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보강이라면서요

작성자
자매
캐릭터
하피
등급
태스크포스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3.06.20
  • view5293
시험 다 끝나도 참고 와서
출결 퍼펙트로 마무리 찍나 했는데


수업 시작 15분 전에 대체 과제 공지는 선 넘지 진짜..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time 2023.07.10
      • view2953
    • 게임 간만에 생각나서 왔는데 완전히 망했네

      원래 갖고있던 레압 한세트는 증발했노 ㅋㅋ
      • time 2023.07.10
      • view3211
    • 생각을 포기한다 [2] image

      점핑 다이렉트로 야수까지 뚫어준다 했던거 같은데...설마 또 기계템(무기,실드)+불사로 땜빵치고"야수는 알아서 하쇼"는 아니겠지...?작년 겨울에도 비슷했던거 같은ㄷ...리시버도 문제고,아바타는...몰?루겠다
      • time 2023.07.10
      • view3037
      • time 2023.07.10
      • view3425
    • 점핑캐릭터 [1]

      점핑캐릭터 준다던데 언제부터인가요?? 접은지 5년 넘었는데 다시 해볼까 하는데..
      • time 2023.07.09
      • view3713
      • time 2023.07.08
      • view3244
      • time 2023.07.08
      • view2865
    • 지금도 4K 모니터 쓰면 [3]

      전에 4k 모니터 쓰면 ui 엄청 작게 나와서 눈아프던데 지금도 똑같음? ui 사이즈 조절하는 기능 있으면 복귀 해볼까 고민중이라.
      • time 2023.07.08
      • view4208
    • 복귀 [1] image

      능지 박살중
      • time 2023.07.08
      • view3384
    • 석봉석봉아... image

      복귀하고 이벤트 찍먹하는데처음에 호르아크티 언급하길래 그냥 지나가는 드립인줄 알았는데 도레미코드 패러디까지 긁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1년 출시한 건데 스케일 홀짝 맞춰야되는 노답ㄷ...대체 해도 왜 저런걸;;
      • time 2023.07.08
      • view3721
    • 바이올렛 컨퀘에서 조음? [3]

      점핑 때 바이올렛 키울 생각인데 바이올렛이 어렵단 이야기만 듣고 성능은 못 들어봐서
      • time 2023.07.08
      • view3960
    • 뭔가 이상해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저번 이랑 똑같이 찍으려는데 sp가 부족해 왜이런거야!!!
      • time 2023.07.07
      • view4471
    • 게임실행 무반응 [5]

      여러분 제가 게임을하려고하는데 복귀이고 재설치를 5번을했음에도불구하고 여전히 게임실행누르면 자꾸 무반응입니다 그래서컴퓨터 초기화도해보고 완전 제거후 재설치를해도 여전하고.. 오류도안떠서 이유를 도통알수가없습니다.. 네이버에 찾아도 잘 안나오고 방법이혹시 왜그러는지아시는분있나요?ㅠㅠ 고객센터설명보고 그대로 다 설치도해보았지만 안됩니다
      • time 2023.07.07
      • view6747
    • mobile 가만 생각해보니 팀버프 [2]

      아침에 댓글 달아주신분 말씀도 맞는거 같아서,(실제로 작년 겨울때도 막판에 귀찮아져서 유기한적도 있어서 말이죠;;)그냥 점핑 하나 키우고 나머지 하나는 토템이나 세울까 합니다만...계정을 살펴보니 쥐만 많고 늑1,사1인 상태에,양은 한마리도 없습니다. 그냥 세하부터 시작해서 순차적으로 토템이나 세울까 하는데,고수분들은 버프 어디부터 채우시는지요? 캐릭 한둘
      • time 2023.07.07
      • view3528
    • 순수한 반차원압 물질...? [2]

      순수한 반차원압 물질...? 어케 구함
      • time 2023.07.07
      • view3970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