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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공략왕] 파이 캐릭터 공략 - 스킬 설명 및 운영 3(마무리)

작성자
이스라펠
캐릭터
미래
등급
그림자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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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me 2022.09.21
  • view2260
E. 태스크포스

-소든&걸스 포메이션 : C-긴급투입-
(기본적인 파이의 태스크포스 스킬 효율이 좋지 않아 사용되지 않는다.)

(2타 설치기기 때문에 스포 10을 더줘서 긴급투입 형태로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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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결전요원


-결전요원-극검(패시브)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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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쌍으로 끊는다 M-
(기본)

(마지막 타격인 참격 폭발은 다른 스킬로 캔슬해도 사용되어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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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구히 흐른다 M-
(왼쪽은 스킬키 입력 유지를 안했을 때, 오른쪽은 풀타까지 입력 유지 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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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기 : 무아 - 극권에 고한다 M-
(표식이 없을시 표식을 박고 마지막 납검 동작에 터뜨린다.)

(표식이 있을시 표식을 터뜨림과 동시에 박고 마지막 납검동작에 다시 표식을 터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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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큰기 : 눈물조차 얼린다-
(노각성 눈물조차 얼린다.)


(구각성 눈물조차 얼린다 - 광룡광천)


(신각성 눈물조차 얼린다 - 동토잠룡 땅바닥에 진을 생성해 터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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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스킬 운영

-파이 스킬운영의 경우 따로 정답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연타를 하여 표식을 터뜨리는 딜링 시스템 상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정해져 있는 딜사이클이 크게 없습니다.-
-그러니 제가 적은 딜사이클의 경우 "이러한게 있다"라고만 생각하시고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각 스킬 간의 쿨타임 감소 관계를 보겠습니다.
(광룡광천의 경우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굳이 아실 필요는 없습니다.)


A. EX 쐐기를 던진다 활용 딜사이클


익쐐기 쿨타임 감소를 응용한 딜사이클입니다.

[얼어라!] - [뽑았으면 벤다] - [찰나를 파고든다] - [달려들어 벤다 아랫키] - [EX 쐐기를 던진다] - [얼어라!]
이런식으로 사용해 표식을 터뜨리며 이전 4개의 스킬들을 쿨감을 시켜 빠르게 다시 쓸 수 있습니다.




이건 위와 비슷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얼어라!] - [뽑았으면 벤다] - [찰나를 파고든다] - [달려들어 벤다 아랫키] - [EX 일점을 뚫는다] - [얼어라!] - [EX 쐐기를 던진다]

달벤 이후 익일점의 첫타를 활용해 얼어라 표식을 터뜨려주고 얼어라를 다시 박은 뒤 익쐐기를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익쐐기의 타수가 버려지지 않습니다.



B. 생명을 거둔다를 활용한 딜사이클
[얼어라!] - [검막을 펼친다] - [EX 다가가며 벤다] - [생명을 거둔다]

익다벤 백련참을 사용후 생명을 거둔다로 돌아가는 기본적인 딜 사이클입니다.

[얼어라!] - [검막을 펼친다] - [EX 다가가며 벤다 회전검격] - [뽑았다면 벤다] - [EX 다가가며 벤다 백련참] - [생명을 거둔다]

익다벤의 회전검격과 백련참 사이에 뽑벤을 사용해주시면 
뽑벤으로 표식을 한번 터뜨리고 이후 검막의 회전 타수와 생명을 거둔다 백련참의 타수로 인해 한번 더 터뜨릴 수 있습니다. 


[얼어라!] - [검막을 펼친다] - [EX 다가가며 벤다 회전검격] - [뽑았다면 벤다] - [EX 다가가며 벤다 백련참] - [생명을 거둔다 아랫키]

이런 딜사이클을 사용하다보면 몬스터 타격이 안될정도로 고공을 하게 되는데
그런 상황을 막기위해 생명을 거둔다 아랫키를 사용해 고공지점을 낮춰줄 수 있습니다.


C. 허공과 춤춘다를 활용한 딜사이클

[얼어라!] - [결전기 : 오의 - 허공과 춤춘다 공중] - [얼어라!] - [뽑았다면 벤다]
 
공중에서 사용하는 허공과 춤춘다는 강제 착지기기 때문에 뽑았다면 벤다로 공중에서 다시 스킬을 연계할 수 있게끔 하는 딜사이클입니다.


[얼어라!] - [결전기 : 절명오의 - 백설] - [얼어라!] -  [결전기 : 오의 - 허공과 춤춘다 공중] - [얼어라!] - [뽑았다면 벤다]

저 같은 경우 앞에 백설을 미리쓴 후 허공과 춤춘다를 쓰는 편입니다.

D. 위의 예시들을 활용한 딜사이클



이상으로 파이 캐릭터 공략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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