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게임 화면 불편하긴해

작성자
한산도미래
캐릭터
미래
등급
그림자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2.03.09
  • view13681
캐시샵이나 블마 등 다 볼라면 해상도 무조건 크게 해야됨 이게 ㄹㅇ 불편함 게임하면서 유튜브 보거나 넷플보는사람들 있을텐데 그러면 게임화면이 가려서 제대로 보질못함 이게 제일 짜증나는거임 ㅋㅋ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아이도루 마스터~

      밀리런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 time 2022.03.14
      • view6794
    • 점검좋다 좋아~ [1]

      폰게임좀 돌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ime 2022.03.10
      • view27244
    • 콜라도 복각해줘~

      보컬로이드 콜라보 복각해줘~~~~~~~~~~~~~~~~~~~~~~~~~~~~~~~~~~~~~~~~~~~~~~~~~~~~~~~~~~~~~~~~~~~~~~~~~~~~~~~~~~~~~~~~~~~~~~~~~~~~~~~~~~~~~~~~~~~~~~~~~~~~~~~~~~~~~~~~~~~~~~~
      • time 2022.03.09
      • view15654
    • 프세가 한국서버 나온다~

      밀리시타 처럼 섭종 하지말자 좀 ....
      • time 2022.03.09
      • view14716
    • 게임 화면 불편하긴해

      캐시샵이나 블마 등 다 볼라면 해상도 무조건 크게 해야됨 이게 ㄹㅇ 불편함 게임하면서 유튜브 보거나 넷플보는사람들 있을텐데 그러면 게임화면이 가려서 제대로 보질못함 이게 제일 짜증나는거임 ㅋㅋ
      • time 2022.03.09
      • view13681
    • 원하는 패치 있는데

      레이드 1인플 던전 만들어줘~~~~~~~~~~~~~~~~~~~~~~~~~~~~~~~~~~~~~~~~~~~~~~~~~~~~~~~~~~~~~ 던파 싱글가이드 처럼 ㅎㅎㅎ
      • time 2022.03.08
      • view17378
    • 이번패치 참 [2]

      결전 요원 하나? 세트?? 장난하냐? 두명도 아니고 한명이라고? 그리고 레이드상시 오픈 2주 이벤트라고??? 색욕왕 이제 상시오픈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나온게 언젠데 ㅋㅋㅋㅋ 다음 레이드 나오면 색욕왕 상시로 해줄꺼냐??? 아 열받네 ㅋㅋㅋㅋ
      • time 2022.03.08
      • view15803
    • 울프팩 좋다 [2] image

      조합 좋음 은근 서지수가 사기지만 ㅋㅋㅋ 근데 저게 아줌마라고? 어딜봐서 아줌마인데? ㅋㅋㅋ
      • time 2022.03.04
      • view12728
    • 아 란파 넘좋다 image

      다들 프리코네 하자
      • time 2022.03.03
      • view12889
    • 오늘 백야까지 스토리 다봣는데 [2]

      이세하 아빠 떡밥 풀렷고 트레이너 죽엇다....더스트 애쉬 죽엇고 미하엘 죽고 서피드 전우치 죽엇다 ...트레이너 본명 나온거 처음봣는데 .... 아니 그것보다 이세하 아빠가 충격이였다.... 울프백 팀 컷씬 엄청 잘 나와서 좋앗다 ... 스토리는 더 나오겟지만 클로저스 스토리 나쁘지않음 어떻게보면 조금 감동적인 스토리가 있지만 ... 나 스토리보면서 뭔가
      • time 2022.03.03
      • view9924
    • ㅂㅇ [2]

      이제 영원히 접을꺼임 과금한거 아까워서 우선 납두긴 할껀데 절대 복귀안함 던파보다 운영 뭐 같이해서 더 하기 싫다
      • time 2022.01.14
      • view1907
    • 던파보다 용량이적어 ㅋㅋㅋ image

      던파는 뭐 오래되서 그런가 용량이 크긴하네 ㅋㅋㅋㅋ
      • time 2022.01.12
      • view1773
    • 내일 점검전에..

      서클 미리 구해야지 서클 서클 서없찐 이라 심심
      • time 2022.01.12
      • view1654
    • 유리 결전내놔라 빨리 [1]

      얼른 유리 해줘 해달라고!!!!!!!!!!!!!!!!!!!!!!!!ㅜㅜㅜㅜ
      • time 2022.01.11
      • view1153
    • 점검좀끝내!! [1]

      아니 로아 하다가 왓는데 아직도 안끝나면 어쩌라는거야 ㅠㅠㅠ
      • time 2021.12.30
      • view2759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