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건의게시판

[일반]진짜 너무한다 개돼지 취급 진짜 제대로하네 ㅋㅋ 저럴거면 패치 주1회로 바꿔주셈

작성자
아나하피
캐릭터
하피
등급
결사대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3.11.29
  • view3751
※ 답변 대기/ 완료 카테고리에서 건의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게임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건의 게시글 작성 시 하나의 게시글 당 하나의 건의사항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기재사항] 누락 시 답변 대기 게시글로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성 양식을 그대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와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정신못차리고 그냥 대놓고 개돼지 취급 하네요?

신규 코스튬에 목말라 하는 남아있는유저들도 그냥 나몰라라 내딸코스튬 먼저 챙길거임 하고 

같이 딸려나오는코스튬도 홀바 흰색 꼴랑 하나? 낼거면 파란색이나 빨간색이라도 같이 내주지 흰색 색놀이 하나? 니네가 잘하는 색놀이조차 이제 귀찮음?

아 그래도 난 코스튬따윈 관심 밖이니까 남들이 알아서 얘기 해주니까 넘어가고 

지금 2주전부터 모델링 얘기 한달반전부터 블마 코스튬 검색 얘기가 계속 나오는데 말한마디 없네?

도대체 게임을 살리겠다는거야 진짜로 다 접어 이제 겜 망했으니까 하면서 시위하는거야 뭐야?

왜케 사람들을 개빡치게 하고 열받게 하는거임?

이렇게 게임 조져놨는데 4시즌 프롤로그 만들면 다들 다시 오겠지 하면서 프롤로그만 신경쓰고있는건가 지금?

중요한게 뭔지 하나도 모르네 4시즌 프롤로그 만들어 내봐야 풀스토리도 아니고 그거 나오면 잠깐 하고 다시 떠나겠지?

지금 니네가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되는건 그깟 잠깐 반짝일 프롤로그따위가 아니고 지쳐서 떠난 유저들 다시 붙잡아 올수있게 내실 더 단단히 잡고 이쁜 코스튬 계속 계속 쳐내서 어떻게든 바짓가랑이라도 붙잡고 있어야되는데

어차피 또 복붙던전에 복붙패턴에 또 일반몹들 개염ㅂ하면서 흐트려놓고 등장댐감,무적등으로 시간만 질질끌거며 등장모션컷씬길게 잡아 열받게 만들 보스따위가 나오는 던전따위들 아무도 기대 안함

무능하면 눈치라도 빨라야지 할줄아는게 도대체 뭐임

2주 기다렸음 모델링 개선 해줄까 하고 무려 2주를 기다렸다구요

근데 모델링 얘기가 하나도 없네?

한달하고 반이상을 기다렸음 코스튬 검색 편하게 언제되나 

근데 또 없네?

그냥 게임 만들지말고 섭종하자 진짜 

소통도 안할거고 쇼통만 할거고 얌전히 있던 캐릭터 모델링들 건드려서 원래 가지고 있던 매력 다 죽일거고 그냥 큰 불편함없게 쓰고있던 시스템들 죄다 퇴화시켜버릴거면 그냥 진짜로 섭종해

와 진짜 할말은 하고있지만 그래도 참고 참고 있었는데 이따위로 뒤통수를 칠줄은 몰랐네 이러면서 아직도 2주 패치 고집하고있고 

진짜 징하다 징해 대단하다 이승헌 

개발자 노트만 띡 쓰면 끝인줄 아나 그냥 롤백한번 했으면 이사단도 안났을거 그 롤백이 뭐라고 아 못해서 안하는건가 ㅋㅋㅋㅋ 능력도 없고 생각도 없고 ㅋㅋㅋㅋ 하 진짜 배신감에 치가 떨리네 

어차피 블마 퇴화하고나서부터 겜 의욕 뚝떨어져서 가끔 들어와서 가끔씩만했는데 블마 고쳐주겠지 하면서 기다리는것도 지겹다 이제 

이렇게 게임 망가트리고 어디 다른회사가서 클로저스 피디했었어요 이러면서 경력직으로 가서 그겜이 조차 망가뜨릴까봐 무섭다 제발 나딕에만 있어주셈 다른데 가지말고 그래야 나딕만 거르면 둘다 걸러지니까

돈까스랑 똑같으면 똑같았지 더 나은건 하나도 없네 에휴.....

이제 리마스터 안하고 퀄리티를 생각하지도 않으니까 격주패치말고 주1회 패치로 하자 진짜

2주를 기다렸는데 gm노트가 저게 다라고? 말이된다고 생각하냐?




2) 건의 사유 : 2주를 기다렸는데 gm노트 저게 끝임?

건게에 말많은 모델링 얘기는? 블마 코스튬검색의 편의성 얘기는? 

이제 리마스터도 물건너갔고 퀄리티를 위한 격주패치도 의미없다고 생각함

이게 퀄리티를 위해 하는 격주 패치가 맞다고 생각하는사람 손들어보셈

퀄리티 어디감? 저게 니네가 생각하는 퀄리티임?

진짜로 찾아가서 다 폭파시켜버리고 싶게 만들지말고 주1회 패치로 돌아가주셈



3) 개선 방안:

매주 목요일 패치로 돌아가기 그럼 저따위 쓰레기 같은 분량의 gm노트도 용서 할수있음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