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M노트

10/20(목) 업데이트 미리보기

운영자
  • time 2022.10.18
  • view 16245

안녕하세요! GM치요예요!

 

선배님~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잘 지내고 계시나요~?

추위에 약한 치요는 요즘 같은 날씨면 대부분의 시간을 따뜻한 실내에서 보내곤 한답니다!

 

오늘은 새로운 군단 프로그램과 야수왕 에픽 던전, 신규 펫과 코스튬 등 다양한 소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선배님들께서 일상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치요가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 ω •́ )

 

 

패치 내용은 정식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야생형> 추가


▶ 작전구역 정보 미리보기

- 권장 종합 전투력 : 10,000,000

- 입장 레벨 : 88

- 입장 제한 : 1인 고정

- 보스 아머 타입 : 야생형

 

■ 군단 프로그램 개편

먼저, 군단 프로그램 WAVE 보상이 개선되어요!


이번 점검 이후에는 군단 프로그램에서 매일 특정 던전을 돌면 추가 보상을 주던 TODAY’S MISSION이 없어지는데요~

대신 언제 어떤 던전을 돌던 관계없이 기존의 TODAY’S MISSION 보상을 일반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다음으로는 주간 플레이 가능 횟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군단 프로그램 : 식충형 / 해저형 / 전뇌형

통합하여 주 7

군단 프로그램 : 식충형  (1)

군단 프로그램 : 해저형  (1)

군단 프로그램 : 전뇌형  (1)

군단 프로그램 : 야생형  (1)

 

이에 따라 이번 1020() 점검 이후에는 기존의 주간 입장 가능 횟수 소진 여부와 관계없이

변경되는 주간 입장 가능 횟수로 적용된답니다~!

 

다시 말해, 업데이트 이후에 [군단 프로그램 : 식충형 / 해저형 / 전뇌형 / 야생형] 던전의 주간 입장 가능 횟수가 1회로 초기화되어요~!  )

플레이 주간 횟수 초기화는 이전과 동일하게 토요일 오전 4시에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군단 프로그램 클리어 조건과 일부 사양이 조정 되어요~!

 

군단 프로그램 각 층의 클리어 조건이 50개체 처치에서 30개체 처치로 줄어들고요~

대신 몬스터들이 조금 더 강력해진다고 하니 유의가 필요하실 것 같아요~!

 

또한 해저형의 질식 대미지가 기존보다 약해지고, 전뇌형의 수호 대상 HP가 대폭 증가하니,

선배님들께서는 이 점 참고하셔서 군단 프로그램 이용 부탁드려요~!

 

마지막 개선 사항입니다. 군단 프로그램 상점이 개편되어요!



군단 프로그램의 보상 중 하나인 테서랙트 인자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더욱 많아진답니다~!

,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군단 프로그램 프리패스 아이템을 여기 상점을 통해 군단 프로그램 던전별 프리패스로 교환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야수왕 통합 에픽 던전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 작전구역 정보 미리보기

- 캐릭터 입장 레벨 : Lv. 90

- 권장 종합 전투력 : 45,000,000

- 입장권 : 대평원과 맞설 수 있는 도전장

- ‘대평원의 정점에서퀘스트 클리어 시,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던전이 노출됩니다.

 - 던전 입장 시 왕좌를 계승하는 궁전, 왕좌를 찬탈하는 동굴, 왕좌를 관조하는 기둥, 왕좌를 증명하는 투기장 중 하나에 입장하게 됩니다.

 - 제작기에서 기존의 [야수왕의 왕좌] 던전 4종의 입장권 아이템 중 1개를 재료로 사용하여 '대평원과 맞설 수 있는 도전장'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을 클리어하여도 기존 상위 던전 업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 스킬 레벨 조정 UX 개편


많은 선배님들께서 의견 주셨던 부분이죠~ 이번 업데이트로 스킬 레벨 조정이 보다 쉽고 편리해져요!

 

기존 스킬창의 레벨 업[+]/다운[-] 버튼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상세 조정 창이 오픈되어요!

상세 조정창에서는 적용 레벨을 직접 정할 수 있고 이에 따른 소모/회수 되는 스킬 포인트량과 소모 크레딧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버튼을 우클릭 하면 최대로 올릴 수 있는 스킬 레벨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ENTER키 입력으로 즉시 가능한 맥스 레벨로 스킬을 조정할 수 있어요~

반대로 [-] 버튼을 우클릭하면 최소 스킬 레벨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낮출 수 있답니다!

 

앞으로도 치요가 선배님들 말씀에 더욱 귀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ʚ(*´`*)ɞ°

 


<미니 어나더 루시펠> 224차 펫 전송기 픽업 펫

- 인게임 미리보기

강력한 힘을 가진 어나더 루시펠이 귀여운 모습으로 나타났어요~!

신규 엘리트펫, 미니 어나더 루시펠을 만나보세요~!

 

- 일러스트


, 그럼. 함께 가보자고, 주인님.”

 


루나, 소마, 파이, 세트, 미래, 김철수, 은하, 루시’ <밤의 귀족> 코스튬

- 모델링


루나부터 루시까지 8개 캐릭터의 <밤의 귀족> 코스튬이 추가되어요!

어두운 밤을 지배하는 우아한 귀족의 모습을 한 클로저를 만나보세요!  (✿˵́•̀˵)



■ 할로윈 나이트 이벤트

밤의 축제, 할로윈을 맞이하여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되어요~

1020() 점검 이후부터 1117() 점검 이전까지 고룡 유적지를 포함하여 피로도 10이상 소모 던전을 클리어하시면,

총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S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알파 이퀄라이저], [강화기 연료] 등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각종 PNA 육성재료도 받으실 수 있어요~

 

, 1020() 점검 이후부터 113() 점검 이전까지 2주간 매일매일 접속만 하시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성 캡슐, 일반 강화기 연료, 교차형 물질 변환 재배열 티켓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같은 기간 내에 접속만 하시면 교차형 물질 변환 전송 티켓, 초월의 비약 등이 담긴 [할로윈 선물 상자]를 받으실 수 었어요!

 

풍성한 보상이 선배님들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Ev] 탭을 꼭 확인해 주세요~ (*≧∀≦*)

 


1. 유니크/레어 코스튬 하위 호환 기능이 추가됩니다.

- 유니크 코스튬 6파츠 + 레어 코스튬 또는 레어 액세서리 4파츠 착용 시 ‘레어 코스튬 - 10개 세트효과’가 적용됩니다.

2. 자동 판매기 NPC 군단 프로그램 상점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해당 탭에서 보유하고 있던 기존 군단 프로그램 프리패스 아이템을 신규 군단 프로그램 프리패스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3. 사냥터지기/시궁쥐 팀 일부 캐릭터의 스킬이 조정됩니다.

4. 2022 할로윈 이벤트 던전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 : 쉬움 / 어려움’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5. ‘할로윈 티처 영이’ 이벤트 버프 사양이 변경됩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6. 이터널 블랙 로즈 통돌이 판매 기간이 연장됩니다. ( ~113() 점검 전까지)

7. 프레임 드롭 현상 일부가 수정됩니다.

 


1. 일부 상품의 판매, 할인판매가 종료됩니다.

1) 22 3차 펫 전송기 [미니 바스테트 픽업] [바로가기]

2) 가을 하늘 초강력전송기 [바로가기]

3) [22 3] 펫 전송기 마감 특가 패키지 2 [바로가기]

4) 가을타기 패키지 4[바로가기]

 

2. 일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 SUMMER LUCKY FESTIVAL 이벤트가 1019() 2359분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행운의 당첨자는 10 26()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2) 블랙포스 던클 & 출석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바로가기]

- 블랙포스 던전 클리어 이벤트로 획득한 재료 아이템 ‘블랙 코인’ 및 관련 이벤트 상점은 2022 11 3() 점검 시 일괄 삭제 및 종료됩니다.

- 이벤트로 획득한 ‘교차형 물질 변환 재배열 티켓’ 및 ‘교차형 물질 변환 전송 티켓’ 아이템은 2022 11 3() 점검 시 인벤토리에서 일괄 삭제됩니다.

- 이외에 미 사용한 일부 보상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