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추가) 4/21(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아이템 제작 개편/클로저 스쿨)

운영자
  • time 2022.04.21



안녕하세요. 421()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찾아온 GM케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시죠~!

 

<업데이트 주요 이슈>

1. <아이템 제작 개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더욱 편리해진 제작 시스템을 확인해주세요!

2. 이벤트 타운<클로저 스쿨>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3. 심연의 모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악몽의 미저리 버닝>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오류 수정 내역이 일부 추가되었습니다.

* 아이템 제작 개편으로 일부 제작식이 제거된 부분에 대한 안내가 추가되었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는 53()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아이템 제작 개편

  ▶ 각 지역 아이템 제작이 개편되었습니다.

   - 캐릭터가 위치한 지역과 관계없이 각 지역의 아이템 제작기에서 다른 지역의 아이템도 제작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각 지역에 있는 제작 NPC가 하나로 통일되어 일부 NPC의 제작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플레인게이트 지역 NPC 최보나에게 있던 제작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플레인게이트 지역 물리/마법/하이브리드 제작기가 하나의 제작기로 통일되었습니다.

    · 플레인게이트 : 심층 지역에 있는 2개의 제작기가 하나의 제작기로 통일되었습니다.

    · 몽환세계 : 연무극장(이면 포함) 지역 NPC 도그라/마그라에게 있던 제작 기능이 제거되고, 제작기 NPC로 통일되었습니다.

   - 제작 대상 아이템이 다양한 제작식을 가지고 있을 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UI 내 우측에 다양한 제작식이 표시됩니다.

   - 제작 시스템 개편 작업으로 인해 칭호, , 블랙마켓 즐겨찾기에 등록된 리스트가 초기화되었습니다.

 

  ▶ 아이템 제작 개편으로 인해 제작기 내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 검색 : 최소 ~ 최대 레벨 구간에 포함된 제작 가능한 레벨을 만족하는 모든 제작식을 검색합니다.

   - 아이템 검색 : 제작할 아이템 검색 시 해당되는 아이템의 제작식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 아이템 제작 UI에서 제작식을 캐릭터 단위로 즐겨찾기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제작 링크 : 제작 재료 아이템에 제작식 링크가 있을 시 아래와 같이 표기됩니다.

   ※ 해당 재료 아이템을 더블 클릭하면 재료 아이템의 제작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작 링크 클릭 시 우측 상단에 이전 제작식으로 되돌아가는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 일부 카테고리 변경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퀘스트 완료 이후 제작이 가능한 아이템은 퀘스트카테고리에서 상시 노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모듈넘버 666 제외)

   - 몽환세계 : 연무극장 지역의 태스크포스카테고리는 퀘스트카테고리로 통합되었습니다.

   - ‘유니온 캠프카테고리에서 제작 가능한 각성 구슬아이템은 소모품카테고리로 이동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템 제작식이 제거되었습니다.

   - '플레인게이트 : 심층' 제작 탭의 '대정화 실드 6세트 상자' 아이템 제작이 제거되었습니다.





1. 이벤트 타운 클로저 스쿨[바로가기]

  이벤트 타운 클로저 스쿨이 추가되었습니다. (~519() 점검 전까지)

   - 이벤트 타운 클로저 스쿨은 각 타운의 지역이동 NPC를 통해 60레벨 이상 캐릭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타운 클로저 스쿨에서는 이벤트 던전, 미니게임, 상장 교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클로저 스쿨지역의 이벤트 던전은 이벤트 던전 입장기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 레벨

던전명

입장제한

소모 피로도

적정 전투력

60

영이 선생님의 기초수업

계정당 1
입장횟수 공유

-

3,000,000

80

영이 선생님의 심화수업

9,000,000

 

  ▶ ‘클로저 스쿨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519() 점검 전까지)

   - ‘클로저 스쿨이벤트 던전 클리어 시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던전 클리어 시 100% 확률로 장려상아이템을 2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던전 클리어 시 100% 확률로 출석도장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장려상아이템을 모아 NPC ‘영이상점에서 동상을 제작하실 수 있으며, 동상으로는 은상을, 은상으로는 금상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장려상/동상/은상/금상아이템과 출석도장아이템을 모아 NPC ‘영이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패스(<클로저 스쿨> 수강권)519() 점검 시 삭제됩니다.

   - ‘상장 4, 출석 도장아이템은 519() 점검 시 삭제됩니다.

   - NPC 상점에서 교환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12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 ‘클로저 스쿨이벤트 타운에 미니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519() 점검 전까지)

   - ‘클로저 스쿨지역에 위치한 NPC ‘영이를 통해 미니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미니게임은 횟수 제한없이 진행하실 수 있지만, ‘보상 획득 가능 횟수1회 이상 있어야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미니게임 보상 획득 가능 횟수는 미니게임 보상 획득권아이템 사용 시 충전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1개씩 지급됩니다.

   - 미니게임 클리어 시 장비 튜닝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튜닝 통돌이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튜닝 통돌이’, ‘미니게임 보상 획득권아이템은 519() 점검 시 삭제되며, 튜닝 통돌이를 사용해 획득한 구성품은 12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2. 봄햇살 출석 이벤트 [바로가기]

  ▶ 봄햇살 출석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53()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출석일 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1231() 오전 9시에 삭제됩니다.

 

3. 클로저 스쿨 유니온 패스 [바로가기]

  ▶ <클로저 스쿨 유니온 패스>가 추가되었습니다. (~519() 점검 전까지)

   - <클로저 스쿨 유니온 패스> 시스템은 각 미션에 지정된 임무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쌓아 그에 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우측 상단의 유니온 패스 버튼 클릭 시 전용 UI가 등장합니다.

   - <클로저 스쿨 유니온 패스>일일미션/시즌미션으로 나뉘어 있으며, 미션을 수행하여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클로저 스쿨 유니온 패스>일일미션은 매일 오전 4시에 초기화됩니다.

   - 포인트의 누적 점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획득 점수(pt)에 따라 일정 수량의 유니온 패스 부스터 사용 시 미션을 즉시 완료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스페셜 보상 잠금 해제 시 누적 포인트에 따른 추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보상 잠금 해제 후 스페셜 패스를 잠금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스페셜 보상 잠금 해제 시 획득 pt가 약 1.5배 증가합니다. (잠금 해제 시점부터 적용)

 

4. 악몽의 미저리 버닝 이벤트

  ▶ 악몽의 미저리 버닝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519()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악몽의 왕좌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심연의 모래아이템 개수가 510개로 변경되었습니다.

   - ‘심연의 모래아이템은 62() 점검 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봄 맞이 스크린샷 뽐내기 이벤트 [바로가기]

▶ 봄 맞이 스크린샷 뽐내기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58() 오후 1159분까지)

   -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주제와 부합하는 스크린샷을 등록할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클로저님께 넥슨캐시 3천원을 지급해드립니다.

   - 스크린샷은 아래 게시판에 등록하셔야 하며, 반드시 [이벤트] 카테고리 선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 홈페이지 UCC 스크린샷 게시판 [이벤트] 카테고리 선택 후 스크린샷 등록

   - 당첨자 발표는 518()에 홈페이지 →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발표 후 7일 이내 수령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종료된 이벤트

  ▶ 블라썸 캡슐 뽑기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블라썸 특별 버프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어나더 루시펠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폭스키퍼 함교 이벤트 타운/머슬 레인저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백야의 요새 정복특별한 위광 선물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4/21() 점검 이후백야의 메모리얼 박스개봉 시차원의 수호자 위광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1. 신규 코스튬

  ▶ 디어 크레센트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고양이 발자국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2. 스킨/

   디어 크레센트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디어 크레센트 액세서리 1종 포함 6파츠 보유 또는 착용 시 디어 크레센트 노멀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디어 크레센트 액세서리 1, 스페셜 위광 포함 7세트 보유 또는 착용 시 디어 크레센트 스페셜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디어 크레센트 코스튬 파츠 : [의상]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액세서리] 디어 크레센트 이어커프/위광

    · 적용 범위: [아웃게임] 캐릭터 정보 초상화 일러스트, GUI 하단 초상화 일러스트, 파티 초상화 일러스트

                [PVP] 대기, 매칭, PVP룸 상단 캐릭터 초상화 일러스트

                [던전] 던전 진입 로딩 일러스트,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파티원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1. 신규 판매

  ▶ 기간 판매  

아이템명

판매기간

구매제한

[봄햇살] 올인원 패키지

5 3() 점검 전까지

계정당 주 1

[봄햇살] 토탈 코스튬 패키지

계정당 1

[봄햇살] 고효율 코스튬 튜닝 패키지

계정당 2

[마감 임박] 펫 전송기 스페셜 패키지

 

[마감 임박] 펫 전송기 프리미엄 패키지

 

스트레이 캣 프리미엄 패키지 [C/D타입]

5 19() 점검 전까지

 

 

  ▶ 디어 크레센트 통돌이 추가 (~62() 점검 전까지)

   - 디어 크레센트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디어 크레센트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디어 크레센트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디어 크레센트 통돌이 구매 시 53()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 스트레이 캣 통돌이[A/B타입] 추가 (~62() 점검 전까지)

   - 스트레이 캣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스트레이 캣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스트레이 캣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스트레이 캣 통돌이는 여성 캐릭터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스트레이 캣 통돌이 구매 시 53()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2. 판매 종료

  ▶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꿈꾸는 스타라이트[A,B,C타입] 통돌이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롤리팝 트위스트[A,B,C타입] 통돌이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빅토리아 리퍼 & 꿈꾸는 소녀 통돌이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봄나들이 초강력 전송기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봄꽃놀이 패키지 4종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1. 그 외 업데이트 사항

  ▶ ‘머슬 레인저 습격!’ 퀘스트를 클리어 하지 않아도 작전일지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상자류 아이템 사용 시 보유하고 있는 수량에 관계없이 사용 전 사용할 수량을 체크하는 팝업이 노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위상 각성’ 5단계, 6단계의 버프 능력치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 5단계 : 총 물리/마법 공격력 10% → 물리/마법 피해량 증가 35%

   - 6단계 : 총 물리/마법 공격력 15% → 물리/마법 피해량 증가 50%

   - 6단계 :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증가 20% → 물리/마법 치명타 피해량 증가 25%

 

2. 오류 사항

  <캐릭터 설정> 스킨팩 내미저러블 어비스스킨팩 패키지 항목에 텍스트가 잘못 표기되고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남성 캐릭터가 ‘미저러블 어비스코스튬 5세트와차원의 수호자 위광보유/착용 시 전용 일러스트 및 보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이올렛 '부탁해요 하이드허리케인 어퍼컷!’ 스킬 데미지가 잘못 적용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불사의 먼지로 제작한초월의 비약응축된 초월석제작 재료로 인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어나더 루시펠 던전에서 발생 중인 일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어나더 루시펠 꿰뚫리기 싫다면 뛰어다녀 봐패턴 중 바닥에서 나오는 이 패턴 이후에 다시 나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어나더 루시펠 꿰뚫리기 싫다면 뛰어다녀 봐패턴에서 나오는 의 위치가 고정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궁극기 스킬 사용 중 위상 각성스킬 사용 시 궁극기 스킬이 캔슬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간제 코스튬 사용 중 기간 만료 시 스킨팩이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슬비 '궁극기 - 전광석화' 스킬 지상/공중 사용 시 범위가 서로 다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로저스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