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5/14(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티어매트의 흉몽/안개에 물든 구로)

운영자
  • time 2020.05.14


안녕하세요. 514()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찾아온 GM케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시죠~!

 

<업데이트 주요 이슈>

1. 신규 던전 [티어매트의 흉몽]이 추가되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티어매트를 처치해주세요.

2.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를 클리어하여 안개에 물든 구로를 구해주세요.

3. 신규 액션 시스템 [오버로드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음 업데이트는 2020528()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티어매트의 흉몽 던전

  ▶ 고룡 유적지 지역에 [티어매트의 흉몽] 던전 4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흉몽] 맹독의 모래폭풍/위압의 모래폭풍 던전은 일반 난이도 던전과 입장횟수를 공유합니다.

   - [흉몽] 고룡의 악몽 : 최심부 / 고룡의 감옥성 던전은 특별 작전지원 버프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흉몽] 고룡의 악몽 : 최심부 던전은 목/일요일에 개방됩니다.

   - [흉몽] 고룡의 감옥성 던전은 금/일요일에 개방됩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정복도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정복도 1단계 보상 구성품이 상향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정복도 1~3단계 보상이 동일한 아이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정복도 1/4단계 보상 아이템의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던전의 개방 요일이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의 악몽 : 최심부 던전의 개방 요일이 월/토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의 감옥성 던전의 개방 요일이 화/토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일부 던전의 개방 요일이 조정된 만큼 재료 획득량이 상향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의 일반 난이도 던전 난이도가 하향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에 각 팀의 티어매트의 흉몽 던전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티어매트의 흉몽] 던전이 EX 채널 보너스/서클 평판 보너스를 받을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티어매트의 흉몽] 던전 전용 업적과 공헌도 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헌도 미션은 기존의 지령 : 고룡 유적지 조사와 횟수를 공유합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커스텀 파츠 3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커스텀 파츠 : 포효하는 야수의 폭풍

   - 커스텀 파츠 : 기어드는 뱀의 독안개

   - 커스텀 파츠 : 분노하는 고룡의 그림자

 

2.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

  ▶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가 추가되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은 ()구로역 지역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시궁쥐팀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구로역 지역이 추가되었습니다.

   - ‘안개와 노래 정체불명의 노래퀘스트는 강남 GGV 지역 NPC를 통해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은 ()구로역 던전 7종 중 1가지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진행됩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 입장 시 위상변위 키트아이템이 소모되며, 제작기를 통해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 클리어 시 노래가 깃든 잔해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직 리액터 : 안개에 물든 구로'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페이직 리액터 : 안개에 물든 구로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페이직 리액터 : 안개에 물든 구로아이템은 다른 지역 페이직 리액터 아이템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페이직 리액터아이템은 노래가 깃든 잔해아이템을 통해 제작 및 강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직 리액터아이템의 레벨에 따른 특수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신규 장비 그랑블루 헤이즈 실드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을 SSS랭크로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그랑블루 헤이즈 실드 상자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 클리어 시 최대 16강의 그랑블루 헤이즈 실드 상자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그랑블루 헤이즈 실드상자아이템 개봉 시 그랑블루 헤이즈 실드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그랑블루 장비는 강화단계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그랑블루 장비는 재포장 횟수가 1회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랑블루 헤이즈 실드능력치

  

 

 

 

  그랑블루 장비10세트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랑블루 장비’ 5세트/7세트 효과의 해저형 피해량 증가능력치 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그랑블루 5세트 : 해저형 피해량 증가 15% 35%

   - 그랑블루 7세트 : 해저형 피해량 증가 20% 40%

 

3. 오버로드 모드

  ▶ 신규 액션 시스템 : 오버로드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로가기]

   - 오버로드 모드는 몬스터의 체력이 일정 수치에 도달할 경우 새로운 패턴이 발동하는 시스템입니다.

   - 오버로드 모드 발동 시 몬스터의 주변에는 반응 보호막이 펼쳐지며, 몬스터를 공격해 반응 보호막을 깨뜨려야 합니다.

   - 몬스터의 반응 보호막을 깨뜨리지 못할 시 새로운 패턴으로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 오버로드 모드의 조건에 따라 반응 보호막을 깨뜨리는 방법은 다르게 설정되었습니다.

   - Air : 공중에서 몬스터를 공격할 때 반응 보호막의 내구도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 Back : 몬스터의 뒤에서 공격할 때 반응 보호막의 내구도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 Air+Back : 공중과 몬스터의 뒤에서 공격할 때 반응 보호막의 내구도를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 반응 보호막 피격 시 일부 스킬의 확정 조건부 특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반응 보호막을 피격할 때 스킬 사용 시 캐릭터의 위치에 따른 조건부 공격이 적용됩니다.

   - 설치기 스킬의 경우 캐릭터의 현재 위치에 따라 판정이 실시간으로 변경됩니다.

  ▶ 파티 입장 시 반응 보호막의 내구도는 파티원의 수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 게임 내 도움말(H)에 오버로드 모드 가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4. 미래/김철수 암흑의 광휘 코스튬

  ▶ 미래/김철수 응축된 암흑의 광휘 스킨/팩이 추가되었습니다.

   - 미래/김철수 캐릭터로 광휘의 싱크로 섬유를 통해 코스튬 합성 성공 시 응축된 암흑의 광휘 코스튬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응축된 암흑의 광휘 6세트 보유 시 암흑의 광휘 전용 타운 기본자세 및 전용 이모션 스킬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응축된 암흑의 광휘 10세트 보유 시 암흑의 광휘 일러스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미래/김철수 응축된 암흑의 광휘 합성 실패 시 획득 가능한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미래/김철수 응축된 암흑의 광휘 합성/분해 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5. 칩 시스템 개선

  ▶ 신규 칩 초기형 플래티넘 칩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로가기]

   - 초기형 플래티넘 칩은 티어매트 칩 탭에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초기형 플래티넘 칩은 오버클럭이 불가능합니다.

 

  ▶ 칩 시스템 UI가 개선되었습니다.

   - 칩이 장착된 장비 아이템 툴팁에거래불가안내 문구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품질 보증 씰아이템을 사용하여 칩이 장착된 장비 밀봉 시거래불가안내 팝업이 출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경험치가 없는 칩으로 계승 시도 시 시스템적으로 차단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 칩마다 일정 개수 이상을 일괄 제작할 경우 확인 팝업창이 출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4/23() 점검 이후 ~ 5/7() 점검 전까지 칩 계승을 위해 사용하신 칩 프로텍터 아이템이 재지급되었습니다.

  4/23() 점검 이후 ~ 5/7() 점검 전까지 칩 제작을 위해 사용하신 크레딧이 재지급되었습니다.



1. 신규 이벤트

  ▶ <티어매트의 흉몽> 업뎃 기념 필수 보상! 출첵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티어매트의 흉몽> 업뎃 기념 필수 보상! 출첵 이벤트는 514() ~ 611()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출석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소모성 아이템은 7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안개에 물든 구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안개에 물든 구로 추가 이벤트는 514() 점검 후 ~ 610() 오후 1159분까지 진행됩니다.

   -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 클리어 미션 달성 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716() 오전 8시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 중 ‘SS/S D 컴포넌트 : 기어아이템은 618()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가정의 달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 가정의 달 던전 플레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 514() ~ 611() 점검 전)

    · 피로도 10 이상 소모되는 던전 클리어 시 카네이션 꽃잎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대정화작전 포함)

    · 카네이션 꽃잎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제작한 소모성 아이템은 716() 오전 8시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제작기와 카네이션 꽃잎아이템은 618()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2) 가정의 달 누적 접속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 514() ~ 528() 오전 359)

    ·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누적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소모성 아이템은 7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 코스원샷 +13/14 랜덤 상자아이템에서 획득한 코스 원샷 +14’ 아이템은 618()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개의 침식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 드랍률이 2배로 적용되었습니다.

   - <안개의 침식안개에 물든 구로> 던전 드랍률 2배는 514() 점검 후 ~ 528()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 해당 기간 동안 <안개의 침식> 던전 그랑블루 장비 아이템의 드랍률이 100% 증가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보상 보너스가 적용 중인 던전의 입장 버튼이 변경됩니다.

 

2. 종료된 이벤트

   <안개의 침식안개에 잠긴 강남> 던전 그랑블루 장비 드랍률 2배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3. 연장된 이벤트

  ▶ ‘64비트 업데이트 기념 캡슐 뽑기 이벤트의 종료 날짜가 528() 점검 전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 뽑기 코인, 64비트 코인 아이템의 제작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 빈 캡슐, 뽑기 코인, 64비트 코인 아이템의 삭제기한이 연장되었습니다.

   - 공헌도 상점의 뽑기 코인 상품 판매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1. 신규 코스튬

  미래/김철수 캐릭터의 따스한 온천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미래 캐릭터의 도그라/마그라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바이올렛/볼프강/루나/소마/파이/세트/미래/김철수 캐릭터의 공룡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 흉몽 티어매트 보스 무기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1. 신규 판매

  ▶ 기간 판매

   - 따스한 온천 통돌이 스페셜 / 프리미엄 패키지(~611() 점검 전까지)

   - 미래 몽환세계 코스튬 프리미엄 패키지(~611() 점검 전까지)

   - 광휘의 싱크로 섬유 / 광휘의 싱크로 섬유 11+1(~625() 점검 전까지)

   - 5월의 싱그러운 올인원 패키지(~528() 점검 전까지)

    · 5월의 싱그러운 올인원 패키지는 계정당 주 1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5월의 싱그러운 코스튬 스펙업 패키지(~528() 점검 전까지)

    · 5월의 싱그러운 코스튬 스펙업 패키지는 계정당 3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마감임박] 펫 전송기 스페셜 / 프리미엄 패키지(~528() 점검 전까지)

 

  ▶ 따스한 온천 통돌이 추가

   - 따스한 온천 통돌이가 514() ~ 625() 점검 전까지 판매됩니다.

   - 따스한 온천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따스한 온천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따스한 온천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1. 그 외 업데이트 사항

  423() 연장점검 보상으로 [서버 점검 보상상자2] 아이템이 지급되었습니다.

  428() 임시점검 보상으로 [서버 점검 보상상자1] 아이템이 지급되었습니다.

  429() 임시점검 보상으로 [서버 점검 보상상자2] 아이템이 지급되었습니다.

  ▶ 안개의 침식 던전 3종에서 오마이걸의 수제자 파이가 등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그레모리 중앙연구실 [중급과정] 던전에서 오마이걸의 수제자 파이가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강남 GGV/()구로역 지역의 배경 텍스쳐 해상도가 고화질 버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오마이걸 콜라보 기념 특별 버프 지속시간이 5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위압의 모래폭풍던전 보스 몬스터 우갈루의 돌진 및 이동류 패턴 사용 횟수가 감소하였습니다.

 

2. 오류 사항

  ▶ 블랙마켓에 유찰된 아이템 일괄 재등록 시 팅김 현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던전에서 무색의 칩 아이템이 드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펫 정보 내 일부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룡 유적지 지역 맹독의 모래폭풍던전 보스 몬스터 무슈후슈의 일부 패턴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로저스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