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7/28(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7.26
  • view 21399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으아, 덥다 더워!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폭염이 시작되었나봐요!(;´▽`)ゞ

이런 날씨에는 수분과 염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격렬한 야외활동은 가급적 자제해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치요가 선배님들이 클로저스와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또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소식을 준비해왔어요!

 

많이들 기다리셨던 신규 군단장 레이드 <야수왕 베헤모스>부터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개편 소식에

다양한 꿀 템 보상이 준비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까지! 치요가 차례로 소개해 드릴게요!  ٩ (˃؂˂و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규 군단장 레이드 <야수왕 베헤모스>

대평원의 섭리를 수호하여 야수들을 지켜내는 최강의 왕, 야수왕 베헤모스와 그의 수하들이 선배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기계왕 벨페고르레이드를 클리어하여 준비가 되신 선배님들께서는

몽환세계 : 연무극장 <<이면>> 타운에서 D백작 NPC로부터 [야수왕 접견]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 <군단장 접견 : 야수왕 베헤모스> 작전구역 미리보기


<섭리를 수호하는 투기장>

- 캐릭터 입장 레벨 : Lv. 90

- 권장 종합 전투력 : 30,000,000

- 보스 아머 타입 : 야생형

- 매일 입장 가능하며 주 3( 1)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 던전 내 부활 횟수가 개인당 2회로 제한됩니다.

- 순간 회복 계열 포션 & 지속 회복 계열 포션이 각각 5회로 사용 제한됩니다.

 

<군단장 접견> 조사대에서는 레이드 클리어 랭크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신규 최상위 장비 <질투의 코어 / 실드 / 트리거> 와 장비 업그레이드 재료, 신규 보스 액세서리 3종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조사대 입장 요일 삭제 및 주간 보상 수령 기능 추가



7/28() 점검 이후부터 조사대 입장 요일이 삭제되고 주간 보상 수령 기능이 추가되어요!

 

앞으로는 요일에 상관없이 언제든 조사대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고 해당 조사대의 주간/일일 보상 수령 가능 횟수가 남아 있다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o(*≧▽≦)

 

▶ 주간 및 일일 보상 수령 가능 횟수

군단장

주간 횟수

일일 횟수

야수왕 베헤모스

3

1

기계왕 벨페고르

4

1

- 일일 횟수는 매일 오전 4시에 초기화됩니다.

- 주간 횟수는 매주 토요일 오전 4시에 초기화됩니다.

- 주간 보상 수령 가능 횟수 또는 일일 보상 수령 가능 횟수가 0인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기계왕 접견] 퀘스트를 클리어해야야수왕 접견퀘스트 시작이 가능해요! 업데이트 전 미리 클리어해 두시기를 권장드려요!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개편

7/28()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장비 초월 시스템이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개편되어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 <강화/튜닝/업그레이드 EX>를 통해 아이템 업그레이드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UI


아이템 업그레이드 UI창에서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실 수 있고 또 업그레이드 트리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먼저, 인벤토리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은 장비를 우클릭하면 대상 장비로 등록이 되고,

대상 장비를 등록하면 업그레이드 진행 가능 여부, 업그레이드 방법에 따라 각각 필요한 재료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보조제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가지고 있는 보조제 중 원하는 보조제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UI창에서 [업그레이드 트리] 버튼을 클릭하면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아이템들의 업그레이드 트리를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고,

업그레이드 단계 별 장비를 클릭하시면 해당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재료 정보도 볼 수 있어요!

 

초월석 제작 과정이 제외되어 장비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보다 쉽게 가능한데다 아이템 업그레이드 트리와 필요한 재료 정보 확인도 간편하답니다!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선배님들을 생각하니 치요도 무척 기분이 좋네요~ (❁´◡`)

 

그리고 지난 사전 안내 공지로 안내드린 것처럼 7/28() 업데이트 이후에는 더 이상 초월석 아이템 제작 및 사용이 가능하지 않은데요~

 

응축된 초월석은 제작기에서 추출물 상자로 변환이 가능하고

 초월석은 우클릭 시 제작 재료 아이템으로 직접 환원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관련 공지 자세히 보기]



■ <미니 바스테트> 22 3차 펫 전송기 픽업 펫

- 인게임 미리보기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바스테트가 펫으로 찾아왔어요! 외형부터 모션까지 너무 귀여운 미니 바스테트를 만나보세요!

 

- 일러스트


 “주인! 내 신하가 되어줘! …? 내가 신하가 되는 거야?”



썸머 페스티벌 캡슐 뽑기 이벤트

무더위를 날려줄 보상이 팡팡! 캡슐 뽑기 이벤트가 돌아왔어요~! o((>ω< ))o

 

지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뽑기 기계에서 아이템을 리필할 수 있는 빈 캡슐을 획득하실 수 있고요~!

 

뽑기 기계 <이벤트 캡슐 머신>에서 각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뽑기 코인은 지정 던전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EV] 탭에서 받거나,

각종 컨텐츠 플레이를 통해 각 타운의 자동 판매기에서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

 

뽑기를 통해 [SS/S D컴포턴트 : 기어], [코스 원샷 +15], [유니크 코스튬 액세서리 풀세트 상자], [기계왕의 둠스데이 클락 위광 상자] 등을  획득하시거나,

상큼 레몬 마카롱을 모아 <상점-자동 판매기>에서 [T2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유카타 B타입 세트]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 유카타 B타입 모델링

 

 


<이벤트 캡슐 머신>플레인 게이트에서 선배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q(≧▽≦q)



1. 성장의 징조 버프에 [야생형에 피해량 증가] 능력치가 추가됩니다.

2. 칩 이전 시 경험치 손실이 없도록 개선됩니다.

3. 에픽 등급 '정밀해진 나태의 코어, 모듈' 장비의 최대 강화 수치가 +25강으로 조정됩니다.

4. 강화 확률이 변경됩니다.

5. 강화 버프 이용 계약권은 +15강 이상부터만 사용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6. 업그레이드 시스템에서 바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제작 재료 절감 단계가 삭제되고

장비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 필요한 재료 아이템 수량이 전반적으로 감소됩니다.

7. 서유리 캐릭터의 '유리 에어리얼' 스킬 공중 모션이 수정됩니다.

8. 던전 내에서 표시되는 펫의 기본 전투 스킬 아이콘이 펫 스킬 정보창의 아이콘과 동일하게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9. 각 지역 NPC 네이밍이 <강화/튜닝/업그레이드 - EX>로 통일됩니다.

10.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관련 도움말이 추가됩니다.

11. 유니온 패스 보상 잠금 아이콘이 개선됩니다.

12. 일부 던전에서 루시 캐릭터의 ‘궁극기: 이르칼라의 영봉’ 스킬 사용 시 궁극기 사용 상태가 비정상적으로 유지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3. 7/14() 정기 점검 연장 및 7/15() 임시 점검 보상이 지급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22 2차 펫 전송기 [미니 아스타로트 픽업] [바로가기]

2) [22 2] 펫 전송기 마감 특가 패키지 2 [바로가기]

3) 베이직 스타일 통돌이 [바로가기]

4) 썸머 파티 패키지 3[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결전요원 소마 응원!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 사용한 일부 상자 아이템 및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