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2/23(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3.02.21
  • view 16676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선배님들의 귀염둥이, 치요가 왔어요~ °ʚ(*´`*)ɞ°

치요 보고싶었던 선배님들 손 번쩍 들어주세요! 히히

 

이번 업데이트는 악몽의 미저리 시즌2 뿐만 아니라

따뜻한 봄을 먼저 느끼실 수 있도록 상큼 발랄한 신규 유닛 코스튬도 준비했는데요~

 

그럼 치요와 업데이트 미리보기 GO GO GO!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규 유닛 <코튼캔디 엔젤> 코스튬

일러스트

 

- 코튼캔디 엔젤 착용 스크린샷

 

이슬비, 파이, 세트, 미래, 루시, 그리고 애리까지! 새로운 유닛 코스튬 <코튼캔디 엔젤>을 소개합니다! 🍬

 

이번 신규 코스튬은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6파츠를 보유/착용하면 노멀 일러스트 컷인을 사용하실 수 있고요~

위광을 포함하여 7파츠를 보유/착용하면 스페셜 일러스트 컷인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깨물고 싶은 최강 귀여움 <코튼캔디 엔젤> 코스튬! 모든 캐릭터가 너무 예뻐서 치요 머리가 어질어질한데요…! ( ̀_́)

선배님은 어떤 캐릭터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 악몽의 미저리 시즌 2


네 보잘 것 없는 영혼, 밑바닥까지 마셔줄게!”

 

▶ 작전구역 정보

- 시작의 악몽, 형벌의 제단, 몰락의 길 : 입장 레벨 89이상 / 적정 종합 전투력 1,000만 이상 / 횟수 제한 없음. 1인 퀘스트용 던전

- 악몽의 왕좌 : 입장 레벨 89이상 / 기어 레벨 160 이상 / 적정 종합 전투력 1,200만 이상 / 캐릭터당 일1회 입장. 4인 권고

 


선배님들~ ‘악몽의 미저리 시즌2’가 추가되었어요~!

 

악몽의 미저리는 플레인 게이트지역 미저리NPC로부터 [영혼을 마시는 소녀] 퀘스트를 수락하여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인조 차원이동석>을 통해 [악몽의 미저리] 탭에서 작전구역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하시면 이벤트 던전 악몽의 왕좌에 입장하실 수 있고, 해당 던전에서 보스 처치 시

[심연의 모래] 아이템이 확정적으로 드랍되어요~

 

[심연의 모래] 아이템을 모아 <S 확정 컴포넌트 : 코스튬>, <오버클럭 칩 > 등 유용한 아이템 뿐만 아니라,

<비주얼 프레임 : 미저러블>, <미저러블 어비스 [A타입]>, 새로 추가된 <미저러블 어비스[B타입]> 코스튬을 제작해 보세요~!

 

아참, 지난 시즌1에서 미저리 퀘스트를 모두 진행하신 선배님들께서는 곧바로 악몽의 왕좌던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려요~

 

▶ 주요 보상 리스트


 

- 미저러블 어비스 [B타입] 착용 스크린샷


<미저러블 어비스 [A타입]>과는 다르게 새하얀 매력이 돋보이는 <미저러블 어비스 [B타입]>이네요!

 

해당 코스튬은 액세서리 포함 6세트 보유/착용하면 전용 일러스트 컷인이 활성화되며,

어나더 파츠를 포함해 6세트 보유/착용하면 전용 일러스트 컷인 & 스페셜 일러스트 컷인이 활성화됩니다~

 

다만, A타입과 B타입을 혼합 보유/착용 시에는 일러스트 컷인이 활성화되지 않는 점 기억해 주세요!

치요, 이런 코스튬은 참을 수 없어요! 열심히 재료 모아서 풀세트 제작해야 겠어요~! =͟͟͞͞( ̀д•́)))

 


■ 봄이오나봄 이벤트

먼저, 일일 누적 접속 이벤트예요!

 

223() 점검 이후부터 39() 점검 이전까지 [Ev]탭을 통해 매일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꿀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더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매일 접속하셔서 선물을 받아가세요! ദ്ദി`*)⁾⁾

 

다음은 봄이오나봄 특별 버프를 소개해 드려요~

 

주말에만 클저데이 버프와 유니온 버프가 제공되어 아쉬우셨던 선배님들!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는 31일을 포함하여 평일에도 특별 버프가 적용된답니다~ (찡긋)

 

적용되는 버프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봄이오나봄 평일 특별 버프

 


■ 악몽의 미저리 시즌2 던전 클리어 이벤트

223() 점검 이후부터 323() 점검 이전까지 이벤트 던전 악몽의 왕좌를 클리어 하시고,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Ev]악몽의 미저리 시즌2 던전 클리어 메뉴를 통해 <악몽의 왕좌> 클리어 횟수에 따라

<3성 보스 위광 선택 상자 ver1.1>, <찬란한 위상 섬유> 그리고 <고급 D컴포넌트 : 코스튬> 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UMP샵 개편

선배님들, 선배님들! 많은 선배님들께서 건의 주셨던 내용이죠?!

바로 바로 유니온 멤버십 포인트 샵 상품이 개편되었어요~!

 

이번 223() 업데이트 이후 일부 아이템의 구매 제한 횟수 및 구매 가격이 조정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확인을 부탁드려요! [바로가기]

 

또한, UMP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는데요~

발자국 및 위광 코스튬, 소모품 아이템 등개편된 UMP샵에 선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크레딧 발자국

 

 


아참! 선배님들~ 그간 많은 문의를 남겨 주셔서 치요가 나이트-메이즈 던전에 대해 추가 안내드려요~!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나이트-메이즈 많이 즐겨주세요! ( ˶˙˙˶ )

 

[나이트-메이즈 던전 레벨 상승 시 변경점 안내]

1. 등장 몬스터가 변경되고, 몬스터의 공격력과 체력이 증가합니다.

※ 단, 화이트 나이트 래빗과 다크 나이트 래빗은 던전 레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희귀 몬스터 또는 보스 몬스터가 드랍하는 고가치 보상 아이템의 드랍 확률이 높아집니다.

3. 던전 레벨 3 이상부터 보물 선택지가 추가됩니다.

 


1. <오퍼레이션 : 게이트 웨이브> 던전 입장 UI에서 새로 고침 시 [Enter]키를 누르면 [확인]되도록 개선됩니다.

2. <컨퀘스트 프로그램> 28단계 던전에서 궁극기 시전 도중 피격 시 간헐적으로 궁극기 시전이 중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컨퀘스트 프로그램> 30단계 던전에서 일부 패턴 및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 어나더 루시펠과 열풍 더스트의 페이즈 전환 스킬 사용 시, 액션 카메라 연출이 일부 제거됩니다.

- 어나더 루시펠의 HP 1에 발동하는 패턴의 대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3. <오퍼레이션 : 게이트 웨이브>의 ‘황금 시대의 스캐빈저'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됩니다.

4. 일부 고룡 유적지 입장 UI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5. 2/9() 연장 점검 보상이 지급됩니다.

6. 2/12() 임시 점검 보상이 지급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신서울 밸런타인 패키지 3[바로가기]

2) 몽실몽실 눈여우 늑대개 파이널 패키지 2[바로가기]

3) 몽실몽실 눈여우 늑대개 통돌이 [바로가기]

4) 점핑 패키지 2[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캐릭터 스티커 수집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캐릭터 스티커 및 스티커 수집 이벤트 UI202339()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이벤트로 획득한 ‘T3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S 확정 D 컴포넌트 : 코스튬아이템은 2023323()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일부 미사용한 아이템은 202312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2) 브랜뉴 점핑 2차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브랜뉴 점핑 이벤트 2차에서 지급된 브랜뉴 점핑 상자는 2023223()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3) 고속 성장 유니온 패스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고속 성장 유니온 패스를 통해 획득하여 미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3223()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고속 성장 유니온 패스를 통해 획득하여 미사용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312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4)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를 통해 획득한 얼음 조각 7’ 아이템은 202339()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를 통해 획득하여 미사용한 소모성 아이템 및 상자는 202312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이벤트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