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착지기동 좋네오

작성자
Revve
캐릭터
파이
등급
결전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3.11.28
  • view2067

예전에 시궁쥐캐들 굴렸을때 가장 부러웠던게 착지기동이었는데
이제 전캐릭 다준다고 하니 편해질듯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착지기동 좋네오 [1]

      예전에 시궁쥐캐들 굴렸을때 가장 부러웠던게 착지기동이었는데이제 전캐릭 다준다고 하니 편해질듯
      • time 2023.11.28
      • view2066
    • GM노트 공시주기를 비업뎃주간 목요일로 바꿨으면... [3]

      그래야 남은 1주동안 의견반영해서 수정안을 준비할 시간이 나올텐데테섭도 운영안하면서 기존의 게임플레이를 바꾸는 큰 변경사항을업뎃주기 화요일에 올리는건 요새 게임운영 트렌드를 너무 모르는게 아닌가...요샌 충분히 의견을 받아서 반영시켜도 모자란다고 하는판에 말이죠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따로 공지해서 알려준다고 하지만 그걸로 많이 부족한 느낌...
      • time 2023.11.14
      • view1882
    • 블마 개편은 개인적으로는 의도된 바가 있다고 생각함 [5]

      근데 그 의도에 대한 내 생각은" 어차피 정석대로 하지 않으면 의도된 바로 쉽게 흘러가지 않을것 " 이라는 거?정석 자체가 꽤나 고단한 길이기는함통돌이BM도 바꿔야하지 밸런스패치도 해야하지 각 캐릭터서사도 대대적으로 뜯어고쳐야 하지그래픽도 당연히 개선되어야 하고일러퀄은 최근엔 많이 좋아졌는데 이 퀄리티를 유지를 해야하고근데 단순히 이런 문제들을 덮어두고 통돌이 폐지압을 쉽게 못팔게 해서상대적으로 통돌이 BM의 기댓값을 올린다는건 너무나 위험한 발상임아바타 판매의 접근성을 떨어트린다고 해서 인기없는 캐릭들 아바타가 예전보다 많이 비싸질것이다?그래서 통돌이를 많이 지를까? 생각해보면 여전히 머릿속에 물음표만 남는 개편임지금은 최신상인 월하압이 블마 개편전에 나온 아바타라 이미 가격이 형성되있어서블마 개편효과가 나타나지 않고는 있지만아마 다음압타 통돌이가 나왔을때 블마 개편의 효과가 나올지 안나올지 알수 있을듯함.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전히 잘 모르겠지만..
      • time 2023.10.08
      • view2316
      • time 2023.09.21
      • view1918
    • 개인적인 생각인데 [1]

      클로저스에서 난이도가 높은 던전을 내놓을려면 현시점에서는 긴급회피의 사용성이 많이 개선되어야 하지않나 싶음.기믹플레이 위주였던 기계왕그리고 긴회플레이 위주를 꾀했던 야수왕이 2시즌을 비교했을때 기믹플레이에 비해서 긴회플레이가 파티플레이에서의 스트레스가 낮아지는건 사실임.근데 그 긴회플레이를 이번 불꽃왕시즌 불꽃재던급으로 강요를 하는 순간긴급회피가 공중에서 사용불가, 다른 스킬과는 달리 강제연결 불가능 문제때문에(보통 일반적인 게임에서의 회피기는 전투스킬을 강제로 캔슬하는 기능이 있는데 이게임은 반대로 되있음)캐릭터의 태판이 강제 딜중지 -> 대기 긴급회피라는 과정을 지나치게 반복해야 하고이렇게 될 경우 역으로 긴회플레이가 기믹플레이에 비해서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상황이 발생함.이런 상황에서는 사실 클로저스에서 난이도가 높은 던전이라는 것을 기획해봐야기계왕 수준의 기믹플레이 혹은 야수왕 시절의 요구치가 낮은 긴회플레이이 두 수준에 머무를수밖에 없는데결국 던전기획의 운신폭이 좁아지니
      • time 2023.09.20
      • view2707
    • 이번 정결스킬큐브는 제대로 나왔으면...

      예전 병휘시절 21년도 토큰스킬 신규각성들은기존의 스킬들이 어떤지도 모르는것처럼, 심지어는 노각스킬의 하위호환처럼 나온것도 많아서제이 빼고 다 상향을 시켜줬는데..이번 정식결전기 신규각성은 잘 살펴서 나왔으면 좋겠음.정결 대부분이 고계수 스킬들이 많고 파이같은 경우는 얼어라 강화가 정결 마큡에 붙어있는 경우도 있으니..
      • time 2023.02.23
      • view4478
    • 예전에 듣기로는 [6]

      엘소드는 캐릭터마다 밸런스 담당하는 팀이 전부 따로있는데캐릭인기도에 따라서 개발팀 내 입지가 정해져서 밸런스 절대 안맞는다고 그랬던거같은데클로저스도 그런가?;;
      • time 2021.03.11
      • view133
    • 저걸 박제를 하네..

      뭐 하긴 나도 어렸을적에 저렇게 자의식 과잉 쩔었던 시절이 있어서 뭐라 할 입장은 안되는듯
      • time 2021.03.07
      • view412
    • 12주동안 원석모으기하면 얼마나모일까

      중간에 감우랑 반암결록 뽑겠다고 써버린거빼면 못해도 4만개이상 쌓여있었을거같은데
      • time 2021.03.07
      • view651
      • time 2021.03.06
      • view432
    • 이젠 나도 색욕오너!

      는 해수로 제작.. 어질어질..
      • time 2021.02.28
      • view276
      • time 2021.02.05
      • view584
    • 일러가 망했다 라는게 무슨느낌인지 모르겠음 [1]

      나도 그림그리는 쪽인데 클저 일러 화풍 자체는 최신 트렌드를 잘 따라간다고 보는편인데누가 봐도 이상한 인체삐꾸같은건 검수를 대충했으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하지만내가 알던 그 캐릭의 느낌이 아니다라는 부분은 옛날 화풍에 더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건 아닌가 싶기도함옛날 화풍대로 따라갈 것이냐 아니면 최신식 트렌드로 그릴 것이냐 하는 해석의 문제라고 생각
      • time 2021.01.28
      • view511
      • time 2021.01.28
      • view872
    • 오염바다는 이제 퇴물됬네.. [1]

      예전의 오염지옥 수순을 밟는듯
      • time 2021.01.28
      • view1653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