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수정) 6/16(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6.14
  • view 18636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선배님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요즘 낮에는 덥고 아침이랑 저녁에는 선선하고 일교차가 큰 편인데요~

이런 날씨에는 감기 걸리기 쉽다고 하니 건강 잘 챙기셔야 해요~! (⁎˃˂

 

오늘은 염색 시스템 기능 추가, 트리거 편의성 개선에 신규 코스튬과 신규 이벤트까지~!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치요가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염색 시스템 기능 추가

염색 시스템 기능이 추가되어요~!   (˃؂˂

 

이제는 헤어 코스튬 파츠뿐만 아니라 상의, 하의, 신발과 장갑 코스튬 파츠도 염색이 가능해지는데요~!

우선은 이번에 신규 출시되는 <베이직 스타일> 코스튬만 염색이 가능해요!


 

헤어 이외의 다른 파츠의 코스튬 염색도 기존 헤어 염색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해요!



염색하기 원하는 코스튬 파츠를 대상 아이템에 등록하고 <염색 앰플> 또는 <확정 염색 앰플>로 염색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염색 시스템 창의 컬러 차트 색상을 클릭하면 염색된 상태를 미리 보실 수 있는데요~

코스튬 디자인에 따라 일부 파츠에서 염색되지 않는 영역이 있으니, 게임 내 미리보기를 꼭 참고하신 후 이용 부탁드려요!

 

아참, 염색 시스템 기능 추가에 따라 기존의 염색 앰플 명칭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려요~!

변경

변경 후

헤어 염색 앰플

염색 앰플

헤어 염색 확정 앰플

확정 염색 앰플



트리거 시스템 편의성 개선

많은 선배님들이 원하셨던 트리거 시스템 편의성 개선이 준비되어 있어요~!

 

먼저, 파티 창과 조사대 화면에서 파티원들의 트리거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되고요~



ON 상태일 때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현재 발동 중인 트리거 세트 효과도 확인할 수도 있답니다!

 

이에 따라 트리거 세트 효과를 보다 쉽게 구분하고 확인할 수 있게 일부 명칭이 변경됩니다.

- 기존의 트리거 세트 효과 명칭에서 괄호가 빠져있던 항목들은 괄호가 추가됩니다.

- 동일했던 대양왕/색욕왕 트리거 세트 효과 명칭이 변경됩니다.

(*예시, 기존: [금지된 유희] → 변경: [대양의 유희] , [색욕의 유희] )

 

또 이번 점검을 통해 트리거 연소 게이지의 최대치가 4,000에서 20,000으로 변경된다고 하니,

트리거 활성화를 즐겨 이용하시는 선배님들께서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베이직 스타일> 코스튬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염색이 가능한 신규 코스튬 <베이직 스타일> 코스튬을 소개드려요~!

 

해당 코스튬은 다섯 파츠 모두 각각 다양한 색상으로 염색하실 수 있답니다~!

선배님의 취향에 맞는 색상으로 염색해 개성을 뽐내 보세요~!   (o✪‿✪o) 

 


여름바람 이벤트

게임 접속만으로 특급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시원한 여름바람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매일 누적 접속으로 <S 확정 D 컴포넌트 : 코스튬>,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스킬 D 컴포넌트 : 기어> 등이

획득 가능한 여름바람 선물 상자아이템은 물론, 날짜마다 달라지는 90분 접속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 ‘여름바람 선물 상자획득 가능 주요 아이템



- 날짜별 90분 접속 선물 (수정)



그리고 이뿐만이 아니에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누적 접속하신 시간에 따라

<T2 플래티넘 칩 선택상자>, <강화기 백신>, <코스 원샷 +13+/14상자(1)> 등 특급 선물이 선배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 

 

여름바람 유니온패스

더 쉬워진 미션과 더 낮아진 최종 포인트로 유니온 패스가 돌아왔어요!

 

게임 플레이만 열심히 해도 달성 가능한 일일/시즌 미션으로 포인트를 모아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알파 이퀄라이저], [강화기 백신]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스페셜 보상>에서는 [양수연/오메가 나이트 코스튬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검은양/사냥터지기 팀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 패치가 진행됩니다.

2. 볼프강 오피스 라이프 (A,B,C,혼합형) 스킨팩 배경이 투명하게 변경됩니다.

3. [극형] 용의 형장 던전 내 몬스터가 그로기 상태 및 사망했을 때 해당 몬스터의 스킬 이펙트와 데미지가 삭제됩니다.

4. [극형] 용의 형장 던전 내 몬스터의 스킬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5. ‘[극형] 용의 형장관련 신규 제작식이 추가됩니다.

6. [극형] 용의 형장 던전에서 캐릭터 사망 후 부활 횟수가 0일 때 던전에 드랍된 아이템이 캐릭터 쪽으로 이동되며,

자동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7. 나타 캐릭터의 궁극기 잔상 형태가 결사대원 승급 코스튬을 입은 모습으로 변경됩니다.

8. 자기 자신도 차단 가능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9. 6/2() 정기 점검 연장 보상이 지급됩니다.

10. 이슬비 결전요원 스킬인 '뉴트론 버스터' 스킬 개선 작업이 진행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따스한 온천 통돌이 [바로가기]

 2) 아케이드 걸즈 통돌이 [바로가기]

 3) 교차형 물질 변환 14[바로가기]

 4) 나른한 봄 전송기 [바로가기]

 5) 여름 준비 & 교차형 파이널 패키지 [바로가기]

 6) 한여름의 멜로디 통돌이 [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부캐 지원! '파릇파릇 팀 코인'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교차형 물질변환 <재배열>티켓2022616()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팀 코인][팀 코인 선택 상자]와 관련 제작기 목록은 2022 6 30()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2) 고룡 유적지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3) 여름 준비 출석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교차형 물질 변환 <재배열> 티켓' '교차형 물질 변환 <전송> 티켓' 2022 6 16()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