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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펙업]야수왕대비 뮤턴트 피증으로 데미지가 얼마나 쎄지는지 아라보자

작성자
동킈
캐릭터
서유리
등급
결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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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2.07.23
  • view2072
 3줄요약 맨아래에 있음

뮤턴트 타입피증으로 인던에서 데미지가 얼마나 쎄지는지 알아보자
이전에도 글을 쓴게 있긴한데 추가적으로 더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이전글 링크 : 

 저 글에서 내린 결론이 실종전={자기종전x[1+(타입피증x0.0021)]} 이거였는데
여기서 더 고려해야할건 자신의 인던 합피증이랑 인던에서 주는피해량을 고려해야했음
얼추 야스왕갈 스펙인 사람을 예시로 종전이 2500~3500사이면 보통 인던 합피증이 485~495 사이로 나옴 ( 이건 본인이 연습장가서 확인해보시길)

그리고 제가 연습장에서 열심히 때려본결과 스텟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이 합피증에 영향을 미치는게 있는데
대표적으로 "주는 피해량" 이게있음 
(여기서부터 아래 세가지 전부 주는 피해량 버프라고 부르겠음)
이스텟은 서클마스코트버프에 5% 달려있고
스킬큐브 위상개방/피해량에 최대 15%/15% ( 위개방도 합연산으로 들어가는 것 같음 )
기어레벨차이로 인한 위상증폭 +@                         
( 더 찾으신분 있으면 댓글로 제보 부탁드려요 )

일단 찾은게 이렇게 세가지 있음
근데 여기서 또 열심히 때려본 결과 저 세 항목들은 전부 합연산인거 같음 ( 아직은 추측인데 거의 맞을듯 )
즉, 서클벞에 주는피해량 5퍼랑 위상개방 피해량 4레벨에 15퍼 15퍼 가지고 있으면 합피증이 35퍼 합연산으로 늘어난다고 보면됨
그럼 인던 데미지계산이 어떻게 들어가느냐
(490+35+타입피증)/(490+35) 이렇게하면 자기가 인던에서 얼마나 쎄지는지 알 수 있음

예를 들어보자

모든걸 고려한 합피증이 525라고 하고
        타입피증 260 일 때              1.495배 쌔지고
        타입피증 160 일 때              1.305배 쌔짐


그런데 여기서 모든사람 인던합피증이 다르고 모든스킬큐브에 4레벨짜리를 밖아 넣은것도 아니고 
실제던전에서는 위상증폭효과로 더올라갈수도 있음 그런데 그런거 다 고려하기 귀찮고 막상 때려보면 대충
타입피증 260이면 1.5배 쌔지고 160이면 1.3배 쌔지는게 느껴짐
글쓴이 캐릭터들 스펙이 합피증 490 약간 안되고 스킬큐브 4레벨 안끼고 3레벨 이러면 막 결과값이 1.31배 1.51배 이렇게 나왔었음
정리하자면 

합피증이 높을수록, 주는피해량 스텟이 많을수록, 기어렙이 높을수록  인던에서 타입피증으로인한 딜상승이 작아지고
합피증이 낮을수록, 주는 피해량 스텟이 적을수록, 기어렙이 낮을수록 인던에서 타입피증으로인한 딜상승이 커진다.
또한 타입피증 1%당 얼마나 쎄지는가 하면 아래식에 0.00191 혹은 0.00192 로 배율을 맞춰라
실종전={자기종전x[1+(타입피증x배율)]}


결론 1. 타입피증 260 이면 인던에서 1.5배 쌔지고 160이면 1.3배 쌔짐
     2. 구체적인 식 : (합피증 + 주는 피해량 + 타입피증)/(합피증 + 주는 피해량) => 자신이 몇배 쌔지는지 나옴
     3. 스킬큐브에 위상 개방/피해량 4레벨은 매우 좋은 큐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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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기 리바운드 버프에 주는피해량 5% 
서유리 ex공간 제압에 주는 물리피해량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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