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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 리메이크 굴려본 체감.

작성자
강건부
캐릭터
제이
등급
결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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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4.05.02
  • view807
 
 스킬들 계수 오르고 버프조건부 바뀌어서  일단 딜사이클 쿨정렬된건 좋음

 근데 비타민 스택 안그래도 모잘랐는데 더 모자르게 만든듯..   
  
 전**사용시 비타민 차오르는거 그냥 냅뒀으면 좋았는데..  

 ex 옥돌은 이제 무적기용으로 쓰거나 짤딜용으로 쓸거같고  
 
 신호등 드링크가 이젠 강제로 그린드링크 고정효과다..  피통증가랑 피회복에 비타민 획득이 너무 꿀임..  
  
 다른 효과도 좋기는 한데  리스크에 비해 리턴이 제로가 아니라 마이너스 수준임.  수치가 너무 낮아..  버프가 중복이 되는 것도 아님.

 pna로 쿨타임감소하는거가 단순 쿨감최대치로 끌어당겨도 추가로 쿨감시켜줘서 결전요원 일반기 쿨감소시키는 pna 이제 반강제 착용 하게 생겨버렸다..  

 무한 그링드링크 상시유지가 dps 상당히 많이 끌어줌..   순간 딜링을 위해 레드+ 옐로 가져가는 경우 있는데  그린드링크 피통늘어나는거에 게르마늄 쿨감에 비타민 풀스택이 압도적인 메리트임. 

 황금기는 일순격으로 쓰는거가 메리트가 좀 생겼는데..   체조 즉 예전 훈련 결전기를 쓰면 일순격을 쓰게 되면 pna 쿨감을 하게 될시 황금기를 일순격으로 쓰고 체조를 1번 더 쓰게됨. 
 
 날기분 예전 정식 결전기는 쿨이 좀 길어서 따로 정식 쿨감 pna 챙겨도 1번더 못쓰고 공백이 좀 줄었다는 느낌만 받음. 


 아 그리고 날기분이 이전엔 걍 무적용으로 쓰는 용도가 강했다면 지금은 딜링기로 옥돌이랑 마그네슘이나 카이로 버리고 찍는게 정석이 될거 같다. 

 
그리고 비타민은 최대 타수가 고정이 되어서  이전보다 지르기 횟수가 줄어든 대신 타격당 극점 데미지가 늘어나고 쿨감효과를 게르마늄이랑 전** 합쳐져서 

 이전의 기술 다돌리고 쿨이 비었을때  잠깐 딜박는 용도로 쓰는게 아니라 메인 딜링기로 올라가게됨.  

 
  황토잡기는 이전의 버프기에서 딜 보조형으로 올라갔는데  안쓰면 사이클 꼬여서 계륵..  버리기엔 찍을 스킬이 별로 없고 기본기가 쿨이 길어진데다가  타점이 변경되어서 즉발공격할때 생각보다 편함
  
 다른 기술 강제연결해서 콤보 넣기에  타점 넣기도 좋고  쿨도 짧아서 자주 쓸거 같음..



 결론...  비타민 중독증이 더 심해져서 신호등은 이제 그린라이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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