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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의 장점은 어검이 범위가 넓고 다단히트라서 잡몹처리가 쉬움

작성자
강건부
캐릭터
제이
등급
태스크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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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18.07.28
  • view50

그걸로 잡몹정리하고 어검의 특성상 히트수가 1명만 있어도 14히트하는데 쇄기화살이랑 같이 쓰면 얼어라 20히트충족해서


10히트가 남게됨. 그럼 나머지 스킬 하나로 바로 터트리는셈..


결전기 하나하나가 터트리는 효과 있고 얼어라의 표식폭발이 사실상 모든 기술중에 최강이니까.


표식폭발하면 얼어라 초기화되는거랑

울어라검이여 5초감소를 활용을 잘해야됨.



그리고 어검을 방향키 아래로 누르고 난격모드로하면 히트수 30히트충족해서 터트릴수있음.

여기서 히트수 30은 몹하나당 30히트가 아니라 파이 콤보기준으로 30히트인걸로 보임.


결과적으로 얼어라 -> 어검 -> 쇄도 -> 어검난격 -> 뽑았다면 벤다 -> 쇄도 -> 초기화된 얼어라 -> 바로 훈결 -> 초기화얼어라 -> 수습결 -> 초기화 얼어라 -> 어검 -> 정결 -> 초기화된 얼어라 -> 눈물얼린다. -> 초기화된 얼어라 -> 어검 -> 목숨거둔다-> 찰나를 벤다-> 초기화 얼어라 -> 어검  (이후 로테이션 반복. )


이렇게 쿨타임 대비 로테이션 돌리면 얼어라를 7번 쓰게 되는 콤보..


눈물마저 얼린다와 어검 이 2개를 반드시 콤보 맞추는게 포인트. 얼어라의 초기화에 큰 영향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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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판 리스트

    • 결국 스킬포인트 40을 준다는건 리메이크를 전캐릭터공용으로 해서 패시브찍으라고 주는듯하넹 [1]

      스킬 기존에 안쓰던거 올리기에 부족했었는데 40포인트 추가로 더받으면 패시브스킬찍거나 결전요원기 혹은 정식요원 결전기레벨 좀 낮추고 찍을거 다 찍을 수 있을듯. 당장 받음 도수치료나 올려야겠음.
      • time 2024.05.15
      • view227
    • 제이 리메이크 굴려본 체감.

      스킬들 계수 오르고 버프조건부 바뀌어서 일단 딜사이클 쿨정렬된건 좋음근데 비타민 스택 안그래도 모잘랐는데 더 모자르게 만든듯.. 전**사용시 비타민 차오르는거 그냥 냅뒀으면 좋았는데..ex 옥돌은 이제 무적기용으로 쓰거나 짤딜용으로 쓸거같고신호등 드링크가 이젠 강제로 그린드링크 고정효과다.. 피통증가랑 피회복에 비타민 획득이 너무 꿀임..다른 효과도 좋기는
      • time 2024.05.02
      • view402
    • 군단장 프로그램 개편으로 얻는 큐브말이야... [1]

      신규 큐브 6렙짜리 결전기나 일반기술 조건부 치피큐브가 생각보다 엄청 세거나 좋진 않더라..위상개방시 뎀지증가 + 주는피해량증가 4렙짜리가 6렙짜리 조건부치피보다 약간 더세게 들어감..대신에 스킬자체에 조건부 치피가 100퍼이상 붙은 스킬은 저 조건부치피가 엄청세짐그리고 3가지 조건부 치피랑 1개 조건부 치피가 있는데 이건 스킬자체의 큐브옵션에 조건부확정옵
      • time 2024.03.13
      • view1408
    • 이거 연마패시브스킬.. 걍 20렙제한을 없애고 마스터큐브 뚫리는 10렙제한으로 하던가 [1]

      스킬포인트가 딸리는 것도 있는데.. 잘안쓰는 기술을 20렙까지 올려서 어거지로 쓰게끔 만드는 단점이 있음. 그냥 스킬패시브효과를 1렙마스터로 냅두지말고 결전요원 패시브레벨이 10렙이니까 그거 따라가게 해서 10렙마스터로 만들어놓은다음에 계수를 성장계수를 1렙당 몇퍼씩 넣는거지.. 대상이 되는 스킬의 1렙당 상승하는 성장계수만큼을 따라가면 딱 좋을듯. 이러
      • time 2023.11.03
      • view2263
    • 이번 신규 결전기 각성큐브는.. 스킬큐브가 적용이 안되어서 데미지가 안나오는거 + 에체백자 [2]

      캐릭터마다 각성큐브착용시 데미지 급감하는것...이로 볼때 쓰임새는 스킬구조 자체가 바뀌는 캐릭터들만 스포 올려서 딜링기로 쓰고나머진 몹몰이용이나 콤보 연계용으로 쓰라는 뜻일듯..결전기라서 스포가 상당히 많이 드니까 결전기 스포를 빼서 패시브라던지 주력기 ex기 스포올려주면 이것도 상당히 체감이 크다.특히나 이슬비 + 하피는 패턴스킵이 어려운데 이걸 패턴스킵
      • time 2023.04.20
      • view3775
    • 이번 신규장비는 초 이상으로 업글해야 불사세트랑 교환하는 메리트있는듯 [2]

      일단 모듈은 세트착용불가페널티때문에 극으로 업글해야 장비교환하는 메리트가 있음..기계왕이 세트효과까지 다받으면 성능이 약간좋아서.. 아직 종결모듈 유지하고.. 불사모듈은 극으로 가면 마찬가지로 극게이트키퍼까지 가야 교체하는 의미가 있으니 어느정도 수명이 연장.그중에서 부유옵션 불사모듈은 게이트키퍼까지 바꿀 의미가 없어서 부유옵션은 쭉 유지가능.속도옵션이나
      • time 2023.01.26
      • view4661
    • 이번 pd는 엘소드의 로제 캐릭터 추가한 동일한 pd라서.. [3]

      평상시에 잘하다가 실수 크게 한번하고 디렉터 내려놓을 가능성 다분하다..유심히 지켜보고 뭔가 이상한게 있나 확인 다하고 건의 넣고 잘해야됨..
      • time 2022.12.23
      • view3123
    • 애리 해결사때 결전기 포함 4개 액티브라고 하니까 성능 확변할 거 같지 않다. [9]

      다른 시궁쥐캐릭터보다 스킬이 1~2개가 적은데 이거 검은손때 해결해주는거임??아니면 아이디어가 안나와서 일부러 스킬을 적게 출시 한건가??김철수처럼 검은손때 스킬 구조 바꾸면서 수정하려고하는건가시궁쥐는 검은손이 태스크포스나 마찬가지인데 다른 팀보다 스킬 2개는 덜 가져가니까 흠..보통 시궁쥐는 검은손때 그래서 스킬 유틸이나 구조를 뜯어고치는 경우가 많았음.
      • time 2022.12.19
      • view3466
    • 애리 왜 약한지 알겠다.. 방울스택 개수별로 최대 데미지 제한먹네.. [6]

      스킬 뜨는 데미지랑 상관없이 스킬별로 최대 데미지 들어가는 양이 정해져있는듯?맹독이랑 방울이랑.. 이게 스택 개수 5개가 꽉 안차있으면 스킬 계수가 다 안들어가는듯함.즉 스택 개수 5개 꽉채운다음에.. 맹독모드로 변환한다음 스택쓰지 않는 스킬로 딜링하는거임..그리고 늪지라고 장판 버프일때 백어택 치피 150퍼 이거 받고 안받고가 차이 엄청 크게 딜링체감나게
      • time 2022.12.19
      • view3275
    • 애초에 신캐를 시궁쥐로 낼 작정이었으면 해결사까지 바로 프리패스로 뚫리게 했어야지.. 레 [1]

      아니 무슨 청부업자 스킬가지고 만렙찍으라고 스킬을 막아놓음??검양이나 늑대개 같으면 훈련요원 기술만으로 만렙찍으라는 소리임.. 제정신이 아닌거지..최소한 해결사까지 빠르게 뚫어서 다른 팀 정식요원 까지는 스킬 사용하게끔 해서 포텐셜 늘리거나스킬 운용 다양하게 돌릴 생각해야지 그게 아니면 걍 김철수처럼 애리도 v 특수키 누르면 방울이랑 맹독이랑 자유 자재로
      • time 2022.12.16
      • view2117
    • 게임 클라이언트 자체가 다이렉트 x 11 지원안하는데 억지로 확장시킨거면 클라이언트 붕괴 [1]

      다이렉트 x가 무슨 버전업이 필수인거마냥 하는 느낌인데..지원안하면 버전업안하는게 더 맞는데... 괜히 클라이언트 문제만 더생기고
      • time 2022.09.22
      • view6131
    • 나타 결전승급 스포 뭐 빼고 올림?? [2]

      타 캐릭터는 버릴게 없어서 고민인데나타는 버릴게 넘 많아서 고민이다...ㄹㅇ 신선한데 쓸 스킬이 적은데 죄다 이동기에 강제 착지기라 욕나옴..나타 고공 유지 결전기는 하나도 도움안되고 쿨타임대비 염마초기화용말곤 의미없는듯...목줄 저거 하나는 짧고 단타로 팡 쳐서 체감상 좋은듯... 익두대말곤 쓰기 어려운게 많았는데 계속 써보니까 물건임..일단 결전일반기
      • time 2022.06.03
      • view8906
    • 제이 5차 실제 써보면 궁극기 스킬레벨올리지말고 원적외선이나 신호등드링크 올려라.. 신 [3]

      신호등드링크 = 파이 궁극기 원적외선 = 파이 달려들어벤다 풀히트 궁극기 = 파이 백설 2방때린거. 궁극기가 속도가 빨라서 좋긴한데.. 데미지가 막 엄청 센게 아님.. 거기에 강제 착지기라서 에어리얼을 못받음 확정조건부달려있어도 강제착지기는 공중에서 에어리얼 2번 적용안되니 딜링 약해짐.. 궁극기 레벨링해도 이득볼게 던전당 1번만 쓰는거라 아쉬운반면 원적
      • time 2022.05.13
      • view3584
    • 제이 신호등 드링크 버프가 피통 60퍼증가?? 게르마늄 mk2인가 60퍼증가면 앞뎀이

      내 피통이 14만정도인데 60퍼증가하면 음...대략 6만정도 증가하는거니 20~21만되겠네..루하에서 제이버프받으면 5만이 추가되니까 21만에 60퍼증가면 12만 6천정도 증가하고 대략 34만정도 되넹...앞뎀 거의 4천은 오르려나...나딕은 남캐는 모션이나 퀄리티대신 성능으로 초점맞춘건가?? 세하도 그렇고 성능으로 퀄리티보장한다는????음.... 나와보
      • time 2022.05.03
      • view4810
    • 제이 지금 5차 일러가 말이 안되는 이유.. . 인체구조 삑사리 + 하체 여캐 하피 [3]

      알다 싶이 제이는 5차 일러스트가 상체랑 하체가 서로 따로 놀고 있다...즉 인체 구조상 저건 재현하기 힘든 일러스트..그 이유는 하체의 무게중심과 발바닥이 땅에 닿아 있다는 조건하에 상체와 하체를 잇는 허리부분이 전혀 돌아간 부분이 없다..그래서 그냥 기본적으로 서있는 자세에서 머리만 옆을 바라보는 모습인데팔의 위치를 보면 어깨가 틀어지면서 살짝 상체가
      • time 2022.04.30
      • view4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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