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요약
20/12/20 해결사 기준입니다.
루시의 상호 작용 스킬들의 매커니즘 요약입니다.
여기에 없는 스킬들은 알아서 쓰시면됩니다.
1. [균형]
루시 해결사 패시브인 [균형]입니다 각종 버프가 강화되고 [씹어 삼키는 사마쉬] 스킬이 항상 강화가 됩니다.
[슈퍼 파워 루시!] 스킬이 [기본 공격 수련]의 영향을 받습니다.
2. [눈뜨는 네르갈]
[눈뜨는 네르갈] 사용시 [개방된 힘의 균형] 스택이 쌓이고 3스택 부터는 [눈뜨는 네르갈] 사용시 [슈퍼 루시 파워!]로 발동합니다.
[슈퍼 루시 파워!] 사용시 [깊어진 네르갈의 갈증] 버프를 획득하며 [개방된 힘의 균형] 스택이 초기화됩니다.
[개방된 힘의 균형]과 [깊어진 네르갈의 갈증] 버프 효과입니다.
[깊어진 네르갈의 갈증]은 스택당 총 물/마 공이 1%씩, 물/마 치명타 피해가 6%씩 증가하며 공격 속도는 10% 고정입니다.
움짤로 보는 [눈뜨는 네르갈]
사용시 [힘의 불균형] 스택 1로 시작해 3초마다 1개씩 증가합니다.
3. [사마쉬의 거대 송곳니]
[사마쉬의 거대 송곳니]는 2가지 스킬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아래 움짤처럼 연계가 가능합니다.
움짤로 보는 [씹어 삼키는 사마쉬]
[씹어 삼키는 사마쉬] > [슈퍼 루시 파워!] > [씹어 삼키는 사마쉬] > [결전기 : 아라타의 지배자] > [씹어 삼키는 사마쉬]
루시 해결사 패시브 스킬인 [균형]에 의해 [씹어 삼키는 사마쉬]가 항상 [사마쉬의 거대 송곳니]로 발동합니다.
4. 회복
[눈뜨는 네르갈]이 계속해서 MP를 소모하기 때문에 MP 관련 회복 스킬을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움짤로 보는 [마르두크의 판결]
루나 캐릭터의 카운터 처럼 [수호자 마르두크]를 사용 중에 공격 받으면 반격하는 [마르두크의 판결]이 발동되며 MP를 회복합니다.
성공시 방어 이펙이 보라색이 아닌 금색으로 바뀝니다.
5. 디버프
차원종한테 디버프를 주는 스킬들입니다.
패치 내역엔 없는 내용입니다.
[심판자 아다드] 스킬이 아래키를 누르고 사용해도 디버프가 적용되게 바뀌었습니다.
6. 뎀감기
80%의 피해 감소 효과를 가진 스킬들 입니다.
7. 무적기
무적기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1/01/28 패치로 눈뜨는 네르갈 스킬 관련 메커니즘이 바뀌었습니다.
전체적 요약입니다.
[힘의 균형] 스택말고 [네르갈의 시선] 스택이 추가되었습니다.
[힘의 균형] 스택은 버프용, [네르갈의 시선]은 루시파워 스택용입니다.
[눈뜨는 네르갈] 스킬 관련 요약입니다.
[슈퍼 루시 파워!]가 더 이상 [개방된 힘의 균형]으로 쌓이는 스택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네르갈의 시선]이라는 스택을 획득해 발동해야합니다.
[네르살의 시선] 스택은 [사마쉬의 거대 송곳니], [격노하는 에아], [수호자 마르두크] (카운터 발동시), [환호하는 이슈타르], [구원자 지우수드라], [노래하는 아루루]로 획득 가능합니다.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