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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뎀감 수치가 높은 몬스터들의 체력과 방어율 재조정, 케릭별 밸런스 패치 고려
2) 건의 사유 : 케릭터별 스킬 피해의 고정 피해 비중이 서로 다릅니다... 요즘 솔플 도전 컨텐츠도 출시하고 있고, 딱히 밸런스 패치에 적극적이지도 않으시면서 왜 이렇게 뎀감 수치가 높은 몬스터를 찍어내시는건가요? 50%만 되도 상당히 박탈감 느끼는 유저가 많을텐데 66%, 75% 이런 건 좀 심하네요; 모바일 게임도 출시하고 유입 유저 잡으려면 이번 상반기는 뮤턴트나 레벨링 개선 같은 진입장벽 및 구 컨텐츠 개선 진행하느라 밸런스 고려하실 틈 없으실 거 같기도 해요.
근데 그렇다고 해서 피드백이 아무것도 없는 건 좀 실망이네요. 케릭터 밸런스 패치 필요성을 말하는 유저가 여태 없지는 않았을텐데 이번 영상에도 전혀 아무런 언급도 없으시니 최소한 필요성을 인지는 하고 있다고 말이라도 해주실 수 없나요? 언제가 되건 방치하면 결국엔 악재로 작용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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