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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밸런스]티나 스킬 밸런스 개선 건의

작성자
CrimeGirl
캐릭터
티나
등급
결사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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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4.02.08
  • view3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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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기재 사항]
1) 건의 내용 : 티나 스킬 개선안

2) 건의 사유 :
구식 캐릭터라 사냥터지기, 시궁쥐에 비하면 너무 부족한 게 많습니다.  
그리고 밸패 때마다 맨날 팟샷, 냉장고만 건들지 말고 다른 스킬도 밸런스 패치의 영향권에 있길 바랍니다.


3) 개선 방안:
 
1. 팟샷
어떻게든 이걸 억지로 쓰도록 유도하고 싶은 거 같으신데
서유리의 속전속결처럼 상황에 따라서 설치기로도 쓸 수 있게 해주세요.
건카타 버프도 건드려 주시면 더욱 감사.


2. 혼자 있고 싶다 [연마]
태생이 생존기인 것을 억지로 딜 스킬로 뜯어 고친 거라 그런지 판정 범위가 아직 좁습니다.
눈덩이의 판정 범위를 더 늘려주시고, 무적기로써 제대로 못 써먹게 만든 보상으로
연마 스킬로 사용시 일정시간 받는 대미지 %감소 + 약간의 hp회복을 추가 부탁드립니다.

티나가 좋아하는 냉장고에 들어갔다 나왔으니 개연성 있을 거 같습니다.


3. 머리 좀 식혀라 [노각 + 구각 + 신각 전부]
스킬 시전시 혼자 있고 싶다의 쿨타임 초기화를 넣어서 냉장고 스킬간의 연계를 만들어주세요.

4.히트샷
검은양, 늑대개만 있던 출시 초기에는 사기 스킬이라고 악명이 높았지만
지금은 사냥터지기와 시궁쥐가 없을 때 태어났을 뿐인 범부인 스킬
심지어 다른 검은양, 늑대개 캐릭들도 많은 개선을 받은 현재는...

그래도 주력 스킬인 만큼
확정 백어택 추가와
채용률이 많이 떨어지는 일반 히트샷 사용시 나오는 소형 레이저의 딜량 상향과 갯수 추가를 부탁드립니다.

5.팬텀 스나이프 [연마]
오버히트 2개 소모를 오버히트 3개 생성으로 바꿔서 힛-팬-힛 연계에 힘을 붙이고

공중에서 쓸 때 차징 속도를 약간 더 빠르게 하고 시퀸스 추적 포격과 2차 폭발이 발생 하거나
지상에서 대공사격 시전시 확정 에어리얼 추가 부탁드립니다.

고속액션에 어울리는 거는 후자겠네요.

6. 다이브
템만 맞춰도 흘러넘치는 물리 관통력 버프를 다른 버프로 변경

7. 트릭샷
탄환당 딜 상향

8. 페이탈 디바이스
시전시 획득하는 전장적응 횟수 상향
아래 키로 시전시 바로 영거리 집속 포탄 사격으로 공격하게끔 편의성 조정

9. EX썬더볼트, EX샤프슈팅
전장적응 10개 획득시 강화되는 내용에 확정 에체백 추가.
스킬들 곳곳에 구멍 뚫린 조건부를 가져서 물 흐르는 듯한 연계가 불가능한 티나의 스킬 연계 편의성 대폭 상승 기대 가능.


저의 의견으로 더 나은 클로저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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