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략게시판

[캐릭터][공략왕] 이슬비 공략

작성자
거울상
캐릭터
애리
등급
그림자요원
작성글 모아보기
작성글 모아보기
  • time 2024.01.28
  • view15255
<슬비 던전 플레이 영상>



이슬비의 장점

(1) 체공이 적용되는 긴급 회피를 활용해 저공 에어리얼 시동 가능
(2) 웜홀 생성과 EX 전하집속탄, EX 중력장 등 주력 기술에 무적 판정 보유
(3) 공격 스킬이 대다수 설치기로 구성되어 강제 연계를 활용한 빠른 사이클 회전
(4) 예열이 거의 필요없는 설치형 결전기들의 조합으로 짧은 시간에 강력한 누킹 

[뉴트론 - 위성낙하 - 지하철 - 긴급투입 - 전추 - 버스 2초 폭딜]



* 이슬비는 고유 자원인 비트를 소모하여 자신이 사용하는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1) EX 전하집속탄 - 비트를 최대 5번 소모하고 '뇌운' 강화
2) 전자 폭풍 - 비트를 3/6/9개 소모하고, 단타기인 '우레' 발동
3) 웜홀 생성 - 비트를 최대 3번 소모하고 '웜홀 탈출' 강화
4) 레일 캐논 - '마무리 섬광' 의 키 입력 유지를 통해 비트를 7개 소모하고 타수 2배 증가
5) 자기장 방출 - 비트를 3개 소모하고, 2회 연속 시전 (단, 비트 2개 이하면 대신 비트를 6개 생성)


비트는 [EX 규율의 칼날], [공간 압축], [위상력 개방] 등의 스킬로 최대 보유 수인 25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위상력 개방        : 25개 생성
2) 공간 압축           : 3개 생성, 공간 압축 종료 10개+, 공간 해방 4개+  
3) EX 규율의 칼날 : 6개 생성


스킬 중엔 비트가 없을 경우, 사용 자체가 불가능한 스킬도 있습니다.

1) EX 중력장             : 3개 소모 (8개 이상 보유 시 '과중력' 대신 '중력 붕괴' 발동)
2) 염동 폭발         : 1개 소모 (2개 이상 보유 시 '염동력' 의 범위와 피해량이 100% 증가)
3) 레일건           : 1개 소모 (레일건 4번 + 연속 발사 3번 = 최대 7개)  
4) 특수기 - 위상 연성 : 5개 소모


비트를 생성하거나 소모하는 과정에서 패시브 [비트 : 약점 공략]과 [비트 : 위상 증폭]의 영향으로 치명타 피해량 버프를 같이 획득합니다.

1) 마법 피해량 증가 15%
2) 마치피 8% * 스텍 (최대 5 스텍)
3) 에치피 6% * 스텍 (최대 5 스텍)
4) 백치피 6% * 스텍 (최대 5 스텍)

 

'EX 규율의 칼날' 은 비트 소모 스킬 사용 시 (* 염동 폭발, 레일건 - 연속 발사, EX 중력장, 전자 폭풍 - 우레, 자기장 방출 - 비트 소모)

쿨타임이 초기화되어 비트 소모 후 재생성을 도와줍니다. 


EX 규율의 칼날의 쿨타임이 초기화되면 다음 비트 소모 스킬 사용 전까지 써주면 되는데 설치기라 시전 후 캔슬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설치 이전에 선딜이 약간 존재해 언제쯤 설치되는지 감을 익혀두는게 좋습니다. 공속을 올리면 더 빨리 시전됩니다.


이슬비의 주력기인 [웜홀 생성]은 확정 백어택이 없기 때문에 [EX 전하집속탄], [전자 폭풍]과 같이 적의 등을 노려 써야합니다. 

방향키에 따라 [좌측 상단, 좌, 좌측 하단, 우측 상단, 우, 우측 하단] 6방향으로 시전 가능하고, 제자리 및 공중으로도 시전이 가능합니다.



3번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기에 첫 공격으로 적의 뒤를 잡고 나머지 두 번은 제자리에서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24레벨 기준으로 체공(에어리얼) 배후(백어택)의 조건을 충족해주면 에/백/체 25017% + 20034%(고정 피해)의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웜홀 생성][마스터 큐브 : 상전이]의 효과로 

비트 소모 스킬3번 시전할 때마다 쿨타임이 초기화되는데 (* 염동 폭발, 레일건, EX 중력장, 전자 폭풍 - 우레, 자기장 방출 - 비트 소모)

2스텍을 쌓아두고 [웜홀 생성] - [염동 폭발] - [웜홀 생성], 이런 식으로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슬비는 레일건, 염동 위성, 결전기(위성낙하 각성 제외)를 제외하면 확정 에어리얼이 부족해서 대부분의 스킬을 공중에서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점프 후 스킬을 쓰면 되고 [긴급 회피], [염동 폭발], [버스 폭격], [웜홀 생성 - 지상 위 방향키] 등을 시동기로 활용 가능합니다.



긴급 회피의 경우 시전 중에 충돌을 무시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어서 [긴급 회피] - [전자 폭풍]의 연계처럼 

적의 배후를 잡아 확정 체이스 스킬의 에어리얼 / 백어택 / 체이스 조건부를 활성화시킬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 회피로 에어리얼 및 백어택 활성화하기]


특수 요원 전직 후 비트를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비트 소모 스킬들의 쿨타임이 모두 0.3초 감소하여 쿨타임이 상호 가속됩니다.

(적용 대상 : 염동 폭발, 레일건, EX 중력장, 전자 폭풍)


특수기 : 위상 연성은 특수 요원 전직 후 결전기 쿨타임 10초합동기 쿨타임 5초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위성 연성의 버프는 하철 직격 시전 시에도 획득이 가능하니 버프 획득을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슬비의 자버프는 크게 보면 2가지입니다. 

1. [위상 연성] 특수기 : 위상 연성이나 지하철 직격 사용 시 획득하는 50초간 총 마공 3%, 마치피 40% 버프
2. [약점 공략] 비트 생성 및 소모 시 스텍 획득. 최대 5중첩 시 20초간 마피증 15%, 마치피 40%, 에치피 30%, 백치피 30% 버프


그리고 추가로 '레일건' 시전 시 획득하는 13초간 마치피 20%, 백치피 20% EML 버프도 있습니다.





PNA 

* 가장 쉽게 활성화 가능한 에치피를 주로 사용합니다.
 
1) 공격 기제 - 마법 공격력(비율), [선택],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2) 방어 기제 - HP(비율), [선택], HP(비율)
3) 보조 기제 - 가젤 타입힘의 흐름힘의 흐름
4) 특수 기제 - 무기 친화력(공격력), 런닝 샷(백치피), (에어 스트라이크 / 빈틈 포착 / 속공 특화)
5) 증폭 기제 - 백어택 치명타 피해량 잠재 배
6) 각성 기제 - 개인의 취향대로 조합
 (1) AAA 점프 / 강캔 / 위개방                        [3A 시너지 및 위개방 1개] 
 (2) ABC 3 위개방 등                              [단기전 특화]
 (3) BBB 타격 / 강캔 / 위개방                      [3B 시너지 및 스킬 쿨감]
제가 주로 사용하는 각성 기제는 2가지 정도입니다.
1) AAA 도약, 강캔, 위개방               : 치명타 피해량을 증폭시킬 수 있는 각성 기제 조합. 범용성, 장기전 및 단기전 밸런스 우수
2) ABC 위개방                       : 10초 내 모든 5차기 및 결전기, 궁극기를 꽂아넣어 단기 폭딜을 노리는 조합



신지역 평화의 문 실드

이번에 신 지역에서 실드가 링, 아뮬렛, 마스코트 각각 3 종류가 출시되면서 캐릭터마다 9개의 실드 중 6개를 선택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이슬비의 경우 상향을 받아 주력기의 범주에 들어간 [EX 중력장], 쿨타임이 자주 초기화되어 누적 딜이 상당한 [EX 규율의 칼날], 그리고 [EX 전하집속탄] 모두 준수한 스킬이기에 원 아이드 실드의 EX 스킬 레벨 증가의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 미러 디멘션 + 3 원 아이드 실드를 추천드립니다. 

단, 종전이 높아질수록 실드에 달린 총 공격력의 가치가 상대적으로 증가합니다. 
종전을 1억 이상 높게 육성할 생각이 있다면 2 미러 디멘션 (링, 펜던트) + 3 원 아이드 + 1 폭스테일 아이돌 이렇게 총 공격력 132%의 셋팅을 추천드립니다.




비 튜닝

* 같은 수치 내에서는 에이리얼 치명타 피해량이 1순위, 체이스 치명타 피해량이 2순위, 백어택 치명타 피해량이 3순위입니다. 

1) 코어 : 추가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피해량, 백어택 치명타 피해량, 공격 속도, [궁극기 : 전광석화] - * 대체는 웜홀 생성
2) 모듈 : 마법 치명타 피해량, 체이스 치명타 피해량, 공격 속도, [웜홀 생성]
3) 실드 : 총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피해량, 총 HP, 조건부 피해량
4) 트리거 : 총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피해량,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공격 속도
5) 리시버 :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피해량,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조건부 피해량

* 리시버는 에어앰프 사용





(-1. 칩 셋팅)

1) 코어 : 그린 칩, 블랙 칩, 플래티넘 - 에어리얼 (마법)   
2) 모듈 : 그린 칩, 플래티넘 - 에어리얼 (마법)
3) 실드 : 그린 칩(혹은 파리왕 블랙), 플래티넘 - 에어리얼 (마법)
4) 리시버 : 티어매트 그린 칩, 플래티넘 - 에어리얼 (마법), 티어매트 블랙 칩 






(-2. 코스튬 튜닝)

1) 무장 + : 총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피해량,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2) 위광 + : 총 마법 공격력, 마법 치명타 피해량,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3) 콤비 + : 총 마법 공격력,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웜홀 생성, 전자 폭풍
4) 신발 + :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체이스 치명타 피해량, 백어택 치명타 피해량
5) 허리 + :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체이스 치명타 피해량
6) 헤어 + : 에어리얼 치명타 피해량, 공격 속도, (위상력 개방 데미지 / 추가 아이템 발견) 중 선택
7) 상의 + : 마법공격력











스킬 

SP 948/949, 위상력 개방 4, 자기장 방출 10, 버스 폭격 1 이외 액티브 및 패시브 마스터
* 염동 위성, 강제 캔슬의 레벨을 내리고 위상력 개방을 마스터해도 됩니다.



<액티브>

[위상력 개방] 4
[강제 캔슬] 10 (M)
[긴급 회피] 1
[특수기 : 위상 연성] 10 (M)



<비트 소모 스킬>

[EX 중력장] 14 (M)           : 무적기, 적에게 받는 마법 피해량 증가 10% 부여, HP 80% 이상의 적에게 30% 추가 피해
[염동 폭발] 20 (M)       : 시동기(체공), 적들을 염동 구체 쪽으로 뭉칩니다.
[전자 폭풍] 20 (M)       : 모션 중 80% 피해 감소, [앞] 방향키 입력 시 전방 공격, HP 60% 이상의 적에게 15% 추가 피해
[레일건] 20 (M)           : 모션 중 80% 피해 감소, 공중에서 [아래] 키 입력 시 사선으로 발사, [EML] 버프 (마치피 20%, 백치피 20%)

* 레일건은 4번 공격 후 고정 피해를 입히는 3연속 공격을 3번 시전할 수 있습니다. (20 LV => 1569% * 4 + 1884% * 9 고정 피해) 

레일건 각성은 단타로 사용할 수 있지만 그만큼 현자 타임이 발생하고 확정 백어택이 없어서 굳이 채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전자 폭풍 각성은 확정 체이스가 없고 계수가 낮은 이유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트 강화 스킬>

[웜홀 생성] 20 (M)              : 무적기시동기(체공), 주력기 및 이동기, 6방향 및 제자리에서 시전 가능
[EX 전하집속탄] 14 (M)       : 무적기, 키 입력 유지 동안 채널링 중 이동 가능(스킬 종료 후 2초 무적 추가), 위상력 10% 및 MP 회복
[자기장 방출] 10             : 적에게 치명타 피해 저항력 감소 15%, HP와 MP 15% 회복, [염동 결계] 버프 (15초간 초당 위상력 2% 회복)  
[결전기 : 레일 캐논] 15 (M)  : 무적기, 추가 키 조작 시 [마무리 섬광]. 키 입력 유지 시 비트 7개 소모하고 [마무리 섬광] 타수 2배

* 자기장 방출을 2번 연속 시전한다고 체력이 2배로 회복되진 않습니다.



<비트 생성 스킬>

[공간 압축] 20 (M)           : 설치기, 중력 구체 쪽으로 적을 끌어당김. 밑 커맨드로 시전 시 [공간 해방] 부터 발동 (밑 커맨드 사용 비추)
[EX 규율의 칼날] 15 (M) : 설치기, [EX 규율의 칼날] 스텍에 따라 EX 규율의 칼날 피해량이 증가 

[EX 규율의 칼날] 마스터 큐브 효과
1 스텍 : X
2 스텍 : 피해량 25% 상승 및 확정 백어택
3 스텍 : 피해량 50% 상승 및 확정 백어택 


규율의 칼날 시전 시 스텍 변화. (1 ㅡ> 2 ㅡ> 3 ㅡ> 1 ㅡ> 2 ㅡ> 3 반복) 

추가로, EX 중력장 시전 시 3스텍으로 즉시 충전됩니다.


<보조기>

[염동 위성] 15 (M)      : 무적기, 키 입력 유지 동안 채널링 중 이동 가능. [위], [아래] 키 입력에 따라 [공중] 및 [지상] 으로 이동 후 시전

[* 염동 위성 - 라이트닝] : 신 각성 큐브 선택(?). 슬비 주변을 공전하는 설치기. 모션 중 80% 피해 감소
 

염동 위성 - 라이트닝이 스킬 딜레이가 짧아 착지하기 편하기도 하고 계수도 좋아서 전 쓰고 있습니다.

비 각성, 구 각성(사이코키네시스), 신 각성(라이트닝)을 한 번씩 써보시고 취향 따라 정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스킬 연마>

(1) 염동 폭발 - 중력 연마 : 필수(O). 염동 조작 대신에 [염동 중력파]과 [칼날 폭발] 추가 발동. 기존보다 시전 시간이 감소 
(2) 공간 압축 - 중력 연마 : 필수(O). [공전 위성]과 [잔해와 먼지] 추가 발동. 밑 커맨드로 시전 시에는 [잔해와 먼지]만 발동 
(3) 웜홀 생성 - 중력 연마 : 필수(O). [칼날비] 추가 발동



<결전기>

[합동기 : A - 긴급 투입] 3 (M)     : 설치기
[결전기 : 버스 폭격] 1            : 시동기(체공), 모션 중 80% 피해 감소. 테스크포스 임펙트 사용 후 캔슬
[결전기 : 지하철 직격] 9 (M)     : 설치기, 모션 중 80% 피해 감소, [위상 연성] 버프
[결전기 : 위성낙하] 15 (M)     : 설치기, 무적기. [위성 폭발]이 발생하려면 약 1.25초 정도 모션 유지 필요  

[위성낙하 각성 - 진공 붕괴] : 필수(O). 설치기. 스킬 시전과 동시에 설치. 확정 에어리얼 삭제로 공중 시전 권장


<5차 스킬>

[뉴트론 버스터] 3 (M)      : 설치기. 모션 중 80% 피해 감소. [초전자 구체] 공격이 발생하려면 약 1초 정도 모션 유지 필요   
[전자 추격] 3 (M)          : 무적기. 중립 커맨드는 적을 호밍. 키 입력 유지 시 호밍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뇌신 : 전하 방전] 시전 
[궁극기 : 전광석화] 1 (M) : 절대무적. 잔상 명중 판정



<패시브>


[결전요원 - 위상충전] 10 (M)
[결전요원 - 중력 연마]
[공격력 강화] 20 (M)
[치명적인 일격] 20 (M)
[치명적인 위상력] 10 (M)
[초월적인 힘] 10 (M)
[종합 전투 훈련] 30 (M)
[위상력 강화 훈련] 30 (M)




(-1. 스킬 쿨감 관계)

[염동 폭발, 레일건, EX 중력장, 전자 폭풍, 자기장 방출] ㅡ> 합계 3회 시전마다 [웜홀 생성] 쿨타임 초기화
[염동 폭발, 레일건, EX 중력장, 전자 폭풍, 자기장 방출] ㅡ> [EX 규율의 칼날] 쿨타임 초기화
[염동 폭발, 레일건, EX 중력장, 전자 폭풍] ㅡ> 왼쪽 스킬들 모두 쿨타임 0.3초 감소

[전자 폭풍, EX 전하집속탄, 자기장 방출]  ㅡ> [전자 추격] 쿨타임 0.5초 감소
[공간 압축, 자기장 방출, EX 규율의 칼날] ㅡ> [염동 위성] 쿨타임 1초 감소 (EX 규율의 칼날은 0.5초)

[EX 중력장] ㅡ> [공간 압축] 쿨타임 8초 감소
[EX 규율의 칼날] ㅡ> [레일 캐논] 쿨타임 2초 감소
[레일 캐논] ㅡ> [레일건] 쿨타임 초기화
[지하철 직격] ㅡ> [위성낙하] 쿨타임 25초 감소
[특수기 : 위상 연성] ㅡ> 모든 [결전기] 쿨타임 10초 감소 / [합동기 : A - 긴급투입] 쿨타임 5초 감소







(-2. 스킬 정보 팁)

* EX 전하집속탄의 2초 무적 유지 효과를 활용하면 레일건 등의 무적 없는 스킬을 보호가 가능
* EX 전하집속탄은 키 입력 유지로 약 1초간 뇌운 공격 및 채널링 도중 이동이 가능합니다.
 

* 공간 압축, 위성 낙하(각성), 지하철 직격, A - 긴급투입, 버스 문양 등은 스킬 시전 후 바로 캔슬 가능
 

* 공간 압축은 밑 커맨드의 계수 손실이 심해서 중립 커맨드로만 시전
* 염동 폭발은 쿨타임이 짧아 빠르게 캔슬해 웜홀 스텍으로 활용도 가능 

* EX 규율의 칼날, 염동 위성 - 라이트닝, 자기장 방출, 뉴트론 버스터, 염동 폭발 등은 설치되기 전 모션을 유지해줘야 합니다.  
* 긴급 회피, 버스 폭격, 염동 폭발, 웜홀 생성 - 지상 위 커맨드 등은 이슬비를 체공 상태로 만들어 시동기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염동 폭발>
 

 <웜홀 생성 - 위 방향키>
 

 <버스 폭격>
 

* EX 전하집속탄, 웜홀 생성, 전자 폭풍은 확정 백어택이 없어서 적의 배후를 노려 사용해야 합니다.

* 웜홀 생성으로 적이 등을 돌리면 배후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항상 위치 선정을 고려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 전자 폭풍, 공간 압축, 자기장 방출, 염동 폭발, 염동 위성 - 라이트닝, 특수기, 위개방은 체공이 짧아 착지에 활용
* EX 규율의 칼날, EX 전하집속탄, EX 중력장, 웜홀 생성, 결전기들은 시전 후 체공이 상대적으로 길어 고공에 활용

* 전자 폭풍은 위 방향키 및 아래 방향키 등 Y축 조작과 함께 사용하면 시전 후 더 빠르게 착지합니다.
* 전자 추격은 캐릭터가 강제 이동 당하거나 적이 도주할 때 써주면 몬스터의 위치로 바로 쫓아갑니다. 

전자 추격의 키 입력 유지로 시전하는 [뇌신 : 전하 방전]은 준비 동작 중 무적에 공백이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자 추격은 뎀감 50% 이상의 적을 상대로는 [뇌신 : 전하 방전]뎀감 50% 미만의 적을 상대로는 [전하 쇄도]로 쓰는게 좋습니다.

* MP와 위상력은 EX 전하집속탄, 자기장 방출로 회복이 가능합니다.
 
* 궁극기 - 전광석화는 보스 카메라 고정이 발생하거나 /ㅋㅋ, /ㅜㅜ 등 감정 표현으로 일찍 딜레이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3. 추천 딜 사이클)

1) 뉴트론 버스터 - 위성낙하 - 지하철 - 긴급투입 - 전자 추격 - 버스 폭격 등 설치형 결전기와 5차 스킬 전부 사용
2) 웜홀 생성으로 적의 등을 잡으며 전자 폭풍으로 이어서 공격
3) EX 규율의 칼날과 염동 폭발, EX 중력장, 레일건, 전자 폭풍 + 자기장 방출 등의 비트 스킬을 활용하며 웜홀이 초기화되면 재사용
4) 공간 압축, 염동 위성 - 라이트닝 등을 설치기를 사이클 도중에 섞어주면서
5) 모든 스킬이 쿨타임이거나 적의 슈퍼아머 크래시 공격을 피하고 싶을 때 레일 캐논(레일건이 쿨타임)이나 EX 전하집속탄
 
대략적인 맥락은 이렇게 쿨타임 초기화나 쿨타임 감소, 백어택, 적의 패턴 등을 고려하면서 유동적으로 스킬 사이클을 수정하면 됩니다.

비트 소모 스킬들 중에서 레일건은 시전 시간이 길어서 개인적으로 후 순위에 두는 편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 식으로요. 

[웜홀 생성] > [EX 규율의 칼날] > [백어택 전자 폭풍] > [염동 폭발, 자기장 방출, EX 중력장] > (레일건)]  [레일 캐논, EX 전하집속탄] 



(-4. 스킬의 조건부)

* 연마 스킬의 추가 공격들은 에/백/체 적용
* 고정 피해를 입히는 스킬은 적색으로 표시

[염동 폭발] : (염동 중력파, 칼날 폭발) - 확정 에/백/체
[자기장 방출] : X

[공간 압축] : 확정 백어택, (공전 위성, 잔해와 먼지) - 확정 에/백/체
[EX 규율의 칼날] : 확정 백어택 (단, 규율의 칼날 1 스텍 제외)

[전자 폭풍] : 확정 체이스
[웜홀 생성] : 확정 체이스, (뇌운) - 고정 피해, (칼날비) - 확정 에/백/체
[EX 전하 집속탄] : 확정 체이스, (뇌운) - 고정 피해
[염동 위성 - 라이트닝] : 확정 에/체, (위성 폭발) - 확정 백어택

[EX 중력장] : 확정 백/체
[결전기 : 위성낙하 - 진공 붕괴] : 확정 백/체

[레일건] : 확정 에/백/체, (레일건 연속 발사) - 고정 피해
[결전기 : 버스 폭격] : 확정 에어리얼, (퀸 오브 하트 임팩트) - 확정 에/백/체
[결전기 : 레일 캐논] : 확정 에/백/체
[결전기 : 지하철 직격] : 확정 에/백/체

[뉴트론 버스터] : 확정 에/백/체
[전자 추격] : 확정 에/백/체, (전하 방전, 뇌신 : 전하 방전) - 고정 피해
[전광 석화] : 확정 에/백/체, (궁극의 전자폭풍) - 고정 피해

{{ GetLengthByReCommentTextareaValue }}/200

댓글 {{ GetReCommentTotalRowCount }}

    게시판 리스트

    • 캐릭터

      [공략왕] 루시 플라티니 2 image

      6. 스킬 운영루시의 기본적인 운영법은 네르갈 스택을 쌓으면서5스택 루시 파워를 사용 해야 합니다.우선 순위는 네르갈으로 선정하고스택을 채워주는 스킬이 쿨인 상황에서는 다른 스킬을 ...
    • 캐릭터

      [공략왕] 루시 플라티니 1 image

      1.플라티니 장단점장점 1 - 많은 무적과 조건부로 인한 쉬운 난이도단점 1 - 많은 사람들이 재미가 없다고 느낌단점 2 - 부족한 한방기2. 스킬트리강캔을 낮춰 다른 스킬에 투자해도 됨...
    • 스펙업

      [공략왕] 펫 종합 가이드 image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캐릭터

      [공략왕] 바이올렛 공략[5] youtube image

      장비 튜닝 칩 세팅실드에 최종적으로는 조건부 피해량 증가와 HP 옵션이 들어가야 하지만 상대적으로 중요도는 낮습니다.리시버에는 오버클럭을 아직 할 생각이 없고 T4칩이 없다면 블랙...
    • 캐릭터

      은하 평화의 문 실드 대충 실험해봄. 그냥 참고로만 보셈.

      뒤지게 진짜 할 짓 없어서은하 실드 전부 만들어서 실험 해보았다.실험에 앞서 본인 칩강화한거 다 때버리고 한거라서 `이게 뭔 뻘짓` 이란 생각이 들긴 했는데각설하고 대충 한거기에...
    • 던전

      [공략왕] 플레임 웨이브 추천 플레이방법 image

      플레임게이트 웨이브(통칭 리롤) 플레이 방법새로고침횟수드는 크레딧 비용0회무료1회이상100,0003회이상300,0005회이상500,00010회이상1,000,000키보드 방향키로 빠르게 원하는 보상이 나왔는지 훑어...
    • 던전

      [공략왕] 비형 노말+하드 던전 정보및 보상과 패턴 파훼법 image

      비형의 주요패턴은 경직을 유발하며강림과 다르게 맵에 흡입장판을 깔고 이리저리 돌아다녀서 시간을 끄는 패턴이 있고,다음 패턴으로 전멸기를 사용하는등 여러가지로 귀찮은 보스입니다.흡입...
    • 던전

      [공략왕] 강림 노말+하드 던전 정보 및 보상, 패턴 파훼법 image

      강림의 주요 특징은 `경직`입니다.분신을 이용한 장판,강림의 모든 공격들이 귀찮은 경직을 줍니다.대부분의 공격이 공중(고공)일시 회피가 쉬워지므로, 공중딜을 요구합니다.일반패턴 1 경직...
    • 캐릭터

      [공략왕]이슬비 공략 2024[13] image

      1. 이슬비 특귀엽다!!장점-설치기 위주 스킬셋으로 클저 최상위 폭딜이 가능하다.-무적&amp;뎀감기를 넉넉히 들고 있다.-전캐릭중 코스튬의 개수가 가장 많다.단점-주력기에 확백이 없어서 수...
    • 뉴비

      [공략왕] 게임 기본 가이드 : 점핑 캐릭터 image

      0. 머릿말본 공략글은2023년 12월 ~ 2024년 2월 진행한 전력 점핑! 이벤트를 참조해서 본문을 작성했으며본문의 내용과 추후에 진행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의 제목, 내용, 소모품 이름 ...
    • 캐릭터

      [공략왕] 이슬비 공략[2] youtube image

      &lt;슬비 던전 플레이 영상&gt;이슬비의 장점(1)체공이 적용되는 긴급 회피를 활용해 저공 에어리얼 시동 가능(2) 웜홀 생성과 EX 전하집속탄, EX 중력장 등 주력 기술에 무적 판정...
    • 기타

      2024년 발렌타인 이벤트 정리 image

      1. 퀘스트 시작2. 마을 버프(고모리) 등장퀘3. 이벤트 던전4. 던전 패턴70줄패턴 - 파수꾼에게 초콜릿을 선물해요.30줄패턴 진짜 저를 찾아주세요5. 재료 계산하루에 3개(던전클리어) + 이...
    • 뉴비

      [공략왕] 점핑 뉴비 복귀가이드 1편 점핑캐 생성과 첫 세팅하기 image

      점핑캐릭터 생성은 2024년 02월 22일 까지입니다.1. 점핑캐 생성1-1 1차 점핑1-2 2차 점핑 2. 아이템 정리및 세팅# 인벤토리 확장# 장비# 스킬# 코스튬`애리`는 샤이닝스타 없음!!#...
    • 던전

      잊혀진던전, 대정화작전:심층의 재화효율에 대한 분석[2] image

      3줄요약이미 좋은 상위 재화던이 있어서 여기를 굳이 돌필요는없다.그나마 무차정을 가장많이 캘수있는 오염위상의 하수인재화 획득이 괜찮은 니토/요드나 바다(시간 오래걸림) 정도틴달로스/하...
    • 캐릭터

      [공략왕] 루나 아이기스 스킬 활용과 연계[1] image

      1편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https://closers.nexon.com/Community/Tip/View?n4ArticleSN=197821편을 먼저 보고 와주세요.5. 스킬 활용 및 연계글의 첫 문단에서도 말했다시피 아래의 ...

    • Lv.{{ GetCharacterLevel }}
    • {{ GetCharacterNickName }}
    • {{ GetCharacterCloserNickName }}

    -

    대표 캐릭터 선택 설정

    쿠폰입력

    잠깐! 게임에 접속하여 아이템을 지급 받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참여해 주세요.