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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불꽃의 대단원
길달 패턴중에 창 떨어지는 패턴이 다른 패턴과 겹치지 않게 해주세요.
채널링 캐릭터와 단타기 캐릭터의 스킬 시전 시간을 생각해서
채널링 캐릭터들도 긴급 회피를 누르기 까지 여유 시간이 있도록 해주세요.
2) 건의 사유 :
맵에 불꽃 이펙트 깔아두고
이렇게 창 떨어지는 패턴이 동시에 나오면
밑에 장판 표시가 안보이니까 감으로 피하는거 말고 피할 방법이 없습니다.
소리도 없이 나오는 패턴이라 눈으로 보면서 긴급 회피를 해야 되는데
맵에 불꽃 이펙트를 깔아두면 눈에 보이지도 않는거 소리도 없고
그냥 이런 상황이 겹치면 부활 제한도 2회인데 한번을 죽어야됩니다.
이런 패턴과 겹치는거뿐 아니라
다른 이펙트가 큰 패턴들과 겹칠때도 자주 이런 상황이 나오고
캐릭터의 스킬 이펙트에 가려지는 경우도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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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으로 발동하는 즉사기의 경우
채널링 캐릭터와 단타기 캐릭터의 시간적 여유 차이가 너무 심함.
채널링 캐릭터의 경우 스킬을 중단하고 내려와서
긴급 회피를 누르기까지 여유 시간을 별로 안줌
단타기가 많은 캐릭터의 경우
스킬을 중단하고 긴급 회피를 누르기까지 여유가 많아서
이렇게 빠르게 발동하는 즉사기 패턴에도 대응하기 쉬움.
3) 개선 방안:
길달이 화면을 가리는 패턴을 시전할때는
창이 떨어지는 패턴이 발동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채널링 캐릭터와 단타기 캐릭터의 스킬 시전 시간을 생각해서
채널링 캐릭터들도 패턴을 피할 여유 시간이 충분히 있도록 해주세요.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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