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수정) 8/25(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08.23
  • view 18615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요즘들어 부쩍 밤이랑 이른 아침이면 날씨가 서늘해진 게 느껴져요. 게다가 며칠 전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것도 보았답니다!

한낮에는 덥지만 그래도 천천히 가을을 향해 가고 있는 거 같아요!

 

아직 여름을 보내기 아쉬운 선배님들을 위해 남은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에는 마지막 5차 신규 승급 소식과 함께 바벨 프로그램 보상 리뉴얼, 신규 코스튬 그리고 파이널 썸머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치요가 안내드릴게요!  ٩(✿∂∂✿)۶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사대원 하피 & 결전요원 볼프강

- 일러스트


검은 책의 사서 솔로몬이 내리는 시련을 이겨내고 더욱 멋진 모습으로 나타난 두 명의 클로저!

결사대원 하피와 결전요원 볼프강의 신규 승급 일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 신규 승급 전용 코스튬 모델링


 

승급 방법

센텀시티 지역 미니휠 NPC로부터 승급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받으실 수 있어요~!

 

각각 ‘결사대원’과 ‘결전요원’ 승급 완료 시 궁극기를 포함한 신규 액티브 스킬 3종과 패시브 스킬 1종을 획득하며

보상으로 [승급 코스튬 풀세트] [승급 전용 데미지 폰트], [승급 스킬 일러스트 컷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또 신규 승급 출시 기념으로 하피와 볼프강, 두 캐릭터만을 위한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Ev]탭을 꼭 확인해 주세요~! q(≧▽≦q)

 


■ 바벨 프로그램 보상 초기화 및 리뉴얼


825() 점검 이후 각 층 최초 클리어 시 수령할 수 있는 최초 보상의 수령 여부가 초기화 되며

보상 아이템도 새롭게 리뉴얼 되어요!

 

클리어 층수에 따라 <코스 원샷 +15>, <바벨 프로그램 엘리트 펫 선택 상자 ver.1>,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등의 아이템과 다량의 <펫 코어>를 획득하실 수 있게 된답니다!

 

825() 점검 이후에는 보상 내용도 바뀌고 수령 여부도 초기화 되는 만큼,

선배님들께서는 이전에 클리어하신 이후 획득하지 않은 보상이 없는지 꼭 확인하셔서 받으시길 바라요! (´▽ƪ)



■ 이슬비&파이&미래 <소풍길의 하얀토끼> 코스튬

- 일러스트 다운로드

 


- 인게임 코스튬 착용샷


이슬비, 파이 그리고 미래까지! 세 캐릭터의 새로운 코스튬 <소풍길의 하얀토끼>를 소개합니다~!

 

해당 코스튬은 타입에 관계없이 의상 5파츠와 액세서리 파츠(리본) 보유 시에 노멀 일러스트가 활성화되고

의상 5파츠에 액세서리와 위광 파츠를 함께 보유 시에는 스페셜 일러스트가 활성화되어요!

 

당장이라도 꼭 껴안아주고 싶은 귀엽고 앙증맞은 <소풍길의 하얀토끼> 코스튬을 만나보세요~!  ..₎♡


파이널 썸머 이벤트

풍성한 보상으로 여름의 끝을 쿨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려요~! (≧▽≦*)

 

먼저, 825() 점검 이후부터 922() 점검 이전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썸머 출석 이벤트예요!

 

출석만으로 차수에 따라 <코스 원샷 +14/+15 상자(1)>부터 <알파 이퀄라이저>, <강화기 백신>과 

업그레이드된 <육성 재료 선택 상자 ver1.3>등 스펙업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육성 재료 선택 상자 ver1.3> 는 이전과 달리 

[열풍의 버그 덩어리][불사의 버그 덩어리]도 선택하여 받을 수 있게 되어 선배님들께 보다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825() 점검 이후부터 97() 점검 이전까지 누적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답니다~!

 

매일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파이널 썸머 선물 상자><펫 코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파이널 썸머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각 확률에 따라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스킬 D 컴포넌트 : 기어>, <T2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출석과 누적 접속만으로 꿀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1. 크레딧 소지 금액이 상향 조정됩니다. (기존: 20변경: 50)

2. 초월 촉진제 Lv.1 ~ Lv.5 아이템 툴팁 문구가 수정됩니다.

 - 해당 아이템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아이템으로 일정 수량을 모아 제작기에서 초월 촉진제[ALL]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3. 일부 펫 기능이 변경됩니다.

 - 펫 진화 또는 각성 시 출력되는 애니메이션이 변경됩니다.

 - 모든 펫의 행동력 수치가 50으로 상향됩니다.

4. 봉인된/융합된 위광 아이템이파괴 가능속성으로 변경되며, 공헌도 상점 내 봉인된 위광 구매 제한 횟수가 삭제됩니다. (취소)

5. 퀘스트 아이콘 출력 방식이 보다 직관적으로 표시되며, 난이도 선택에서도 관련 퀘스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개선 됩니다.

6. 선택 상자 아이템 사용 시 아이템 획득 방식이 개선됩니다.

 - 선택 상자를 한 번에 여러 개 개봉할 때, 1개씩 연속적으로 획득하던 기존 방식에서 선택한 아이템을 한 번에 수령하는 방식으로 개선됩니다.

 - 선택 상자 아이템 사용 시 알림 문구가 일부 수정됩니다.

7. 8/11() 임시 점검 보상이 지급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썸머 페스티벌 연쇄할인 [바로가기]

 2) 쿨썸머 패키지 4[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썸머 파티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캐릭터 스티커 수집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코스 원샷 + 15’ 아이템은 2022 9 8()오전 9시에 인벤토리에서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캐릭터 스티커 선택 상자, 보스 스티커 선택 상자 및 각 구성품은 2022 8 25()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특별 접속 지원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캐릭터 스티커 상자 (1)] 아이템은 2022 8 25()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교환 재료 아이템 '비취 산호' 및 관련 교환 상점은 2022 8 25()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해당 이벤트에서 획득 후 미사용한 일부 아이템은 202212 31() 오전 9시 인벤토리에서 일괄 삭제됩니다.

 2)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캡슐뽑기 이벤트의 [빈 캡슐], [뽑기 코인], [뽑기 기계], [상큼 레몬 마카롱] [상점 – 자동 판매기의 <캡슐 뽑기> 카테고리] 2022 9 7()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일부 상자 아이템 및 구성품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3) 야수왕 유니온 패스 이벤트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유니온 패스 보상은 8/25() 점검 전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 기한 내 수령해주세요.

- 유니온 패스의 일반 보상 아이템 중 미사용한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