다.

- 입장 횟수 제한 없으며, 던전 4종 각각의 입장권 아이템 필요합니다.

- 던전 내 부활 횟수는 4회로 제한됩니다.

 

4종 던전에서는 각각 다른 에픽 코어가 드랍되는데요~

각 코어마다 특유의 버프, 추가 물리/마법 피해, 공격력 상승 등 각 보스 성능 특성이 발현된답니다~!

 

게다가 이번 신규 에픽 장비의 경우 해당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대평원의 화산석]을 포함하여 여러 재료 아이템으로 직접 제작하실 수도 있답니다!

 

선배님들께서 에픽 코어 장비를 획득하시길! 치요가 응원할게요! q(≧▽≦q)



<포인트 체크> 코스튬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원하는 색으로 염색 가능한 나만의 코스튬! <포인트 체크> 코스튬을 소개드려요!

 

해당 코스튬은 의상 다섯 파츠와 헤어는 물론 액세서리 파츠까지 염색이 가능하답니다~

염색 앰플, 확정 염색 앰플로 다양한 색상으로 염색하여 선배님들의 개성을 뽐내주세요! (´▽ƪ)

 

* 염색 시 코스튬 디자인에 따라 일부 파츠에서 염색되지 않는 영역이 있으니, 게임 내 미리보기를 꼭 참고하신 후 이용 부탁드려요!

 


그랜드 썸머 점핑 2차 이벤트

많은 선배님들께서 원하셨던, 그랜드 썸머 점핑 2차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그랜드 썸머 점핑 2차 이벤트의 점핑 캐릭터 생성 스펙, 그랜드 썸머 점핑 상자 그리고 점핑 캐릭터 전용 유니온 패스까지!

치요가 간략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o(*^^*)

 

▶ 점핑 캐릭터 생성 스펙

- 생성 시 캐릭터 레벨 90 & PNA 레벨 80

- [태스크포스 / 검은손] 전직 상태

- 부산-남포동 퀘스트까지 완료된 상태!

  [센텀시티] 스토리와 [몽환세계 : 연무극장 <<이면>>]에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 던전 퀘스트 시작

 

▶ 그랜드 썸머 점핑 상자

그랜드 썸머 점핑 상자 주요 구성품

+14 색욕 인피니티 코어

+13 색욕 인피니티 모듈/실드

+13 초월 로커스트 헬 모듈/리시버/실드

폭식왕 트리거 풀세트 선택 상자

오염지옥 콤비네이션 코스튬

유니크 코스튬 풀세트(30) 선택 상자

+3 융합된 위광 상자(SSS튜닝)

 

[그랜드 썸머 점핑 상자]는 점핑 캐릭터나 기존 캐릭터 구별없이 원하시는 캐릭터로 계정당 1회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점핑 장비 풀세트 상자인 [그랜드 썸머 점핑 상자]는 계정창고 이동이 가능하지만

오픈하여 획득한 각 상자 및 아이템은 계정창고 이동이 어려우니 꼭꼭 사용을 원하시는 캐릭터에서 개봉해 주세요~!

 

▶ 점핑 캐릭터 전용 유니온 패스

점핑 캐릭터로 접속해서 화면 우측 상단의 유니온 패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점핑 유니온 패스 탭에서 보상과 미션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점핑 캐릭터 생성 후 뭐부터 해야하지?’ 하시는 선배님들께서는 해당 미션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14 색욕 아트로포스 코어/모듈>, <+13 배신한 용의 형틀 리시버 상자>, <+13 블루 인페르노 실드 풀세트>, <+13 스피드 스터 모듈> 등의 장비와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T2 컬러 칩 선택 상자>, <코스 원샷 +13> 등 각종 소모품을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쿨 썸머 출석 이벤트

즐거운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쿨 썸머 출석 이벤트입니다~!

 

먼저, [Ev]탭에서 <3성 보스 위광 선택 상자 ver1.1>, <행운 강화기 연료>, <초월의 비약>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출석만으로 받으실 수 있고요~!

 

출석 이벤트와 이벤트 상점을 통해 [파도치는 소라]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파도치는 소라] 아이템을 모아 <상점 자동판매기> 이벤트 상점에서 <코스원샷 +14>, <T2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이번 이벤트 상점에서는 공헌도’, ‘동기화 인자로 유니온 멤버십 포인트나

<일반 강화기 연료>, <유니크 코스튬 싱크로 섬유 선택 상자> 등 각종 필수템을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

 


1. 일부 응축된 초월석 아이템의 추출물 상자 개봉 시 수량이 잘못 지급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2. 야수왕 레전더리 장비 능력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3. 서클 내 새소식에서 <강화 성공> 알림 내용이 16강 이후부터 출력되도록 변경됩니다.

4. 일부 업그레이드 가능 아이템 툴팁에 초월관련 내용이 아이템 업그레이드로 변경됩니다.

5. 야수왕 조사대 베헤모스의 일부 패턴 범위가 조정됩니다.

6. [군단장 접견 : 기계왕 벨페고르] 조사대의 주간 보상 수령 가능한 횟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주간 4회 → 변경: 주간 3)

7. [군단장 접견 : 기계왕 벨페고르] 랭크 보상 수량이 일부 상향 조정됩니다.

8. 제작기에 '응축된 [트리거] 대양왕의 초월석 추출물 상자리스트가 추가됩니다.

9. 7/28() 정기 점검 연장 및 8/1() 임시 점검 보상이 지급됩니다.

10. 벌처스 비밀 상점의 [에픽 스펙업 패키지] 구성품이 리뉴얼되며, 구매 활성화 조건이 기계왕/야수왕 에픽 장비 획득 시로 변경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어반 싸울아비 & 트랙슈터 통돌이 [바로가기]

 2) 강화데이 특별 패키지 [바로가기]

 3)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 [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그랜드 썸머 점핑 상자] 2022811() 점검 시 인벤토리에서 삭제됩니다.

 - 점핑 유니온 패스 보상 중 미 사용한 일부 아이템은 2022811() 오전 9시 인벤토리에서 일괄 삭제됩니다.

 - 이외에 이벤트에서 획득 후 미 사용한 일부 아이템은 20221231() 오전 9시 인벤토리에서 일괄 삭제됩니다.

 2) 서유리 &  루시 신규 승급 기념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일부 상자 아이템 및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3) 썸머 페스티벌 강화데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이벤트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