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11/9(수)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신기루의 재연 던전/신규 상위 T4칩 추가)

운영자
  • time 2022.11.09

안녕하세요. 119()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찾아온 GM케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시죠~!

 

<업데이트 주요 이슈>

1. 고룡 유적지 신규 던전 <신기루의 재연>이 추가되었습니다! 다시 깨어난 용의 분노에 맞서세요~!

2. 신규 상위 티어 칩인 ‘T4 컬러 칩‘T4 플래티넘 칩이 추가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스펙업을 위한 파밍을 시작하세요~

3. 고룡 유적지 상위 던전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이전보다 편리하게 칩을 파밍해보세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음 업데이트는 1117()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고룡 유적지 신규 던전 신기루의 재연

  고룡 유적지 지역 신규 던전 [신기루의 재연]이 추가되었습니다.

   - [신기루의 재연] 던전은 90레벨부터 입장하실 수 있으며, ‘용의 형장- 아스타로트의 심판퀘스트 클리어 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신기루의 재연] 던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던전

난이도

입장레벨

기어레벨

권장 종합 전투력

인원

소모 피로도

입장횟수

부활제한

신기루의 재연

NORMAL

90

200

30,000,000

4인권고

10

난이도 통합 주 2

없음

V.HARD

90

210

45,000,000

4인권고

10

난이도 통합 주 2

4


2. 고룡 유적지 변경사항

  고룡 유적지 일부 던전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상위 던전에서 몬스터 처치 시 드랍되는 태초의 마노’, ‘마노 파편아이템 드랍 수량이 상향되었습니다.

   - ‘태초의 마노 ‘T1 플래티넘 칩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상위 던전에서 드랍되던 ‘T1 컬러 칩 상자(1)’ 아이템이 ‘T1 컬러 칩 선택 상자로 변경되었으며, 드랍 수량이 상향되었습니다.

   · 대상 던전 : [흉몽] 맹독의 모래폭풍, [흉몽] 위압의 모래폭풍, 고룡의 악몽 : 최심부, 고룡의 감옥성, [횽몽] 고룡의 악몽 : 최심부, [횽몽] 고룡의 감옥성

   - 고룡 유적지 상위 던전에서 ‘T2 컬러 칩 선택 상자가 확정 드랍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 던전 : 고룡의 악몽 : 최심부, 고룡의 감옥성, [횽몽] 고룡의 악몽 : 최심부, [횽몽] 고룡의 감옥성, 신기루의 재연[NORMAL/V.HARD]

 

3. 신규 상위 칩 추가

  신규 상위 티어 칩 ‘T4 컬러 칩 ‘T4 플래티넘 칩이 추가되었습니다.

   - T4 칩은 하위 티어 칩을 모아 업그레이드하여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칩 인벤토리(단축키: ;)를 통해 T4 칩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T3 티어 칩 상자류가 블랙마켓 거래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 이벤트로 획득한 상자의 경우 거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4. 연무극장: 이면 타운 통합 던전 입장기 변경사항

몽환세계 : 연무극장<<이면>> 타운 통합 입장기에 신기루의 재연(NORMAL/V.HARD)’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던전 통합 입장기가스통>의 고룡 유적지 탭이 1, 2로 분류되었습니다.

     - 해당 통합 입장기를 통해서는 아래와 같은 던전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던전명

비고

고룡 유적지1

고룡의 악몽(V.HARD 포함), 고룡의 악몽: 최심부, 고룡의 감옥성,

[흉몽] 맹독의 모래폭풍, [흉몽] 위압의 모래폭풍

던전 입장 퀘스트 클리어 시 노출

고룡 유적지2

[흉몽] 고룡의 악몽 : 최심부, [흉몽] 고룡의 감옥성, 신기루의 재연(V.HARD 포함)

용의 형장(V.HARD 포함), [극형] 용의 형장

던전 입장 퀘스트 클리어 시 노출

 

 

 


 

1. 신기루의 재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고룡 유적지의 기억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215()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고룡 유적지 포함 소모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고룡 유적지의 기억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고룡 유적지의 기억아이템으로 ‘T3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S 확정 D 컴포넌트 : 코스튬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 NPC [자동 판매기]고룡 유적지의 기억이벤트 전용 상점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고룡 유적지의 기억아이템 및 관련 상점은 20221221() 오전 9시에 일괄 삭제됩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신규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215()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던전 신기루의 재연(NORMAL, V.HARD)’ 클리어 시,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신기루의 재연 출석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21()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접속일 수에 따른 출석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2 12 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1. 신규 코스튬

티나, 바이올렛, 루나, 미래, 은하 굿나잇 키스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2. 스킨/

티나, 바이올렛, 루나, 미래, 은하 굿나잇 키스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굿나잇 키스 의상 5파츠 + 액세서리 파츠 보유 또는 착용 시, 전용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굿나잇 키스 코스튬 파츠 : [의상 A,B,C타입]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액세서리 A,B,C타입] 양모자

   · 적용 범위: [아웃게임] 캐릭터 정보 초상화 일러스트, GUI 하단 초상화 일러스트, 파티 초상화 일러스트

               [PVP] 대기, 매칭, PVP룸 상단 캐릭터 초상화 일러스트

               [던전] 던전 진입 로딩 일러스트,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파티원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1. 신규 판매

  ▶ 기간 판매

  아이템명

판매기간

구매제한

[가을나기] 올인원 패키지

1117() 점검 전까지

계정당 3

[가을나기] 코스튬 튜닝 패키지

계정당 1

[가을나기] T3 지원 칩 패키지

계정당 1

 

  ▶ 굿나잇 키스 통돌이 추가 (~1221() 점검 전까지)

   - 굿나잇 키스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굿나잇 코스 통돌이는 이슬비, 서유리, 미스틸테인, 하피, 티나, 바이올렛, 루나, 소마, 파이, 미래, 은하 캐릭터만 구매 가능합니다.

   - 굿나잇 키스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굿나잇 키스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굿나잇 키스 통돌이 구매 시 121()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 유니온 시크릿 서비스 통돌이 추가 (~1221() 점검 전까지)

   - 유니온 시크릿 서비스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유니온 시크릿 서비스 통돌이는 제이, 하피, 티나, 볼프강, 루나, 소마 캐릭터만 구매 가능합니다.

   - 유니온 시크릿 서비스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유니온 시크릿 서비스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유니온 시크릿 서비스 통돌이 구매 시 121()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 가을나기 보물함 추가 (~121() 점검 전까지)

   - 가을나기 보물함 개봉 시코스 원샷 +16’, ‘T3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솔로몬의 예복/샤이닝 스타 의상 풀세트 상자

    기계왕 액세서리 풀세트 상자’, ‘미니 바스테트 펫의 성체 보관함을 포함한 구성품 중 1종을 각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가을나기 보물함은 유니온 스토어 상단에 전송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가을나기 보물함 개봉 시 획득 가능한 각 아이템의 확률은 공식 홈페이지의 아이템 확률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 가을나기 보물함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1. 그 외 업데이트 사항

▶ <상점 - 자동 판매기>에 펌프킨 타운 이벤트 상점이 재오픈 되었습니다. (~11/17 목요일 점검 전까지)

할로윈 이벤트 조기 종료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관련 공지사항 바로가기]

- 사전에 안내드렸었던 코스 원샷 +14’, ‘3성 보스 위광 선택 상자 ver1.1’ 이외에 추가로 달콤한 호박 사탕 300를 지급해드렸습니다.

트리거 전용 연소제부스트아이템 일부 제작식의 주간 제작 제한이 완화되었습니다.

 

2. 오류 사항

▶ 볼프강 캐릭터의 결계의 장스킬 마지막 타수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구간에서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던 상황에 대해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 대상 던전 : 기계왕 레이드, 야수왕 레이드, 기계왕의 전술 분석실, 왕좌를 보전하는 대평원

▶ 늑대개 팀의 태스크포스 프로모션 카드 이미지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 잠금 설정 상태의 아이템에 재포장 승인서 사용 시 게임이 비정상으로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결전 프로그램: 열풍 더스트(NORMAL, HARD) 던전에서 등장하는 서지수의 소드 라이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야테베오' 잠들어라... 폭풍이 몰려온다.' 패턴에서 간혹 구름 위에 있어도 캐릭터가 죽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결전 프로그램 : 장미숙 일부 패턴의 모션이 타격 시점과 맞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군단프로그램 야생형 던전의 5~6라운드가 스킵되는 현상이 완화되었습니다.

▶ 일부 캐릭터의 스킬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만티크 '와라! 저 먹이를 잡아라!' 패턴에서 나오는 바이테스, 하르파스의 일반 공격 장판이 슈퍼아머 크래시 공격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로저스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