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7/28(목) 초월 시스템 개편에 따른 초월석 아이템 제작 및 사용 불가 사전 안내

운영자
  • time 2022.07.08


안녕하세요. GM케이 입니다.

 

7/28()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장비 초월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개편됩니다[관련 내용 자세히 보기]

 

업그레이드 시스템 업데이트 시

기존의 초월석 아이템은 더 이상 제작 및 사용이 가능하지 않아 관련 내용을 사전에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초월석 아이템 제작 및 사용 불가 사전안내

1. 일정: 2022728() 정기점검 시

2. 변경 내용

 - 제작기 NPC 제작 리스트에서 모든 초월석과 응축된 초월석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 제작 후 미사용한 초월석 아이템은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기에서 추출물 상자로 변환하거나

초월석 상태에서 우클릭 시 제작 재료 아이템으로 직접 환원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환급식이 적용되어 있지 않은 일부 응축된 초월석(기계왕 장비/불사 장비/배신한 용의 형틀) 아이템은

7/28() 정기점검 시 ‘응축된 초월석 추출물 상자제작식으로 새롭게 추가될 예정입니다.

 - 7/28() 업데이트로 새롭게 제작식으로 추가되어진 [ 응축된 초월석 추출물 상자 ] 아이템을 포함하여,

모든 초월석 추출물 상자는 2022728()을 기준으로 제작식이 약 1년간 유지됩니다.

2023 8월 첫 업데이트 시 모든 초월석 추출물 상자 제작식이 삭제될 예정입니다.

 

 ※ ‘응축된 초월석환급 시 응축된 초월석 제작에 필요한 수량만큼의초월석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초월석우클릭 시 초월석 제작에 필요한 수량만큼의 재료가 환급됩니다. (재료 절감 시스템의 마지막 단계 기준으로 환급)

 초월의 비약을 사용하여 응축된 초월석을 제작하신 경우, 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는 안내해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