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03/19(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봄맞이 씨앗 이벤트, 잡기 시스템 개편)

운영자
  • time 2015.03.19

안녕하세요. GM케이 입니다.

 

03 19() 오전 클로저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봄맞이 씨앗 모으기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상세 내용

 

1. 봄맞이 씨앗 모으기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보기]

- 기간 : 03 19() 업데이트 후 ~ 04 30() 업데이트 전

- 내용 : 던전의 네임드 또는 보스 몬스터에게서 획득 가능한 ‘날아다니는 씨앗’으로 각종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PC방에서 던전 클리어 시 30%의 확률로 ‘날아다니는 씨앗’을 추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던전 난이도에 따라 날아다니는 씨앗획득 수량이 달라집니다.

※ 피로도가 소모되지 않거나 적게 소모되는 던전에서는, ‘날아다니는 씨앗이 획득이 되지 않거나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날아다니는 씨앗’은 제작기 > 이벤트 탭에서 아이템을 제작하는 재료로 쓰입니다.

: 부적, 정식 요원 코스튬, 신규 코스튬(레드/화이트 뿔테 안경), 유니온 엘리트 육성 코스 등

 

2. 봄맞이 씨앗 모으기 출석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보기]

- 기간 : 03 19() 업데이트 후 ~ 04 30() 업데이트 전

- 내용 : 기간 내 접속을 하거나, 접속을 유지한 시간에 따라 ‘날아다니는 씨앗’ 보상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매일 첫 접속(1) / 60분 접속 유지(1) / 120분 접속 유지(3) / 180분 접속 유지(4) 시점에 보상을 받습니다.

※ 주말에는 ‘날아다니는 씨앗’ 출석 보상을 두 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차원 공방전(PVP) 변경사항입니다.

- 차원 공방전(PVP)에서 정식요원 제이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 서유리의 ‘균형 감각’ 패시브를 감안하여, 기본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성장 폭이 패시브 적용 이전 수치로 바뀝니다.

- 제이의 ‘건강 관리’ 패시브를 감안하여, 기본 공격력과 방어력 성장 폭이 패시브 적용 이전 수치로 바뀝니다.

- ‘광신도의 채찍’의 설정에 오류가 있어, 치명타 관련 옵션이 [고유] 속성으로 수정됩니다.

- 신발 종류 아이템의 이동속도 증가 값이 상향됩니다.

  : 스플린트 슈즈 Lv1 20 -> 40 / Lv2 50 -> 70 / Lv3 70 -> 85

 

4. 일일 퀘스트 보상이 변경됩니다.

- 봄맞이 이벤트 2종이 종료되어, 일일 퀘스트 미션 보상이 ‘행운의 티켓 박스’에서 ‘행운의 위상 토큰’으로 변경됩니다.

- 사용하지 않은 ‘행운의 티켓 박스’는 03 19() 업데이트 이후에 삭제됩니다.

 

5. 캐릭터와 스킬 변경사항입니다.

- 서유리 ‘결전기 유리 스타’ 공중 사용 후, 추가타 입력 시간까지 슈퍼아머 지속 시간이 연장됩니다.

- 서유리 ‘결전기 유리 일섬’에 명중된 적이, 데미지와 함께 베이는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제이의 ‘비타민 콤비네이션’ 스킬 큐브 설명이 잘못된 오류가 수정됩니다.

  : 어드밴스 최대 5회 시전 가능 / 익스퍼트 공중 사용 가능 / 마스터 최대 6회 시전 가능 및 기능 강화

- 제이의 ‘두통 지압법’ 스킬 큐브 설명이 잘못된 오류가 수정됩니다.

: 어드밴스 2번의 훅으로 적에게 물리 피해 / 마스터 적의 턱부터 가격하는 올려치기 시전

- 제이의 ‘비타민 콤비’ 지르기 공격이 적을 더 잘 밀어내게 바뀝니다.

- 제이 ‘결전기 날아오를 것 같은 기분’의 마지막 내려찍기 타격 시, 적이 잘 맞게 바뀝니다.

  또한, 적이 잡히지 않았을 때 발동되는 펀치의 발동 속도가 빨라지고, 주변 적을 멈추게 합니다.

- 이세하 ‘폭령검’ 추가 발동타의 마지막 타격이 들어가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이세하 ‘발포’, ‘폭령검’, ‘하늘 베기’의 추가타 사용 타이밍이 어긋날 시, 제대로 타격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미스틸테인의 각 이모션 효과음이 추가됩니다.

- 긴급 회피, 위상력 개방, 라그나로크 스킬 설명 중 [발동 가능 상태]가 지상/공중으로 잘못 표기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6. 전투 시스템 잡기설정이 변경됩니다.

- 잡기 공격 시 슈퍼아머 크래시 레벨이 적용되지 않으며, 잡을 수 있는 몬스터와 그렇지 않은 몬스터로만 구분됩니다.

- 덩치가 매우 크거나 뜨지 않는 적, 특수한 패턴을 사용하는 네임드 또는 보스 몬스터는 잡히지 않습니다.

- 특정 몬스터가 패턴 공격을 할 때에는 잡을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가 결전기를 쓸 때를 제외한 모든 상태에서, 상대 플레이어 또는 몬스터에게 잡힐 수 있습니다. (PVP 포함)

- 변경된 잡기 설정에 따라, 일부 잡을 수 없었던 몬스터도 패턴 스킬을 사용할 때를 제외하고는 잡을 수 있게 됩니다.

  : 스캐빈 전대 레드, 스캐빈 전대 블루, 아이작

 

7. 몬스터와 던전 변경사항입니다.

- 서유리 도플갱어의 ‘결전기 유리 일섬’ 스킬 발동 방식과 스킬 이펙트가, 실제 서유리 캐릭터와 동일하게 바뀝니다.

  : 도플갱어에게 베이는 즉시 피해를 입었으나, 베인 후 멈춰있다가 칼을 넣을 때 데미지를 입음. (이펙트도 동일)

- 마나나폰 3종의 전투 패턴이 변경되었습니다.

  : 일정 데미지 이상을 받을 경우, 스케빈저가 바로 폭발하여 데미지를 입힘.

- 드라군 블래스터의 회전 레이저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일반 우로보로스 기상 시 반대로 움직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용의 전당의 황금 스캐빈저가 각 스테이지에서 보상 아이템을 비정상적인 확률로 드랍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용의 전당 아스타로트가 보유한 버프의 명칭이 용의 위광에서 전당의 지배자로 변경됩니다. (효과 유지)

- 용의 전당에 등장하는 인간형 적의 스킬 중 도플갱어를 소환하는 스킬이, 적이 사용하는 스킬임을 알 수 있게 바뀝니다.

 

8. 기타 변경사항입니다.

- 마을에서 귀/꼬리 등, 애니메이션이 존재하는 코스튬 착용 후 던전에 입장하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게임 접속 후 최초 가이드 북(H)을 열었을 때, 페이지가 잘못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코스튬의 블랙마켓 평균가가 조정됩니다.

- 그 외 스킬 설명과 퀘스트 대사, 기타 오류가 수정됩니다.

 

클로저스와 함께 따뜻한 봄을 맞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