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11/5(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11차 디바인 배틀/테마송 이벤트)

운영자
  • time 2020.11.05


안녕하세요. 115()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찾아온 GM케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시죠~!

 

<업데이트 주요 이슈>

1. 무엇이 더 멋질까요? <11차 디바인 배틀 공룡vs로봇>이 추가되었습니다.

2. 새로운 테마송이 추가되었어요! (서유리 & 제이 테마송 발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 가을이 가기 전 마지막 이벤트! <늦가을 알쏭달쏭>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블랙마켓 오류 수정 관련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밸런스 조정 내역 중 미스틸테인의 일부 스킬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는 20201119()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11차 디바인배틀

  11차 디바인 배틀(공룡VS로봇)이 시작되었습니다.

   - 디바인 배틀 시작

    · 11차 디바인 배틀이 115() ~ 123() 오전 4시까지 진행됩니다.

    · 1126() 오전 4 ~ 123() 오전 4시까지는 결산 기간입니다.

    ·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으로 몽환세계 : 연무극장 지역의 ‘D 백작’ NPC를 통해 관련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진영선택 게시판> NPC를 통해 진영 선택 후 디바인 배틀 참여가 가능합니다.

   - 디바인 배틀 진행

    · 디바인 배틀이 진행되는 구간은 3주의 진영전 기간과 1주의 결산 기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디바인 배틀 진행에 필요한 퀘스트는 모두 ‘러닝 타임’에만 노출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디바인 배틀 승패결정

    · 세 가지 조건(참여자 수/획득 포인트/던전 클리어 평균)중 더 많은 내용을 만족시킨 진영이 승리하도록 설정됩니다.

- 디바인 배틀 계정 피로도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디바인 배틀 기간에는 계정 피로도가 100 추가됩니다.

   - 11차 디바인 배틀의 주제는 2차 디바인 배틀과 동일하며 은하 캐릭터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밸런스 조정

  ▶ 일부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캐릭터의 스킬 데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1. 신규 이벤트

  ▶ 늦가을 알쏭달쏭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 늦가을 누적 접속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119() 점검 전까지)

    ·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한 단풍 낙엽아이템은 [자동판매기]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미사용한 단풍 낙엽아이템과 [자동판매기] NPC 내 이벤트 상점은 1210()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 미사용한 일부 소모성 아이템은 2021116(토)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2) 늦가을 알쏭달쏭 주머니 드랍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23() 점검 전까지)

    · 늦가을 알쏭달쏭 주머니는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연무극장 <이면>, 고룡 유적지 지역 던전에서도 일정 확률로 늦가을 알쏭달쏭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늦가을 알쏭달쏭 주머니를 개봉하여 획득한 소모성 아이템은 20211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가면이 웃는 밤에 서유리 & 제이 테마송 공개 기념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22() 오후 1159분까지)

   1) 서유리 & 제이 테마송 공개 기념 던전 클리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계정 내 모든 캐릭터로 피로도 10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 시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SSS 절대위광 상자아이템은 1217()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전직 코스튬 선택 상자개봉 시 태스크포스/검은손코스튬은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 미사용한 소모성 아이템은 20211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2) 서유리 & 제이 테마송 공개 기념 유니크 코스튬 지급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서유리 또는 제이 캐릭터로 테마송 출시 축하 상자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2)

    ·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테마송 출시 상자’, ‘샤이닝 스타 풀세트 상자아이템은 계정창고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미사용한 아이템은 2021116() 오전 8시에 삭제됩니다.

 

  ▶ 2020 가을 클로저 특급 지원 - 복귀하기 좋은 날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125() 오후 1159분까지)

   - 이벤트 기간 내 복귀 후 던전 플레이 10회 진행 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넥슨캐시 1천원 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한 넥슨캐시 1천원 쿠폰 번호는 1125() 오후 1159분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을 클로저 특급 지원 - 복귀하기 좋은 날이벤트 대상자는 ‘D백작의 지원이벤트 복귀 대상자와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 복귀 클로저 : 10/6() ~ 11/4() 기간 동안 접속기록이 없는 클로저

 

  ▶ 11월 클로저스데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117() 오전 4~118() 오전 359분까지)

   -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클로저스 데이 스페셜 축하 상자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

   - 이벤트 기간 동안 100분 누적 접속 시할로윈 어트랙션 캔디 x20’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당 1)

   - 이벤트 기간 내클로저스 데이 특별 주말 버프가 적용되며, 버프 적용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115() 오전 4~ 1119() 점검 전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4~ 일요일 오전 3 59

 

2. 종료된 이벤트

  바이올렛, 미스틸테인 생일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가을 누적 접속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그랑블루 장비 드랍율 2배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1. 신규 코스튬

  ▶ 은하 인 원더랜드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2. 스킨/

  은하 인 원더랜드 일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인 원더랜드 코스튬 7파츠 보유 또는 착용 시, 인 원더랜드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 원더랜드 코스튬 파츠 : [장비]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장갑   [액세서리] 인 원더랜드 눈가리개/허리장식

    · 적용 범위: [아웃게임] 캐릭터 정보 초상화 일러스트, GUI 하단 초상화 일러스트, 파티 초상화 일러스트

                 [PVP] 대기, 매칭, PVP룸 상단 캐릭터 초상화 일러스트

                 [던전] 던전 진입 로딩 일러스트,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파티원 결전기 스킬 일러스트

                 [이펙트] 긴급회피, 위상력 개방, 강제캔슬 사용 시 시계 이펙트



1. 신규 판매

  ▶ 연쇄할인

   - 늦가을 연쇄할인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가기]

   

    ·115() 점검 후 ~ 123()까지 판매됩니다.

    · 6종의 아이템을 순서대로 구매 시 7, 8차 아이템을 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 확정을 완료해야 다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청약 철회 또는 캐시 인벤토리에 상품이 있을 경우 다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늦가을 연쇄할인 패키지는 3회까지 구매하실 수 있으며, 2번째/3번째 구매 시 7, 8차 보상이 변경됩니다.

 

  ▶ 기간 판매

   - 이상한 나라의 선물 상자 (~123() 점검 전까지)

   - [7% 할인] 이상한 나라의 선물 상자 11개 묶음 / [23% 할인] 이상한 나라의 선물 상자 23개 묶음 (~123() 점검 전까지)

   - [늦가을] 올인원 패키지 / [늦가을] 초월 패키지 (~1119() 점검 전까지)

   - [202011월 클저데이] 강화 종합 스페셜 (~119() 오후 1159분전까지)

   - [202011월 클저데이] 강화 연료 스페셜 + 일반 강화기 연료 600(~119() 오후 1159분전까지)

   - 신비한 강화기 백신 주머니 5/ 신비한 강화기 백신 주머니 (~119() 오후 1150분전까지)

 

  ▶ 상시 판매

   - 미니 장미숙 펫의 알/성체 패키지

   - 미니 은하 펫의 알/성체 패키지

 

▶ 신규 펫 미니 장미숙/은하/로렐라이가 추가되었습니다.

 

  ▶ 인 원더랜드 통돌이 추가

   - 인 원더랜드 통돌이가 115() ~ 1217()까지 판매됩니다.

   - 인 원더랜드 통돌이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돌이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인 원더랜드 통돌이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인 원더랜드 통돌이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통돌이가 추가 지급됩니다.

   - 123() 점검 전까지 배수 찬스가 적용됩니다.

 

  ▶ 204차 펫 전송기 [미니 로렐라이 픽업] 추가

   - 펫 전송기를 통해 일정 확률로 미니 로렐라이 펫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미니 로렐라이 펫은 204 [픽업 펫]으로 다른 펫 대비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 미니 로렐라이 펫은 204차 펫 전송기 판매 종료 시 [특급 펫]으로 변경되며, 획득 확률이 하향됩니다.

   - 펫 전송기는 유니온 스토어 상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전송기 구성품 및 확률 [바로가기]

   - 펫 전송기 누적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펫 전송기 1회 구매 수량에 따른 보너스 전송기는 추가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미니 로렐라이 펫은 파밍에 특화된 강화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2. 판매 종료

  ▶ 일부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매혹적인 여우의 선물 보따리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교차형 물질 변환 9차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교차형 9차 파이널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미래/김철수 검은손 프리패스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3차 펫 전송기 [미니 플로프 픽업]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펫 전송기 마감 특가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어반 싸울아비 통돌이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 [극한도전] 패키지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1. 그 외 업데이트 사항

  D백작의 지원 이벤트 보상인 캐릭터 펫 랜덤 상자(성체)(15)’ 구성품에 미니 은하 펫의 성체 보관함이 추가되었습니다.

  미래드 데스몬스터의 체력이 하향되었습니다.

  ▶ 대정화작전 제작기 내 대정화 실드 6세트 상자아이템 제작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당 1)

  ▶ 몽환세계 : 연무극장 <이면> 지역 제작기 내 폭식 로킹 장비의 제작 비용이 감소하였습니다.

  ▶ 대정화 장비의 초월 단계가 축소되었습니다.

   - 변경 전 : 로킹 > 언락 > 릴리즈 > 비욘드 > 코즈믹 > 인피니티

   - 변경 후 : 로킹 > 언락 > 비욘드 > 인피니티

 

2. 오류 사항

  ▶ 루나 신발코스튬에 결전기 스킬 Lv+1’ 옵션 2종을 동시에 튜닝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세하 영거리 포격 스킬 공중 사용 시 에어리얼 판정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래 방향키를 누른 후 이세하 영거리 포격 스킬 사용 시 포신 강화스택이 획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세하 결전기 초신성스킬의 폭발 사운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서유리 속전속결스킬을 분신으로 사용 시 마스터 효과의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계수가 동일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김철수 강화 해피 트리거 스킬 사용 시 데미지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서유리 유리 슬래시스킬 툴팁 내 특수요원 전직 시 검기 쏘기/연속 검기 쏘기의 계수가 다르게 표시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유료 지정 판매 티켓 아이템 연속 사용 시 횟수가 누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모의전 참가 보상 창에서 아이템 획득 알림이 창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김철수 각성 데스페라도 스킬의 다음 요구 레벨이 비정상적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템의 블랙마켓 평균가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로저스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