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데미지를 넣을경우 10연격, 기동성이 필요하다면 3연격 후 위타천 강화로 유틸을 얻는게 좋습니다.
다만 이 두종류의 스킬의 공통점은 막타까지 볼 겨우 '인드라의 권능:바사비 샤크티'를 얻게 되는데
이 버프가 있는 상태에서 1회에 한해 바사비 샤크티의 선딜이 매우 짧아지며 즉발 수준으로 변해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보통 스킬 사이클은 위타천-뇌신무-파동탄-바사비-파동탄-위타천 순으로 굴립니다.
전능의 영약
기존의 전능의 영약은 마스터 큐브까지만 개방하여 스킬 쿨타임 초기화와 만트라의 히어로 타임을 보기 위해서 찍는 일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패치로 인해 전능의 영약이 설치기가 되고, 브레이크 챌린지 등으로 인해 전능의 영약을 회복 용도로 쓰며 만트라와 함께 높은 안정성을 챙기기도 합니다.
만약 설치를 하게 될 경우 유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시전 후 바로 캔슬하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소마가 '팔을 들었을 경우'에 캔슬을 해야 설치가 됩니다.
궁극기 전능의 영약 : 축복
선딜 5.3초에 후딜 약 3초 이상으로 많이 긴편이며 시전시 자세가 풀리기 때문에
다시 자세 스킬부터 사이클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2레벨 기준 30만이라는 준수한 계수+범위 내 파티원 절대무적 및 HP와 MP 회복+파티원에게 15초동안 큰 버프 부여+자신에게 50초간 버프 부여로 인해 파티와 자신의 안정성 및 일정 시간 동안 데미지를 올려주며, 궁극기 시전 이후 3초동안 절대무적이 지속되기 때문에 자세 스킬부터 시작할 때의 안정성을 챙길 수 있습니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