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수정) 10/6(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10.04
  • view 18446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선배님들~ 어느덧 10월이에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치요는 이번 할로윈 파티에서 어떤 코스튬을 입을까 아직 고민인데요~ 선배님들은 할로윈을 즐기실 준비가 다 되셨나요?!

혹시 아직 준비가 되지 않으셨다면, 오늘 치요가 안내해 드리는 이벤트를 더욱 주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0 )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된 새로운 할로윈 이벤트 타운과 던전, 그리고 신규 코스튬 <열혈 에이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열혈 에이스> 코스튬

- 모델링



- 피규어 스탠딩 이모션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코스튬 6파츠를 착용하면 피규어 스탠딩 이모션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열혈 에이스> 코스튬으로 파이팅 넘치는 테니스 & 야구 선수가 된 클로저를 만나보세요!  (ò_óˇ)



2022 할로윈 이벤트 타운 <펌프킨 타운>


환상 속의 마을 <펌프킨 타운>에서 할로윈 축제가 펼쳐져요~!

마법과 호박이 가득한 펌프킨 타운에서 특별한 모습을 한 NPC들이 선배님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펌프킨 타운>은 각 타운의 지역 이동 NPC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축제를 맞이해 영이 선생님이 따뜻한(?) 응원과 함께 버프를 주신다고 하니까요~

<펌프킨 타운>에 도착하시면 잊지 말고 영이 선생님을 찾아주세요~! ( ˃̶ ˂̶)

 

그리고 버프는 계정 단위로 적용되어 전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 이벤트 던전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


이벤트 던전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를 소개합니다~!

던전 안에서는 활기찬 거리가 으스스하게 변하고, 하드 모드는 노멀 모드에 비해 강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고 해요! (o)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 던전 입장 안내

- 입장 레벨 : NORMAL Lv. 60 이상 / HARD Lv. 90 이상

- 권장 종전 : NORMAL 400/ HARD 1,800

- 입장 횟수 : 계정당 일 1(주말 접속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 프리패스로 충전 가능)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 펌프킨 크리스탈 상자[일반]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펌프킨 크리스탈 상자[일반] 개봉 시 확률에 따라 말렉 황금동상이나 1단계 상위인 펌프킨 크리스탈 상자[매직]를 획득하실 수 있고요~

매직 단계 이상의 펌프킨 크리스탈 상자 개봉시에는 확률에 따라 1단계 상위 또는 하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일반] > [매직] > [레어] > [엘리트] > [레전더리] 등급의 펌프킨 크리스탈 상자는 NPC 상점 판매를 통해,

[에픽] 등급은 우클릭을 통해 각각 일정 금액의 크레딧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

 

■ 할로윈 드랍 이벤트

마지막으로 할로윈 드랍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이벤트 던전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 >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

그리고 지정 던전 클리어 시에 [달콤한 호박 사탕]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달콤한 호박 사탕]을 모아 NPC <상점 자동 판매기>에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할로윈에 어울리는 위광과 코스튬, 펫 상자와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뿐만 아니라,

<+14 색욕 아트로포스 코어 상자>, <+13 색욕 아트로포스 모듈/실드 세트 상자> 등 장비 아이템도 획득하실 수 있어요! d=(´▽)

 

- 소모품 제작 리스트



- 비쥬얼 제작 리스트



아참! 그리고 이벤트 던전 <펌프킨 타운 축제 거리>의 보스 몬스터 처치 시 각 확률에 따라 [이리나의 비상하는 위광],

[메피스토의 붉게 피어나는 위광] 등 다양한 3성 보스 위광도 드랍된다도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조사대 편의성 개편

이번 업데이트로 많은 선배님들께서 원하셨던 조사대 편의성 개편이 진행되어요! ( '' )


먼저, 조사대 빠른 탈퇴 기능이 추가되어요!

 

코어 던전까지 클리어한 경우 위 이미지와 같이 [조사대 빠른 탈퇴] 버튼이 활성화 되고요~

해당 기능으로 다른 분대를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조사대를 종료하고 다른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다음으로는 조사대 결성 UI[보상 포기] 버튼이 추가되어요!

 

조사대를 진행하시다 뜻하지 않게 이탈하셨거나 낮은 랭크로 보상 포기후 다시 조사대를 진행하고 싶은 선배님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해당 버튼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경우에만 활성화 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 다이렉트X 11 업데이트 관련 보상 지급 안내

9/22() 점검으로 다이렉트X 11 적용 이후 발생한

게임 실행 불가 현상 및 프레임 저하 장애에 대한 사과 보상 지급 안내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임시 점검과 클라이언트 패치로 일정 부분 개선되었습니다.

 

다만, 즐거운 게임 이용 중 불편을 겪으셨을 클로저님께 10/6() 점검을 통해

‘특별 접속 지원 상자프레임 저하 장애 사과 보상 상자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보상은 정기점검 연장 보상 및 임시/긴급 점검 보상과 동일하게

점검 이후 최초 접속하는 캐릭터의 우편으로 보내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게임 최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캐릭터 스킬 밸런스 조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 전체 캐릭터 5차 승급 스킬의 개선 및 조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 전체 캐릭터 궁극기 스킬이 몬스터의 공격에 취소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2. 봉인된/융합된 위광 아이템이파괴 가능속성으로 변경되며, 공헌도 상점 내 봉인된 위광 구매 제한 횟수가 삭제됩니다.

3. 던전 입장기에 획득 가능한 PNA 경험치 출력 기능이 추가됩니다.

4. [질투왕/야수왕의 맹세], [질투왕/야수왕의 개안] 트리거의 세트 옵션 활성화 조건이 "적 타격 시"에서 "상시"로 변경됩니다

5. 서클 일일/주간 임무 보상 획득 조건이 완화됩니다.

- 서클 일일 임무 대상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서클 활동 포인트가 상향 됩니다.

- 서클 주간 임무 진행도 100% 달성 이후에도 기여도가 누적되도록 변경됩니다.

6. 유니온 워치의 던전 미션 중 플레이 동선을 해치는 일부 오래 된 미션들이 신규 미션으로 대체됩니다.

7. 공헌도 상점에 신규 아이템 추가 및 일부 아이템 가격이 변경됩니다.

8. 코스튬의 세트 능력치의 툴팁 표기가 단축됩니다.

9. 모든 캐릭터의 특수기(V) 스킬 이름에특수기표기가 추가됩니다.

10. 스크린샷 촬영 시 이미지가 BMP파일에서 PNG파일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11. 9/26() 임시점검 보상이 지급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와일드 다운타운 통돌이 [바로가기]

2) 소풍길의 하얀토끼 통돌이 [바로가기]

3) 가을 달맞이 연쇄할인 [바로가기]

4) 가을 하늘 패키지 3[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가을 달맞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미사용한 스페셜 송편과 토끼 코인 및 자동 판매기의 관련 교환 카테고리는 2022 10 6일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2) 가을 축제 폭죽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모든 폭죽 아이템, <가을 축제 폭죽 상자(1)>, 자동 판매기에서 판매하는 <폭죽 아이템 4> 2022 10 6()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축제 포인트 랭킹 보상은 2022 10 6() 점검 중에 해당되는 계정의 대표 캐릭터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됩니다.

- 미사용한 '미니 바스테트 펫 성체 보관함' <가을 축제 증서>, 자동 판매기 <이벤트> 목록은 2022 10 20()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이외에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3) 가을 하늘 출석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이벤트로 획득한교차형 물질 변환 재배열 티켓교차형 물질 변환 전송 티켓아이템은 2022.11.3() 인벤토리에서 일괄 삭제됩니다.

-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