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략게시판

[베스트][나의클로저] 은하 가이드 - 입문편

작성자
WhiteFrozen
캐릭터
파이
등급
태스크포스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1.07.17
  • view24259

1. 스킬트리


제 취향이 많이 섞인 스킬트리 입니다. 절대 정답은 아니며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만큼, '이렇게 찍어도 은하 플레이에 큰 영향이 없다.' 정도로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요하지 않은(포인트를 투자하지 않아도 되는) 스킬들입니다. 다만 [새겨진 흉터] 스킬은 10레벨 이상을 권장하며,
해당 스킬들의 포인트를 빼서 피해량 증가 패시브, 이동속도 증가 패시브 등에 투자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가 될까하여 제 스킬 칸도 올려봅니다만... ASDF는 심부름꾼, QWER는 청부업자, T 토큰(티켓)스킬, G123 해결사.
전직 순서대로 배치한 것이기에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2. 딜 메커니즘

은하의 핵심이자 독특한 메커니즘 [ 스킬 >> 비명 >> 강평 ] 입니다.



떠진 회 >> 비명 >> 강평

( D >> V >> 아래+방향+Z)



깎인 뼈 >> 비명 >> 강평

( E >> V >> 아래+방향+Z)



송곳니 >> 비명 >> 강평

(1 >> V >> 아래+방향+Z)




위 짤과 같이 ( 스킬 >> 비명 >> 강평 ) 이 이루어지고, 비명과 강평 모두 에/체/백 모든 조건부와 고정 피해 + 높은 계수로 매우 핵심적인 공격 수단입니다.
특정 스킬을 사용하면 [비명]이 활성화 되며 (마스터 큐브 개방 시), 비명 사용 시 [흉터 긁기]라는 버프가 생기며 강평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해결사 이후)

[정리]
특정 스킬 사용 >> 비명 사용 가능 >> 비명 사용 시 [흉터 긁기] 버프 획득 >> [흉터 긁기]버프를 소모해 강평 사용 






위 사진들은 강평(강화공격), 비명(메아리친 비명) 들의 스킬 툴팁입니다. 방금과 말했듯 높은 계수와 고정 피해를 보여줍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비명을 사용해도 강평이 생기지 않는 스킬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다 싶이, 스킬 >> 비명을 사용하였지만, 다른 스킬과 달리 평타가 강화되지 않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 스킬은 은하 딜 싸이클에 매우 중요한 톱니바퀴 역할을 하는데요. [흉터 긁기]를 생성해주지 않지만,
강력한 딜링을 할 수 있는 떠진 회, 깎인 뼈의 쿨타임을 2초 감소 시켜주는 매우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딜 싸이클 중 뚫린 살갗을 꾸준히 넣어주면 강력한 비명과 강평을 더 자주 쓸 수 있습니다.


3. 버프

딜 메커니즘도 중요하지만 버프또한 중요한 부분입니다. 은하는 버프를 쉽게 얻을 수 있는 편이며, 신경쓰지 않아도 잘 쌓이는 편이라 버프 관리는 쉬운 편입니다.




위에 먼저 나온 버프는 <코팅>, <스마트 코팅> 버프이며, 해결사 이후에는 <스마트 코팅>으로 버프가 강회됩니다.
아래 버프는 <수금> 버프로 해결사 이후 생깁니다.





자세한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메아리친 비명]을 사용해 얻는 <스마트 코팅>


[결전기 스킬]들을 사용해 얻는 <수금>


처음에도 말했듯이 큰 신경을 쓰지 않아도 쌓이는 버프들입니다. 은하를 플레이할 때 핵심적인 매커니즘 비명+강평, 그리고 강력한 대미지의 결전기. 이 둘은 필연적으로 사용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은하 입문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가장 중요한 부분들만 짚어보았고, 다음 글에서 스킬 심화 설명과 세팅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