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수정)10/20(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야수왕 통합 에픽 던전/신규 군단프로그램)

운영자
  • time 2022.10.20


안녕하세요. 1020()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찾아온 GM케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시죠~!

 

<업데이트 주요 이슈>

1. 신규 군단 프로그램 <야생형>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던전을 클리어 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2. 야수왕 통합 에픽 던전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입장 시 [야수왕의 왕좌] 던전 4종 중 하나에 입장됩니다.

3. 스킬 레벨 조정 UX가 개선되었습니다! 보다 편리해진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음 업데이트는 113()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군단 프로그램 변경사항

  군단 프로그램 신규 던전 - 야생형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던전은 PNA 돌연변이 퀘스트를 클리어한 88레벨 캐릭터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군단 프로그램이 개편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오늘의 미션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10웨이브까지의 각 웨이브 클리어 보상 아이템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입장 가능 횟수가 기존에 모든 던전을 통합하여 주 7회 입장 가능에서 → 던전 별 주 1회 입장 가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각 던전 별 작전 구역 프리패스아이템 4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동 판매기 NPC 군단 프로그램 상점에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군단 프로그램 프리패스 아이템을 신규 군단 프로그램 프리패스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던전의 난이도가 일부 조정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던전 내 몬스터의 HP가 상향되었으며, 각 웨이브의 목표 몬스터 처치 수가 기존 50개체에서 30개체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 - 전뇌형 던전에서 수호 대상의 HP가 상향되었습니다.

   - 군단 프로그램해저형 던전에서 질식 대미지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2. 신규 던전 야수왕의 왕좌: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야수왕 통합 에픽 던전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던전은 90레벨부터 입장하실 수 있으며, ‘대평원의 정점에서퀘스트 클리어 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던전은 연무극장 <이면> 지역개인 조사 지원기 - 르블랑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던전 입장 시 전용 입장권 아이템이 필요하며, 입장권 아이템 획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연무극장 <<이면>> 지역 <제작/분해-꿈속의 앨런> NPC를 통해 [야수왕의 왕좌] 던전 4종 입장권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하여 '대평원과 맞설 수 있는 도전장'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던전 입장 시 왕좌를 계승하는 궁전/ 왕좌를 찬탈하는 동굴/ 왕좌를 관조하는 기둥/ 왕좌를 증명하는 투기장 중 하나에 입장하게 됩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을 클리어하여도 기존 상위 던전 업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던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던전

난이도

입장레벨

기어레벨

권장 종합 전투력

인원

소모 피로도

입장횟수

부활제한

입장 아이템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단일

90

210

45,000,000

4인권고

10

무제한

4

대평원과 맞설 수 있는 도전장

 

3. 스킬 시스템 개선

  스킬 레벨 조정 UX가 보다 편리하게 개선되었습니다.

   - 스킬창의 레벨 업[+]/다운[-] 버튼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스킬 레벨 상세 조정팝업창이 출력됩니다.

   - ‘스킬 레벨 상세 조정창에서 스킬 레벨을 직접 입력 또는 버튼 클릭으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 변경에 따른 소모/회수 스킬 포인트량과 소모 크레딧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밸런스 조정

사냥터지기/시궁쥐 팀 일부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 조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캐릭터명

스킬/큐브 이름

수정 내용

파이

유구히 흐른다

 - [지상/공중]에서 [아래] 방향키를 입력하며 스킬 시전 시, [끝에 닿아라!(빙룡)] 공격을 즉시 시전

- [끝에 닿아라!(빙룡)] 공격 시전 시, [유구히 흐른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

궁극기 : 무아 - 극권에 고한다

 - [일섬] [무한의 비검] 공격의 공격 판정이 베기 모션에서 발동되도록 변경

루시

평안의 니니시나

 - 지상에서 [아래] 방향키 입력 시, 네르갈의 시선 스택 1개 습득

김철수

[자비]-댄스 마카브르

- [지상]에서 [] 방향키를 입력 시, 즉시 [스위 프트킥] 공격으로 1회 시전 후

[상승 회전 사격]을 하며 공중으로 이동한다.

 

일부 캐릭터의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스킬 상세 내역

변경 전

변경 후

캐릭터

스킬명

데미지 이름

공격타입

스킬 계수

성장 계수

스킬 계수

성장 계수

파이

유구히 흐른다

깨어나라!

물리/마법

8732.0%

873.2%

8760.0%

876.0%

굽이쳐라!

물리/마법

31184.0%

3118.4%

26544.0%

2654.4%

끝에 닿아라!

물리/마법

22453.0%

2245.3%

31060.0%

3106.0%

끝에 닿아라!(빙룡)

물리/마법

-

-

33185.0%

3318.5%

소마

뇌신격발

뇌격(타격당)

물리

23693.0%

2369.3%

22162.0%

2216.2%

뇌격파

물리

36450.0%

3645.0%

41371.0%

4137.1%

세트

아툼의 기억

오벨리스크 소환(태양의 기억)

마법

39000.0%

3900.0%

50700.0%

5070.0%

김철수

[자비]-댄스 마카브르

상승 회전 사격

물리/마법/심판의 표식

-

-

29700.0%

2970.0%

 

 




1. 할로윈 나이트 이벤트 [바로가기]

  할로윈 나이트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117()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고룡 유적지 포함 소모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획득한유니온 엘리트 육성 코스 10일 계약권’, '각성 캡슐', '고급형 변이 재료 캡슐' 아이템은 계정창고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해피 할로윈 일일 누적 접속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13()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일반 강회기 연료’, ‘각성 캡슐등 일일 누적 접속시간에 따른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교차형 재배열 티켓 2022113()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할로윈 선물 상자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13()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시할로윈 선물 상자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

   - 이벤트로 획득한할로윈 선물 상자개봉 시교차형 전송 티켓’, ‘초월의 비약등 다양한 소모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교차형 전송 티켓 2022113()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미사용한 할로윈 선물 상자와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2. 종료된 이벤트

  SUMMER LUCKY FESTIVAL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블랙포스 던클 & 출석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1. 신규 코스튬

루나/ 소마/ 파이/ 세트/ 미래/ 김철수/ 은하/ 루시 캐릭터 밤의 귀족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1. 신규 판매

  ▶ 기간 판매

  아이템명

판매기간

구매제한

[해피 할로윈] 올인원 패키지

113() 점검 전까지

계정당 주 1

[해피 할로윈] PNA 스펙업 패키지

계정당 3

[해피 할로윈] 더블 S 튜닝 패키지

계정당 1

[교차형 15] 파이널 스페셜 패키지

계정당 1

[교차형 15] 파이널 프리미엄 패키지

없음

이터널 블랙 로즈 파이널 스페셜 패키지

없음

이터널 블랙 로즈 파이널 패키지

없음

밤의 귀족 프리미엄 패키지 [B타입]

1117() 점검 전까지

없음

밤의 귀족 프리미엄 패키지 [C타입]

없음

 

  ▶ 밤의 귀족 통돌이 추가 (~121() 점검 전까지)

   - 밤의 귀족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각 팀 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밤의 귀족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밤의 귀족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밤의 귀족 통돌이 구매 시 113()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 유혹의 리틀 데몬 통돌이 추가 (~121() 점검 전까지)

   - 유혹의 리틀 데몬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각 팀 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유혹의 리틀 데몬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신서울 마칭 밴드 통돌이와 누적 구매 횟수를 공유합니다.

   - 유혹의 리틀 데몬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유혹의 리틀 데몬 통돌이 구매 시 113()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 신서울 마칭 밴드 통돌이 추가 (~121() 점검 전까지)

   - 신서울 마칭 밴드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각 팀 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신서울 마칭 밴드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유혹의 리틀 데몬 통돌이와 누적 구매 횟수를 공유합니다.

   - 신서울 마칭 밴드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신서울 마칭 밴드 통돌이 구매 시 113()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224차 펫 전송기 [미니 어나더 루시펠 픽업] 추가 (~126() 점검 전까지)

   - 펫 전송기를 통해 일정 확률로 미니 어나더 루시펠 펫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미니 어나더 루시펠 펫은 224 [픽업 펫]으로 다른 펫 대비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 미니 어나더 루시펠 펫은 224차 펫 전송기 판매 종료 시 [특급 펫]으로 변경되며, 획득 확률이 하향됩니다.

   - 펫 전송기는 유니온 스토어 상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전송기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펫 전송기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펫 전송기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전송기는 추가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미니 어나더 루시펠 펫의 능력치는 [여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판매 기간 연장

  ▶ 이터널 블랙 로즈 통돌이 판매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113일 점검 전까지)


3. 판매 종료

  ▶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22년 3차 펫 전송기 [미니 바스테트 픽업]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가을 하늘 초강력전송기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22년 3차] 펫 전송기 마감 특가 패키지 2종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가을타기 패키지 4종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1. 그 외 업데이트 사항

  (수정) 액세서리를 제외한 유니크 코스튬 6부위를 레어 코스튬과 혼합하여 10세트를 구성할 경우, 레어 코스튬 세트 능력치 효과가 발동됩니다.

   - 유니크 코스튬 6파츠(레어 코스튬 6파츠 혼합 가능) + 레어 코스튬 또는 레어 액세서리 4파츠 착용 시 레어 코스튬 - 10개 세트효과가 적용됩니다.

  자동 판매기 NPC 군단 프로그램 상점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작전 구역 프리패스 - 군단 프로그램아이템 툴팁에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아이템에 대한 안내가 추가되었습니다.

  2022 할로윈 이벤트 던전 펌프킨 타운 축제거리 : 어려움난이도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할로윈 티처 영이이벤트 버프 사양이 변경되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펌프킨 타운> 지역 내 NPC '할로윈 티처 영이'를 통해 이벤트 버프 <으스스한 축제의 마법>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일 1/ 24시간 지속)

   - 10/20() 점검 전까지 누적된 <악마의 오싹한 응원> 버프 시간은 유지되며, <으스스한 축제의 마법> 버프와 중첩 적용됩니다.

  서클 주간 임무 진행도 100% 달성 시 더 이상 진행이 가능하지 않았던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 10/20() 점검 이후 ~ 11/3() 오전 8 59분 이전까지 최초 접속하는 캐릭터의 우편함으로서클 개편 불편 보상 상자가 지급됩니다.

  서클 주간/던전 미션에 군단프로그램-야생형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데이트 이후 10/22() 오전 4시 주간 초기화 적용 이후부터 서클 주간/던전 미션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극기/위상 각성 스킬의 툴팁 문구 내 특수문자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 <펌프킨 타운> 지역 내 정도연 NPC가 추가되었습니다.

 

2. 오류 사항

  ▶ 일부 구간에서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던 상황에 대해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결전 프로그램 : 어나더 루시펠] 던전에서 등장하는 투사체들에 대한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 김철수 캐릭터의 [자비] - 리코셰 스킬 사용 시 출현하는 이펙트에 대한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 루시 캐릭터 일부 스킬들의 이펙트 재생 빈도를 감소하였습니다.

  ▶ 베헤모스 '울어라! 대평원이 떠나가도록!' 패턴에서 나오는 깨물기, 할퀴기의 슈퍼아머 파괴 장판이 무적파괴 공격으로 나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스테트 '왕의 포효! 들려주마!' 패턴에서 간혹 제단 방향으로 충격파를 발사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스테트 '옛 군주의 몰락! 너도 맛 봐!' 패턴에서 간혹 피라미드의 공격 범위가 아닌 곳에도 대미지가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스테트 '옛 군주의 몰락! 너도 맛 봐!' 패턴의 대미지 적용 타이밍이 피라미드가 떨어진 이후로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캐릭터의 스킬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늑대개 팀의 훈련병~특수대원 프로모션 카드 이미지가 잘못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파이 캐릭터 유구히 흐른다스킬의 끝에 닿아라!’ 타격 판정을 이펙트가 보일 때 모두 타격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미래 캐릭터 장밋빛 물들이기스킬의 아래 방향키 사용 시 스킬 잠금을 제거하였습니다.

  ▶ 김철수 캐릭터로 공중에서 궁극기 스킬 사용 시 절대 무적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루시 캐릭터 개방된 힘의 균형버프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비아 캐릭터 지옥덫(공포 구슬)’ 스킬 사용 중 방향 전환이 가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세하 캐릭터 질주 스킬 사용 중 몬스터와 충돌 시, 경직이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나타 캐릭터 ‘EX 고통의 격류스킬 사용 중 간헐적으로 슈퍼아머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나타 캐릭터 결전기 : 염마스킬 사용 후 강제 캔슬스킬 사용 시 염마 버프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나타 캐릭터의 목줄 물어뜯기스킬 이펙트가 다른 위치에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나타 캐릭터의 특수기 : 그림자 사냥스킬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나타 캐릭터 ‘EX 단두대스킬의 공중 - 거대 단두대 내려치기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볼프강 캐릭터의포식의 장(굶주린 이빨)’ 스킬이 일정 공격 속도 이상인 상태에서 슈브 공격이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마 캐릭터의 버프 : 인드라의 번개’, ‘버프 : 인드라’, ‘버프 : 무극의 누락된 툴팁 추가 및 일부 문구를 수정하였습니다.

  ▶ 펌프킨 타운 지역에서 코스튬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결전 프로그램: 어나더 루시펠 던전 내 '후후. 쓸모 없는 아이는 누굴까?' 패턴에서 검은 손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만티크 '덫으로 꾀어내주마' 패턴이 간헐적으로 끊기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왕좌를 찬탈하는 동굴 던전 내 만티크의 '어둠 속에서...같이 놀아보자!' 패턴에서 컷씬이 어둡게 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 스킨팩 초기화 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피 캐릭터 솔로몬의 예복 보이스 중, 결사대원 스킬 3종의 보이스 톤이 다른 스킬 보이스와 다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로저스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