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4/6(목) 서클 콘텐츠 개편 사전 안내

운영자
  • time 2023.03.29


 

안녕하세요. GM케이입니다.

 

4/6() 정기점검을 통해 서클 콘텐츠가 개편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드립니다.

 

이번 개편으로 서클원 1인당 일일 획득 랭킹 포인트가 상향 조정되며,

소규모 서클도 보다 쉽게 깃발 마스코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필요 조건이 일부 완화됩니다.

 

또한, 현재 클로저님들의 전투력을 고려하여 서클 던전 난이도가 조정되며,

이에 따라 서클 던전 클리어로 획득 가능한 보상 아이템의 개수가 상향 조정되거나 일부 보상 아이템이 변경됩니다.

 

관련하여 상세 내용 안내드리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서클 콘텐츠 개편 사전 안내

1. 개편 일정: 4 6() 정기점검 이후

2. 상세 내용

1) 서클원의 로그인과 기부로 획득할 수 있는 랭킹 포인트가 상향 조정됩니다.

4/6() 오전 4 ~ 정기 점검 이전까지 로그인과 기부로 랭킹 포인트 보상을 획득하신 경우,

점검 이후 상향된 랭킹 포인트를 추가 획득하실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일부 서클 깃발 마스코트 구매 시 필요한 랭킹 포인트가 하향됩니다.

3) 서클 깃발 버프의 능력치가 상향됩니다.

4) 서클 던전의 난이도가 조정되며, 점령을 위한 필요 클리어 횟수가 완화됩니다.

5) 서클 던전의 권장 전투력, 입장 레벨, 기어 레벨 제한이 변경됩니다.

6) 서클 던전 점령 시 획득 가능한 서클 랭킹 포인트가 상향됩니다.

7) 서클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주간 보상이 일부 변경되거나 획득 가능한 아이템 개수가 조정됩니다.

4/6() 정기점검 이후 서클 던전 클리어 주간 보상 획득 상태는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4/1() 오전 4 ~ 4/6() 정기점검 전까지 서클 던전 클리어 후 보상을 받으셨다면, 점검 이후 변경된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변경된 보상 획득을 원하시는 경우, 4/6() 점검 이후에 보상 받기를 해주세요.

8) <상점자동 판매기>에 서클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상품이 추가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4/6()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클로저 여러분께서는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게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