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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첼을 하며 느낀점

작성자
SEGAD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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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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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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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4.02.24
  • view1777

본인은 이런 스팩입니다

 

1. 패턴 극악 (패턴 겹침)

적어도 패턴이 겹침이 안되었으면 했는데

파리아줌마(기 모으고 터뜨리는 패턴)

파리왕 (흩어져라 등등 여러가지 패턴 등장)

파리아저씨? (맵 일부에 파란색 세이프존 패턴)

3개가 겹쳐지는 순간 머리가 아파짐

두개정도는 의도라고 생각해도 3개는 정말 머리가 아파짐..

(그럼 아줌마를 먼저 죽이면 그만이지 않느냐고 한다면.. 생각보다 잘 죽지도 않아서 오히려 본체를 때리면서 클리어 시간을 단축시켜야 겨우 깰랑말랑할 것 같음)

 

2. 제한투력의 의문점

7500이 제한투력이길래 8500이니까 좀 되겠구나 싶어서 제약없이

패턴 다 익히는 시간에만 정작 3시간 가량을 꼴아박음

천만차이가 적은차이라고는 생각을 하진 않는데

30~40초정도 남기고 깬걸 보면 정작 7500분들은 제약 없이 달린다 해도 과연 깰 수 있을지가 의문이 듦

 

3. 운적인 요소 과다 첨가

1부터 6까지의 단계가 있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고정옵션에서 10가지의 옵션이 있던걸로 기억함 물마공까지 2가지 추가가 될 예정이라 하니 총 12가지옵션

3트리거에 1단계 유효옵을 뽑아야 하는데

과연 이게 다 뽑힐지 벌써부터 치가 떨립니다

(야수왕 트리거 : 물마공 2800, 에체백 125, 물마공퍼 5, 물마치피30)

 

4. 제약조건

일단 투력이 적을수록 제약조건은 안건드리면 되니까 딱히 상관은 없는 것 같음

하지만 현재 만들어지는 아이템 가지고 생각하면 제약조건은 터무니없이 아프게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이 듦

 

정리

1. 패턴 겹침은 좀 개선되었으면 함

2. 제한투력이 7500인 만큼 7500이 무난하게 깨야 할 정도로 난이도를 낮추어야 함

3. 아무리 운적인 요소가 첨가된다 해도 너무 과한 것 같음

4. 제약조건은 어느정도 개선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함 (제약조건 너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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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ew4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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