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추가) 핫 썸머 더블 점핑 캐릭터 생성 안내

운영자
  • time 2021.07.15

 

 

7/15() 핫 썸머 더블 점핑 이벤트가 시작되어 점핑 캐릭터 생성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원하지 않는 캐릭터로 점핑 하였거나, 일반 캐릭터로 잘못 계약한 경우에는

캐릭터 삭제 또는 점핑 캐릭터의 변경에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점핑 캐릭터 생성 방법은 아래에 안내드리는 내용을 따라서 생성해보시길 바랍니다.

 

 

1. 게임 접속 시 캐릭터 대기실에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바로 출력됩니다.

 계약하기를 눌러서 캐릭터 생성 창으로 이동해주세요.

 

 

2. 신규 생성 할 캐릭터를 선택하신 이후, [계약 JUMPING]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핫 썸머 더블 점핑!’ 티켓 사용 체크박스를 클릭하신 다음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이후에 사용하실 캐릭터명을 기재하고 점핑 캐릭터에 대한 안내문을 충분히 확인하신 다음 확인을 눌러주세요.

 

 

4. 긴급투입 혹은 스킵 버튼을 누르면 점핑 캐릭터 계약이 완료됩니다.

점핑 캐릭터는 긴급투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게임이 가능하며, 긴급투입 시 튜토리얼로 이동됩니다.

*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 팀은 태스크포스, 시궁쥐 팀은 검은손 승급 상태로 점핑 캐릭터가 생성됩니다. 

* (추가) 점핑 캐릭터 생성 이후, 5분이 지나거나 타운이동 또는 캐릭터 선택창 이동을 해야 특별 출석 이벤트가  활성화됩니다.

 

 

 

역대급 스펙의 만렙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이번 점핑 이벤트 많은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