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10/20(금)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오전 11시 27분)

운영자
  • time 2023.10.20


10월 20(금) 오전 11시 27분경 클라이언트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클로저 여러분께서는 패치 적용 시점 이후에 다시 접속하셔서

수정된 버전으로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2023 10 20(금) 오전 11시 27분

※ 클라이언트 패치 시점에 일반 서버에 접속하고 있는 경우 게임 이용에 영향은 없으나,

    오류가 수정된 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재접속해주셔야 합니다.

 

<패치 내용>

1. 티나 - EX 샤프 슈팅  일부 캐릭터의 스킬 공격 방향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리스트

  • 자게 싸움판 보고 있으면 [12]

    진짜 겜 망한듯옛날엔 저렇게까지는 개판나진 않았는데
    • time 2024.03.15
    • view1028
  • 우리 소워따라 벨로프 가는거야? [12]

    패치를 유저가 원하는걸로 안해줘.......지금 유저들 떠나는데 잡을 생각을 안해.......계속 하향그레이드만 하고 있어.......아아~ 벨로프에서 소워가 우리를 부르고 있어.......
    • time 2024.03.14
    • view1399
    • time 2024.03.14
    • view1459
  • 군단장 프로그램 개편으로 얻는 큐브말이야... [1]

    신규 큐브 6렙짜리 결전기나 일반기술 조건부 치피큐브가 생각보다 엄청 세거나 좋진 않더라..위상개방시 뎀지증가 + 주는피해량증가 4렙짜리가 6렙짜리 조건부치피보다 약간 더세게 들어감..대신에 스킬자체에 조건부 치피가 100퍼이상 붙은 스킬은 저 조건부치피가 엄청세짐그리고 3가지 조건부 치피랑 1개 조건부 치피가 있는데 이건 스킬자체의 큐브옵션에 조건부확정옵
    • time 2024.03.13
    • view1049
    • time 2024.03.11
    • view1111
  • 버그 망겜...... [4] image

    살려줘!!! 프리징 되서 스킬도 안써짐........ㅠㅠ /탈출은 되는데... 그래도 프리징은 안풀림 흑흑........(결국 탈주엔딩)
    • time 2024.03.11
    • view1177
  • 비강 돌기 ㅈㄴ싫네 [1]

    채널링 스킬 제대로 써지는것보다 날려먹는게 더 많은데 이게 게임인가 싶음
    • time 2024.03.11
    • view923
  • 혹시 닉넴 팔면 팔릴까요 [3]

    루루,라라&lt;&lt;팔릴까염
    • time 2024.03.10
    • view1121
  • mobile 레압입고 돌아다니면 [1]

    쌀먹이라고 욕할거 아님 ?? 원신이나 하자긔&+++&& 다인 업적 깨야되는데 800092863 친추주시긔윤♡♡♡♡
    • time 2024.03.09
    • view1378
  • 물리캐한테 줄때 몇번째 트리거랑 하브캐한테 줄때 몇번째 트리거하는지 알려주세요 [2] image

    레전드리만 모아놨으며 능력치가 섞여있어서누구한테 줘야할지 헷갈리네요부캐 중에선늑대개 - 나타 95(물리), 레비아 92(마법), 하피 95(물리)사냥터지기 - 파이 92(하이브리드), 세트 95(마법)시궁쥐 - 김철수 95(하이브리드), 은하 95(마법), 애리 92(마법)이렇게입니다
    • time 2024.03.09
    • view1088
  • 게임서버와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이거 거의 매일보네 [1]

    거즘 이틀에 한번씩은 그러는거 같은데 나만 그럼?
    • time 2024.03.09
    • view893
  • 분탕치는건 이해하는데

    던파랑 클저 돈시세를 같게 보는 시점에서 힘내라..그런 지능으로 살려면 많이 힘들겠다
    • time 2024.03.08
    • view1223
  • 이 게임 가격 보고 개 깜짝 놀람 ㅋㅋㅋ [29]

    아바타 일단 매물이 없고유니크 사려고 하면 부르는 게 값이네 ㅋㅋ 심지어 솔로몬 팔려고 하니 씰 갯수가 140개?ㅋㅋㅋ하나 팔려고 하면 기본 3억은 있어야 하네?ㅋ비싼 이유가 있었구나 ㅋㅋㅋㅋ여기 게임 유니크 아바타들 부르는 게 값이야 ㅈㄴ 할맛 안난다 ㅋㅋㅋ
    • time 2024.03.06
    • view4549
  • 일러스트레이터 달라졌나 [1]

    내가 알던 은하는 저렇게 가슴라인이 안보이고 살짝 피곤해찌든 눈인데귀엽뽀짝한 군필역고생이되버림;;처음에 일러만보고 밝은얼굴에 눈알색이랑 가슴크기보고 소마인가 했는데 소마는 이미있는 코스튬이라 다운받아서보니 은하여근데 이쁘다근데 어색하다근데 좋다근데 미묘하다
    • time 2024.03.05
    • view4055
  • 클로저스 문제점 [3]

    1년전 까지만 해도 열심히 했던 사람인데 pd가 한번 더 바뀌고 제대로 돌아가지를 않네일단 문제점 지금 클로저스에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다 해결하고 챌린지든 뭐든 만들어야 되는데 컨텐츠만 무지성으로 추가하고 기존에 있던 문제점들을 해결한게 없음애초에 머전만해도 출시부터 지금까지 그대로에 그거 플레이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시피 하고 애초에 시궁쥐는 플레이조차
    • time 2024.03.05
    • view3938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